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대정읍 카페 산방산 근처 모드락

개코냐옹이 2019. 6. 12. 14:07
728x90
반응형





다육이 정원 카페로 너무나도 제주도에서도 유명한 카페다..

다육이를 구입할 수도 있으며 심지어 다육이 정원에서 산책도 할 수 있는 다방면 카페가 바로 여기 #대정읍카페 산방산 모드락이다..







심지어 게스트하우스도 한다고 한다..

그만큼 가치 있는 공간이 바로 #산방산모드락 이라고 보면 되겠다....ㅎ







그만큼 멋스러운 배경 덕분에...

대정읍 카페가 더욱더 빛이 나는 것 같고....

금일도 어김없이 색다른 미소를 기대하며 이곳으로 향했던 것 같다....







참고하면 되겠다...

물론 차 종류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종류의 커피류 및 먹거리도 취급하고 있다...







입구에서부터 매력이 도드라지고 있다...

그냥 기대 심리를 마구 부르는 모습이며 음식 역시 예사롭지 않게 나올 것으로 심히 예상했다..







시즌 메뉴도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다...

그만큼 대정읍 카페에는 평상시 보기 힘든 메뉴들이 많다는 말로 우회적 해석하면 되겠다....ㅎ







실내 운치감도 장난아니다...

이리저리 살펴보며 전체적인 기운을 맘껏 누릴려고 했다...ㅎㅎㅎ







피규어 종류까지 상당했다...

멋스러운 배경 삼아 바라보는 느낌은 훨씬 더 아름답게 비춰지기도 했다....







우선시 해당되는 자리다...

창가쪽 테이블을 소위 말하는 점령을 할 수 있다면 하루가 원활하게 향기롭게 풀리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했다...ㅎㅎㅎ







말의 기운을 제대로 이어받았다...

고로 대정읍 카페의 본격적인 멋이 시작되는 순간이다.....







수제 흑돼지돈까스 및 새우튀김 주문 뒤....

외부를 바라보니 이미 쌓일만큼 쌓인 식탐이 더욱더 왕성하게 올라갔으며 그만큼 자리 자체가 빛이 나지 않았나 싶다....







음료 대용으로...

오곡라떼도 필시 청했다...

평상시 자주 접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그만큼 대정읍 카페와 잘 어우러질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다....







완전 주변 느낌에 동화되었다...

연신 동행인 모두 제각각의 향기로운 음료를 주문했으며 그저 푹 빠지지 않았나 싶다...







진짜 상큼발랄의 극치다....

급작스레 피로감이 상쇄되었으며 자연스레 한손에는 음료를 들고 한손에는 카메라를 들었으니 말이다....ㅋㅋ







이거 실화냐....

카페라떼까지 러블리하게 만들어주셨다...

이거야 원 대정읍 카페 자체가 여러모로 손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지 않았나 싶다....ㅋ







다수의 사진을 담은 뒤....

사전에 주문한 새우튀김으로 배도 잠시 든든하게 만들었다...







타르타르 소스와의 합!...

왜 이리도 고소한지 모르겠다..

물론 주변 배경의 힘도 크게 작용했으며 확실히 맛깔나게 연신 즐길 수 있었다....ㅎㅎ







수제 흑돼지돈까스는 그냥 두말하면 잔소리다...

육질 자체도 남달랐으며 전체적인 플레이팅 자체가 이곳이 대정읍 카페인지 아니면 대정읍 맛집인지 햇갈릴 정도였으니까 말이다....







정말로 맛깔나게 즐겼다....

왜 이곳에서 일석사조 게스트하우스 다육이관람 카페 식당까지....

진짜 시간만 된다면 며칠 묵으며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자연스레 하지 않았나 싶다....







피규어와 다육이의 케미!!!

나름 분위기를 멋스럽게 잡은 뒤 다육이 농장에 가서 새로운 시선도 물론 만끽했다..

여러모로 뜻 깊은 시간을 무던히 보낼 수 있는 배경 덕분에 금일 대정읍 카페 자리가 참으로 보람차지 않았나 싶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사계로 114번길 71

064-792-9001

10:00-23: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