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성산항 맛집 간식류의 제왕 스마일찹쌀꽈배기

개코냐옹이 2019. 6. 17. 14:55
728x90
반응형





제주도 동부 성산항 인근..

간식류를 너무나도 맛깔나게 선보이는 곳이 있어 가는 길 자연스레 발길을 옮겼다..







#성산항맛집 #스마일찹쌀꽈배기 ..

어차피 저녁 식사가 예약되어 있었던 상황인지라 가볍게 요기를 하기 위해 찾지 않았나 싶다..







바다로 둘러쌓인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고로 운치감이 장난 아닌 상황에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고 보면 된다..







참고하면 되겠다..

다양한 식감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도 유용한 방식을 가지고 있다..







믿음이 가는 문구다..

이런 연유가 있어야만 일부러 찾을 수 있는 명분이 생긴다..ㅎㅎ







외국인들이 기본적으로 많이 찾는 제주도다..

외국인을 위한 가격대 설명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다..ㅎㅎ







다량 주문을 행한 뒤..

기다리는 동안 만들어져 있는 도넛으로 맛보기를 했다..







참으로 꼼꼼하신 주인장이시다..

여러모로 신뢰감이 새록새록 쌓이는 장면이기도 했다..ㅎㅎ







그동안 얼마나 많은 간식류를 접했던지..

솔직히 기대를 하지 않았건만 비쥬얼적 기대 이상 긍정적으로 느껴졌던 꽈배기다..







순차적으로 적절한 과정이 들어간 모습을 육안으로 확인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다량 발생했으며 그저 희망찬 기분으로 묵묵히 기다리지 않았나 싶다..







금일 필자의 타킷들..ㅋㅋ

다 먹지는 못하지만 맛은 다 보리라 심히 다짐을 했던 찰나이기도 하다..ㅎㅎ







소스류도 두 가지다..

웬만하면 기본적으로 맛보게 되는 머스타드와 케찹소스다..







어차피 가장 설레이는 순간이기도 하다..

필히 다량 적셔 제대로 된 진득한 간식류를 접할 것이라고 뇌리속으로 다짐을 했다..







허투로 하는 것이 하나도 없다..

전부 다 꼼꼼한 방식은 필수적인 것 같다..







하기야???

이 정도의 내공이 없다면 이런 식감이 나타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만큼 우리들에게 만족스러운 모습을 연신 안겨줬다.^^







씨앗이 들어간 도너츠도 있다..

나름 느꼈던 부분이지만 건강에 긍정적인 간식류라고 별도로 생각하기도 했다..ㅋㅋ







이것 실화냐???

군침이 절로 발생했다..

그만큼 늦은 오후 시간 허기짐이 폭발하려고 했던 찰나다..ㅎㅎ







팥이 다량 첨가되어 있는 도너츠도 기대 이상이다..

이 정도로 함량이 높다면 손님 입장으로 보면 가히 최선이 아닐까 싶다..







진짜 정신 없이 순식간에 먹었다..

입에 착착 달라붙어 흡입력 또한 장난이 아니었고 말이다..







지척이 바로 바다다..

이런 간식류 하나에도 나름 영혼을 불어넣고 미식을 만끽했다..







우리 주문 분량도 완성 직전이다...

이 동네에서 인기가 좋은지 연휴 기간 제법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을 물론 확인했다..







심플리티 포장이다..

받으시는 이의 미소가 자연스레 연상되기도 했다..







나오기 전..

만족도에 힙입어 하나 더 부탁했다.간식류의 고전 핫도그로 말이다..ㅋㅋ







2종의 소스류는 필수..

완전 맛깔나게 믹스하여 최상의 비쥬얼로 완성하지 않았나 싶다..ㅋㅋ







렌터카 타기 전...

이래저래 개인 홈피용 사진도 담고 나름 컨셉트 사진을 맞췄다..







진짜 아트 그 자체다..

성산일출봉 근처라서 그런지 몰라도 식감이 훨씬 더 빛을 발하지 않았나 싶다..ㅋㅋ








완전 깔끔하게 즐겼다..

다음을 기약하는 것 보다 그저 제자리에서 많은 것을 만끽했다..







폼 제대로 나온다..ㅎㅎ

다음에도 이 라인을 지나친다면 분명 재차 발걸음을 옮길 것이라는 생각과 함께 다음 목적지로 미소로 이동했다..ㅎㅎ





제주 서귀포시 성산등용로 78

064-782-9496

07:30-재료 소진시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