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애월읍 펜션 일석이조! 한담풍경하우스

개코냐옹이 2019. 6. 14. 09:35
728x90
반응형





그림 같은 곳에서..

진정한 힐링 타임을 가졌으며..

그 후기를 지금 시간 내어 펼쳐보려고 한다..







여기에 바로..

#애월읍펜션 #한담풍경하우스 가 자리잡고 있다..

보면 볼수록 지리점 이점이 장난 아닌 공간으로 다가왔다.







앞에서 바라본 모습이다..

이 정도의 뷰라면 진짜 내적 스트레스는 쉽사리 물러날 만한 장면이었다..







규모가 있다보니..

자체 주차장도 물론 보유하고 있다..

손님 입장에서 너무나도 바람직한 모습이었다..







돌하르방이 반겨줬다..

제주도 여행을 왔다는 것을 여실히 대변하는 전체적인 그림이다..ㅋ







사전에 복층 구조 룸으로 선택했다..

색다른 기분을 여실히 느끼고 싶은 우리들만의 예약 전 느낌이었다..ㅎㅎ







반하고 또 반했다..

일박을 행하고 나면 얼마나 가뿐한 몸 상태로 변모할지 짐작이 되지 않는 수준으로 우리들에게 다가왔다..







한편으로 신기하기도 했다..

복층 구조는 이래서 좋은 것 같다..

희소가치는 물론이며 궁금증을 내내 안겨준 결과이기도 하다..ㅋㅋ







모든 실내 요소들이 마음에 들었다..

어느 하나 허투로 볼만한 것들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이다..







인터넷도 물론 기본이다..

와이파이 걱정은 붙들어매도 될 만한 모양새였다..ㅋㅋ







모든 것이 다 갖춰져 있다..

거기에 심플리티 상태를 보여줘서 보는 내내 행복감도 여실히 안겨줬다..







심지어 활용할 것들이 상당히 많았다..

그림 같은 인테리어 효과로 인한 설렘 표출이라고 해도 무방하다..ㅋㅋ







별것 아닌 경우도..

모든 게 색다르게 비춰졌으며 실지로 그렇게 다가왔다..







보시다시피 이런 느낌이다..

심지어 조명 효과 또한 너무나도 아름답게 다가오지 않았나 싶다..







살짝 무더웠던 관계로..

에어컨을 작동시켜 무릉도원 콘셉트로 급 변모시키기도 했다..







진짜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

금일 애월읍 펜션 같은 경우는 진짜 탁월한 선택이었다..







시원한 제주산 생수를 들이켰다..

이 모습 또한 여기가 제주도라는 생각에 그저 행복감으로 내내 점철되지 않았나 싶다..ㅎㅎ







욕실 컨디션도 심플리티 그 자체다..

비치 물품 역시 대부분 퀄리티가 있는 상태로 다가왔다..







수압도 최상이다..

숙박 내내 원활하게 이용했던 대상이기도 하다..ㅋㅋ







소위 말하는..

몸만 와도 될만한 상황이었으며 그만큼 비치 품목이 기대 이상이었다..ㅎㅎ







진짜 머리카락 하나 없는 관리 상태다..

손님 입장에서 이 정도의 관리 상태라면 가히 최선의 그림으로 임팩트 넘치게 엄습했다고 보면 되겠다..ㅎㅎ







잠시 외부로 나왔다..

주변 자연 환경을 내내 만끽하고 싶었던 연유다..ㅎㅎ







숙소와 가까운 곳에..

유명 카페가 있어 그 즉시 궁금증에 이동했다..







대중 매체에 나온 카페다..

그림 같은 곳에 자리잡고 있었으며 상호부터 상당히 쉽사리 각인되기도 했다..ㅎㅎ







손님이 많아 포장용으로 부탁했다..

외부 환경이 워낙 훌륭해서 나름 분위기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다..ㅋㅋ







나도 물론 콘셉트다..ㅋㅋ

하지만 주변 자연 환경이 워낙 훌륭해 가만히 있어도 이런 콘셉트가 나온다고 보면 될 듯 싶다.정말로 최상의 일박이었다..ㅎㅎ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457-1

064-799-9881

15시 입실,11시 퇴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