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한화리조트 제주 맛집 자연과 함께~ 안세미가든

개코냐옹이 2019. 6. 18. 21:57
728x90
반응형





흑돼지 관련 동종 업종이 너무나도 많은 곳이 식도락의 도시 바로 제주도다..

고로 금일은 지인 추천을 받고 한화리조트 제주 맛집 안세미가든으로 발길을 옮겼던 시간을 후기 형식으로 풀까 싶다..







상호부터 상당히 인상적이다..

이런 게 바로 당당함의 산물이며 그저 믿음이 가는 모습으로 비춰졌다..ㅎㅎ







전기자동차를 위한 충전기도 있다..

그만큼 지리적으로 이점을 가지고 있는 한화리조트 제주 맛집 이다..







휴게 공간도 별도로 갖추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이 테이블에서 한 끼 낭만을 느끼고 싶다는 생각을 필시 가졌다..







확실히 여유로움이 묻어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 맛집 안세미가든의 진정한 특징이라고 언급하고 싶다..ㅎㅎ







메뉴 및 가격대다..

허기짐이 극에 달해 식사류부터 청했으며 차후 상황을 보고 육고기를 즐기기로 했다..ㅋㅋ







기본 음식부터 챙겨주셨다..

필히 하나하나 전부 다 손이 가는 곁음식이었다..ㅋㅋ







비빔국수가 우선 나왔다..

과일향이 달콤하게 풍겼으며 절로 군침이 돌았던 식사류다..ㅋㅋ







순식간에 믹스 버전 완성..

면발도 무척이나 탱탱했으며 양념 식감이 상당히 궁금했다..







흡입력이 장난 아니다..

도대체 어떤 식으로 레시피를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이유 불문 최선의 식감으로 다가왔다..ㅎㅎ






일정 배부름이 찾아오다보니..

당연하듯이 주류 생각이 났으며 달콤하게 벌컥벌컥 마셨다..ㅎㅎ







돼지등뼈로 진하게 우린 제주 향토음식 고기국수도 나왔다..

비빔국수와 마찬가지로 생면을 사용했으며 그저 면발의 쫄깃함이 맛깔나게 엄습했다..ㅋㅋ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한화리조트 제주 맛집 식사류 가운데 베스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식감을 그 즉시 확인했다..ㅋㅋ







드디어 메인 메뉴 섭취 타임이다..

두께감이 장난이 아닌 흑오겹살과 흑목살을 필연적 청했다..ㅎㅎ







식사류와 느낌이 달랐다..

제주도 오리지날 육고기라는 생각에 묵묵히 군침을 절로 삼키며 인고의 시간을 가졌다..ㅋㅋ







70% 완료다..

윤기가 자르르했으며 흑돼지 특유의 진면목이 여실히 드러나지 않았나 싶다..ㅋㅋ







드디어 굽기 완료 직전이다...

백돼지와 확실히 차별화가 느껴지는 흑돼지의 진면목에 과식은 이미 예견된 일이기도 했다..ㅋㅋ







멜젓도 필수다..

흑돼지 기름의 고소함이 강하게 표출되며 상성상 멜젓과 더욱더 맛깔나게 어우러지지 않았나 싶다.그냥 최선의 소스류다..ㅋㅋ







공깃밥을 주문하니 된장찌개를 기본적으로 내어주셨다...

건지도 무척이나 푸짐했으며 구수한 내음이 진하게 발생했던 찰나다..ㅋㅋ







즉시 반주 한 잔 들이켰다..

메뉴 자체가 결코 가만히 놔두지 않는 상성을 보장했던 결과다..ㅋㅋ







순간 멜젓의 풍미도 올렸다..

한화리조트 제주 맛집 자체의 식감적 다양성을 가져가기 위한 결과이기도 했다..ㅋㅋ







또 다른 식감이었다..

식감적 밸런스가 절묘하게 맞았으며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믹스 조합이기도 했다..ㅋㅋ







진짜 연신 먹었다..

먹어도 먹어도 물림 현상이 없었으며 주관적 입맛에 그냥 딱이었다..ㅋㅋ







중간중간 개운하게 만드는 것도 필수다..

다량을 즐기기 위해서는 이 정도의 식감적 변주는 때때로 행해줘야하기 때문이다..ㅋㅋ







끝까지 게걸스레 즐겼다..

이런 게 바로 흑돼지의 진면목이라는 생각과 함께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식감을 만끽했다..ㅋㅋ







배 두드리며 나오는 길..

한화리조트 제주 맛집 안세미가든의 장점이 도드라지고 있다..

텃밭 채소를 손수 관리하고 있었으며 고로 제공되는 야채류는 기본적으로 자가 재배라고 보면 되겠다.그럼..




제주 제주시 명림로 175-13

064-721-8200

10:0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