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제주 피부샵 윤기 팡팡 카멜리아스킨케어

개코냐옹이 2019. 7. 19. 09:43
728x90
반응형





절친과의 피부 관리 약속!! ..

노형동 뜨란채아파트 상가에 자리잡고 있는 ..

신제주 피부샵 카멜리아스킨케어 여성 전용 1:1 케어샵으로 향했던 시간이다 ..







아파트 단지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 ..

여러모로 이동하며 이용하기에 편리했으며 ..

친구와의 가는 길 실로 오래간만이었기 때문에 더욱더 설렘으로 점철되지 않았나 싶다 ..







참고하면 되겠다 ..

특히나 100%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

오히려 장점으로 비춰졌으며 단골들이 부지기수로 찾는 곳이라고 인지하면 될 듯 싶다 ..







휴무일 역시 참고하면 된다 ..

물론 한 번 이용했던 고객은 인지하기 마련으로 ..

그만큼 예약제에 따라 고객들에게 디테일한 설명을 항시 해주시는 것 같다 ..







허투로 행하는 곳이 결코 아니다 ..

모든 전반적인 사항들을 챙겨주시며 ..

거기에 제품 역시 상당히 긍정적인 것들을 사용하고 있었다 ㅎㅎ ..







그동안 보지 못했던 것들도 상당히 많이 비치했다 ..

이래서 신제주 피부샵 이곳으로 발길을 옮기는 이유가 아니었나 싶고 ..

금일 역시 어김없이 기대 심리를 잔뜩 가진 상태로 묵묵히 피부관리를 행하지 않았나 싶다 ..







현대 사회의 장점이다 ..

상세 설명도 이런 식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

그런 연유와 함께 금일 집중 케어 코스에 대한 유의사항을 한 번 더 살펴보기도 했다 ..







완전 필 소 굿 이다 ㅎㅎ ..

마음속 컨디션이 좋아야 피부에도 광채가 생기기 마련이다 ..

그만큼 에너지도 샘솟았을 뿐더러 추가로 신체 밸런스가 최고조로 올라갔던 시점이라고 보면 되겠다 ㅋㅋ ..







때로는 제품 문의도 했다 ..

차후 거주지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며 ..

요사이 흐름을 타고 있는 제품에 대해 무던히 관심을 가지기도 했다 ㅎㅎ ..







진짜 탐났다 ㅎㅎ ..

여성 피부 관리에 대한 다량의 제품을 엿볼 수 있었으며 ..

이래서 여성들이 피부 관리에 대한 끝이 없는 행동을 주변에서 자주 목격할 수 있지 않나 생각했다 ㅋㅋ ..







발마사지와 두피마사지로 우선 시작했다 ..

듣기로 마사지의 기본 시작하는 부위라고 하며 ..

요사이 돈 버느라 무던히 다녔던 다리에 대한 보상을 실로 오래간만에 행하는 그런 자리였다 ㅎㅎ ..







정말로 깔끔하게 해주셨다 ..

이래서 우리들이 신제주 피부샵으로 향하는 이유 가운데 하나고 ..

이래저래 피로감이 초반부터 상쇄되는 느낌이 들어 그만큼 흐뭇함으로 점철된 시간이었다 ㅋㅋ ..







본격적으로 오일이 투하되는 찰나다 ..

점점 피부 재생이 제대로 되는 느낌이었으며 ..

과연 어떤 식으로 흡수될지 미소로 묵묵히 몸을 맡기지 않았나 싶다 ㅎㅎ ..







역시나 전문가의 손길을 남다르다 ..

우리들이 보기에는 대충 진행하는 것 같았지만 ..

전혀 아니었으며 가히 부드러움과 내공이 함께 묻어났던 손길이었다 ㅎㅎ ..







친구가 행하는 모습도 옆에서 지켜봤다 ..

금일 시작점과 현 시점이 완전히 달라보였으며 ..

실지로 피부에서 광채가 생긴다고 연신 언급하기도 했다 ..







윤기가 장난 아니다 ..

어떻게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단 말인지 ㅋㅋ ..

확실히 신제주 피부샵의 오래된 스킬이 그대로 접목되는 것으로 인식했다 ㅎㅎ ..







물론 몇 번 경험이 있지만 ..

이렇게 다양한 방식이 접목되는 것을 이번에도 확인했다 ..

노화 현상을 막기 위해 무던히 노력하는 우리들을 보고 있자니 문득 웃음이 발생하기도 했다 ㅋㅋ ..







또 다른 제품이다 ..

조금 더 집약이 된 내용물이며 ..

어떤 식으로 사용할지 궁금증을 어필하며 지켜봤다 ..







확실히 일반적인 화장품이 아니다 ..

가히 의료 제품 수준으로 좋은 성분이 은은하게 묻어났으며 ..

강렬하게 스며들기를 심적 바라고 또 바라지 않았나 싶고 그저 흐뭇했던 순간이다 ..







이마야 이마야 빛이 나라 ㅋㅋ ..

평상시 이마 미인 소리 듣고 있는 친구는 ..

더욱더 미인 소리 듣고 싶다고 표정으로 연신 표현하기도 했다 ..







모델링 팩으로 결국 마무리했다 ..

끝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신 선생님께 고마움을 전달했으며 ..

1달에 1회 찾더라도 언제나처럼 잘 챙겨주셔서 항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







참고하며 될 듯 싶다 ..

신제주 피부샵 카멜리아스킨케어 이곳만의 영상이며 ..

다음 방문을 기약하며 미소로 인사를 드리고 햇살이 미녀를 반겨주는 외부로 나왔다 ㅋㅋ ..




제주 제주시 수덕로 44 노형뜨란채아파트 상가 1층

064-742-7642

10:00-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