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안면홍조 관리 디테일한 손길 오월애스킨

개코냐옹이 2019. 8. 2. 21:46
728x90
반응형





일상 생활 중 ..

피부 관리를 위해 종종 찾고 있는 피부관리샵이다 ..

금일도 어김없이 올라오는 기미 및 주근깨로 인하여 자연스레 발길을 옮겼다 ..







이제는 대체적으로 익숙한 편이다 ..

그만큼 편안한 기운이 다량 엄습하는 제주 안면홍조 관리 샵이며 ..

언제나처럼 코앞 공영주차장으로 네비를 찍고 마음 편히 이동하지 않았나 싶다 ..







이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

사설 주차장도 아닌 널찍한 공영주차장이며 ..

고로 불편함이라고는 1도 없다고 보면 되겠다 ..







반가운 선생님께 ..

벨을 누르며 친근함을 표현했다 ..

얼굴 공개가 되기 때문에 역시나 편안하게 맞아주셨다 ..







두근두근!!! ..

눈 밑 무언가 생기려고 조짐이 보인다 ..

고로 이전 경험이 있기 때문에 설렘 듬뿍 미소를 연신 표출했던 찰나다 ..







금일 본인을 위한 묘약들이다 ..

수입 유럽 명품 제품들이 다수 육안에 들어왔으며 ..

도대체 금일은 어떤 제품으로 눈 밑 문제점을 극복할지 기대를 자연스레 가졌다 ..







브랜드를 보면 답이 나온다 ..

파리 태생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

이전에도 경험을 했던 제품이기 때문에 효능 자체는 당연하듯이 인지하고 있다 ..







실로 오래간만 상당 중!!!..

은은한 차 한 잔도 챙겨주셨다 ..

목속을 유연하게 만드는데 커다랗게 일조를 한 차 종류다 ㅋㅋㅋ ..







서서히 세팅을 행하고 계신 원장님이다 ..

한 미로를 자랑하고 계신 열혈 피부관리 전문가이시며 ..

제주 안면홍조 관리 분야에서 제법 명성을 떨치고 계신 분이기도 하다 ..







심지어 먹거리도 있다 ..

완전 입에 착착 달라붙었으며 ..

보기보다 많이 먹었다는 미소 가득 후문도 가지고 있다 ㅋㅋㅋ ..







복장 환복 완료!!! ..

편안한 전용 의류로 갈아입었다 ..

의류 자체도 가벼웠기 때문에 신체가 날아갈 듯 편안함이 엄습하지 않았나 싶다 ..







은은한 차는 ..

실제로 효과 만점이었다 ..

윤활유적인 효능이 제대로 몸속에 흡수된 것으로 비춰졌다 ..







내부 인테리어 또한 상당히 심플하다 ..

블링블링했기 때문에 그저 긍정적인 시간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

이전 경험상 합당하는 시야감으로 우리들에게 웃음꽃을 연신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뒤태가 아름다운 동행인이다 ㅋㅋㅋ ..

금일은 앞태까지 완벽하게 변신하는 과정으로 ..

실제 앞모습은 표정 자체가 향기롭게 변모했다고 보면 되겠다 ..







하나하나의 과정이 이어졌다 ..

그 즉시 피로감이 상쇄되었으며 ..

피부 관리가 전부 다가 아닌 보조적으로 마사지까지 스킬이 들어가지 않았나 싶다 ..







스팀 기계도 상당하다 ..

웬만하면 엿볼 수 없는 기기로 ..

제주 안면홍조 관리 샵은 이런 식으로 피부관리 과정 중에 포함이 된다 ..







스킬도 스킬이지만 ..

역시나 오래된 내공이 장난이 아니다 ..

너무나도 꼼꼼하게 빼먹지 않고 만져주시는 원장님이시다 ㅎㅎㅎ ..







또 다른 기기 스킬이 접목되었다 ..

직접적으로 다가오는 흡수력에 일조를 했으며 ..

아무리 봐도 신기했던 점들이 해소되는 바람에 더욱더 믿음으로 점철되었던 것 같다 ..







또 다른 희로애락을 안겨주는 선생님이다 ..

오랜 시간 단련이 되어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을 주셨으며 ..

실제로도 노곤함이 재빠르게 찾아오는 바람에 그 효과에 대해 믿음감을 어김없이 확인하지 않았나 싶다 ..







점점 절정을 치닫고 있다 ..

가장 핵심적인 얼굴 부위에 모든 내공들이 총망라되었으며 ..

보면 볼수록 흡수력이 제대로 얼굴 전체 부위에 여실히 스며들었던 것 같다 ..







진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

아직 끝이 나지 않았지만 이미 느꼈던 부분으로 ..

확실히 좋은 점들만 내적 외적 엄습했던 것으로 기억된다 ..







화룡점정 과정이다 ..

마사지팩으로 완벽한 보습 과정에 돌입했으며 ..

이 과정은 이전 경험에도 확실히 효과가 있었던 터라 완벽하게 얼굴을 맡겼다고 보면 된다 ..







LED 기계 과정까지 드디어 돌입했다 ..

마사지팩 내로 효능이 흡수되는 장면이며 ..

역시나 안전적인 부분 하에 아무 문제 없이 행해졌다 ..







ㅋㅋㅋ 붉은 여전사다 ..

하지만 이후 백옥 같은 피부로 재탄생하게 된다 ..

고로 반드시 제주 안면홍조 관리 피부샵에서 필수적인 라스트 방식이다 ..







완벽한 변신 완료!!! ..

오래간만에 왔지만 애초의 목적을 깔끔하게 완성시켰다 ..

그만큼 주관적 만족도를 가져갔으며 귀가 중 완벽하게 아름다움으로 변화되지 않았나 싶다 ㅋㅋㅋ ..




제주 제주시 설촌로2길 30

064-756-7770

10: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