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여행가이드 1일투어 원시패밀리 일주

개코냐옹이 2019. 6. 30. 11:29
728x90
반응형





이번 제주도 여행은..

승합차 투어를 이용한 신속 편리한 1일투어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사전에 원시제주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진행했구요..

친절한 설명 및 상세 정보로 인하여 하루 제주 일주 투어를 신청할 수 있었어요..







바로 이 차량이에요..

제주 여행가이드 1일 투어 원시패밀리 투어를 담당했던 안락한 승합차에요..







상세하게 사전 설명이 있었구요..

첫 목적지는 그동안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고스트하우스를 우선 찾을 수 있었어요..







어울리지 않는 장면이구요...

순박한 인상을 가진 멍멍이 녀석이 우리들을 미소로 반겨주더라구요..ㅋㅋ







조금 긴장은 했어요..

과연 어떤 식으로 우리들에게 아찔함을 안겨줄지 말이에요..







뒤돌아 보지 마라..

물론 어쩔 수 없이 뒤돌아봤다는 후문이 있네요 ㅋㅋㅋ..







장난 아니죠???...

완전 퀄리티가 실제 같았구요 짝지랑 가더라도 아주 좋은 결말을 이룰 수 있겠더라구요..ㅋㅋㅋ







이 생생함!!!....

절대로 사람 손이 아니니 부디 글을 자세히 보셨으면 좋겠어요..







마저 짜릿함을 느꼈구요..

보면 볼수록 사실적으로 재현했더라구요...







그래도 호기심에 의한..

주변에서 사진도 무던히 담았으며 웃음이 끊이질 않더라구요..







으흐흐흐흐 무섭지요?????...

ㅋㅋㅋ 그저 웃음으로 바라보며 연신 재미를 느꼈던 순간이에요..







다음은 동행인을 달리 가지며 기약을 했구요..ㅋㅋㅋ

아무래도 남녀 함께 동행을 하면 훨씬 더 다이나믹한 장면을 자연스레 만들 수 있겠더라구요...







여기는 제주 곽지해수욕장이에요..

그동안 제주 바다를 그렇게 많이 봤지만 진정 처음이었구요 너무나도 널찍한 뷰를 보장하더라구요..







백사장 참으로 깔끔하죠...

순백색의 진정한 제주 백사장이었구요 너무나도 밟고 싶더라구요..







하필 날씨까지 받쳐주는 바람에...

더욱더 방문 당위성을 찾을 수 있었으며 그저 행복감이 물밀듯 밀려오더라구요..







물색도 장난 아니죠...

이런 게 바로 제주도 바다의 참모습이구요 여전히 낭만이 남아있더라구요...







개발로 인한 두려움도 있었지만..

여전히 긍정적 느낌이 남아 있어 그저 설렘이 내내 표출되더라구요...







진심 빠져들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곧 무더위가 다가오는데 그만큼 매력적인 곽지해수욕장이었어요...ㅋㅋ







무작정 갈 수 없잖아요...

제주 여행가이드 1일투어 원시패밀리의 찰나 휴식 타임에 돌입했어요...







미쁜제과라는 카페구요...

그동안 검색만 하다가 막상 가니 그만큼 에너지가 다량 발생하더라구요..ㅋㅋ







주문 뒤..

전용 버튼까지..

미쁜제과의 장점이 고스란히 나타나더라구요...ㅎㅎ







수제 제과가 너무너무 맛깔나 보이더라구요..

당장 다량을 접하고 싶었지만 식사 자리 예약이 되었던 관계로 간신히 음료만 주문했다는 슬픈 뒷이야기가 있네요 흑흑...







군침을 연신 삼켰구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진정한 맛이 확실히 나타날 것만 같았으니까요...ㅋㅋ







커피도 괜찮더라구요...

향긋함이 너무나도 대단해서 금일 아침부터 서둘렀던 피로감이 말끔히 사라지는 것 있죠...







주변 산책도 했구요....

여건 자체가 여러모로 설렘을 무던히 안겨주더라구요....







방문 가치가 있어 보이죠??..

아무튼 금일 원시패밀리 1일 투어 같은 경우는 당시 핫포인트만 다닌다고 하니 참고하고 문의하시면 될 듯 싶어요...그럼!!!




제주 제주시 연동 13길 5

064-805-3157

전화 문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