여행

제주 온돌룸 호텔 매력덩어리! 펄호텔제주

개코냐옹이 2019. 7. 1. 09:52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하는 호텔이다..

가격적 메리트를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방문 시마다 실속을 여실히 안겨주는 연유다..







상호부터 상당히 정겹다..

진주 호텔이라고 해도 될 만한 싱그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외관부터 상당히 제주도스럽다..

언제나처럼 설렘 가득 제주 온돌룸 호텔 실내로 향하지 않았나 싶다..







야자수나무가 우리들을 우선 반겨줬다..

이런 게 바로 제주도의 참모습이라는 생각으로 미소 가득 발길을 옮겼다..







로비도 상당히 깔끔하다..

호텔의 기본 덕목이기는 해도 그만큼 주관적 마음에 들었다..







보시다시피 느낌 자체가 남다르다..

왜 제주도를 찾게 되면 1박 같은 경우는 제주 온돌룸 호텔로 예약을 하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는 장면이다..







여러 가지 안전 부분도 확실하게 갖추고 있다..

그만큼 관심 있게 주변을 이리저리 살펴봤던 순간이다..







케리어 보관 시스템도 당연히 접목하고 있다..

제주도 호텔이라면 당연히 취하는 참모습이 아닐까 싶다..







실내 곳곳에 휴식 공간이 상당히 많다..

여러모로 관심 있게 살펴보며 인테리어 자체가 엔티크한 면도 부각되지 않았나 싶다..







재미나는 시선이다...

호텔 내부가 흡사 제주 산책 코스 가운데 하나로 다가왔다..







관심 있게 주변을 시선적 느낀 후..

입실 수속 완료와 함께 예약했던 룸으로 직행했다..







고층룸으로 별도 잡았다..

이왕지사 항시 고층에서 제주도의 참모습을 느끼려고 하고 있기 때문이다..







제주 온돌룸 호텔 내부에 들어가는 즉시..

급한 불부터 껐으며 청결의 척도 화장실부터 살펴봤다..







여유로움이 심히 넘쳐난다...

펄호텔 제주의 아주 커다란 장점으로 다가온 부분이다..







몸만 오면 된다..

제주 온돌룸 호텔에서 만큼은 절대적 유효한 매개체다..







세월의 때가 묻어 있어 오히려 정겨운 것 같다..

신상 냄새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으며 그저 심플리티했던 이유다..







수압 부분도 상당했다..

배수도 잘 이루어졌으며 시원하게 외부로 표출되었다..







다시 한 번 봐도 마음에 든다..

이런 걸 두고 손님 친화적인 호텔이라고 명명하나 싶었다..







참고하면 된다..

룸 내부에 생수가 비치되어 있으니 그저 필요한 용도에만 접목하면 되겠다..







격조 있는 호텔의 진정한 모습이다..

고객 입장에서 처음부터 감동을 받았다고 보면 된다..







디테일한 정보도 확인했다..

호텔 룸에 오랜 시간 동안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때때로 가치 있게 사용했다..







너무나도 심적 안락하다..

포근한 기운은 호텔에서 가끔 발생하고 있는 이질감과는 완전 거리가 있는 참모습이었다..







이래저래 관심을 가지고 살펴봤다..

종종 방문하더라도 이 느낌은 항시 긍정적인 것 같다..







1530호 호수가 선명하게 비춰졌다..

개인적으로 다음 방문을 기약하게 만든 숫자다..







상호가 슬리퍼에도 선명하게 각인되어 있다..

화이트 만국 공용 슬리퍼와는 차원이 다른 오랜 전통을 표현하고 있는 그림이었다..







안락함을 시선적 내내 만끽했다..

더불어 이 바탕 속 편안한 휴식 역시 내내 취하지 않았나 싶다..







커피 한 잔과 함께 제주 온돌룸 호텔 내부 스캔을 끝냈다..

즉시 짐 정리 후 외부에 식사를 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설렘 다량 표출은 물론 기본이었고 말이다..히




제주 제주시 신대로20길 49

064-742-8871

14시 입실,11시 퇴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