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공항 근처 셀프웨딩 소품 대여를 했던 오드리테일러

개코냐옹이 2019. 6. 17. 20:28
728x90
반응형





짝지와 #제주공항근처셀프웨딩소품대여 #오드리테일러 를 시간 내어 찾았다..

이유는 단 하나다.추억의 사진을 무던히 담고 싶어 일부러 계획을 잡고 방문했기 때문이다..







들어가는 길 너무나도 설레였다..

과연 어떤 의상과 소품이 우리들을 반겨줄지 그만큼 행복했던 찰나다..







웨딩드레스만 주는 아니다..

당연히 수려한 정장도 무척이나 이목을 끌었다..







알록달록!..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릴 것 같았으며..

고심 끝 아름다운 색감으로 선택할 수 있었다..







진심 장난 아니다..

어디 시선 둘 곳이 없어 진심 식겁했다..ㅋㅋ







천천히 입어보고..

여유로이 주변을 살피며 하나하나 대여 품목을 신중하게 결정했다..

그냥 제주공항 근처 셀프웨딩 소품 대여를 하기 위한 최선의 결정을 준비했다..ㅋㅋ







물론 안락한 공간도 별도로 있다..

이곳에서 잠시 쉼 시간도 가지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기도 했다..







바로 이런 식이다..

체킹을 하며 담당자께 전달을 한 뒤 소품 대여를 진행하면 된다..ㅎㅎ







여러 가지 콘셉트를 가지고 갈 수 있다..

과감하게 의상을 선택한 뒤 스스로 만족도를 찾으면 된다..







이런 공간 자체가 그저 설레였다..

보면 볼수록 금일 계획을 잡고 방문한 것이 참으로 긍정적으로 비춰졌다..ㅎㅎ







소품도 화려하다..

웨딩드레스와 정장만 전부가 아니다.소품 역시 너무나도 다양한 디자인들로 비치되어 있었다..







모든 대상들이 그저 신기했다..

고로 무조건적 설렘으로 점철된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ㅎㅎㅎ







전후좌우 살펴도 너무나도 아름답다.

이런 게 바로 금일 시간의 묘미를 여실히 보여주는 단상이었기 때문이다..







그냥 수를 놓았다..

이런 게 바로 진정한 아름다움의 참모습이라고 말이다..







최종 선택을 했다..

몇 번 착용 끝 결국 최대치로 잘 어울리는 것들로 초이스를 했던 찰나다..ㅎㅎ







이 정도의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금일 행한 모든 일련의 모습들이 가히 빛을 발했다고 보면 된다..







꼼꼼하게 챙겨주셨다..

이미 계획했던 장소로 가서 셀프 웨딩 사진을 무던히 담기로 계획을 했던 연유다..







드디어 출발..

이제는 설렘을 넘어 결실을 맺는 시간이기도 하다..ㅎㅎ







바닷가 근처를 찾았다..

제주도 바다하면 역시나 어디에서나 촬영을 해도 빛이 날 듯 싶어 선택했던 결과다..ㅋㅋ







환상적인 조화로움이다..

이런 게 바로 셀프 웨딩의 진정한 의미이자 묘미로 비춰졌다..







너무너무 아름답다..

솔직히 아름다움을 넘어 여신스럽게 나부끼는 시간이기도 했다..







거기에 향기로움도 추가다..

금일 하루 성공적인 준비가 철저하게 끝이 났다..ㅎㅎ







온갖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물을 만난 듯 한 마리의 여신이 강림하고 있는 순간이기도 했다..ㅋㅋ







배경과도 당연히 잘 어우러졌다..

이런 게 바로 이번 여행의 목적이라는 생각과 함께 오랜 시간을 결국 이곳에서 보내지 않았나 싶다..







익일 하루도 계획을 잡았던 터라..

숙소에서까지 점검을 하며 나름 콘셉을 미리 잡았다..







이날은 진정 잠이 쏫아지지 않았다..

이유는 단 하나다.금일 하루가 그만큼 행복했고 내일 또한 아무 생각없이 기대가 되었던 이유 때문이다..ㅋㅋ




제주 제주시 남성로23길 12

010-3362-9514

08:00-20:00

인근 공영주차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