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광치기해변 맛집 향토음식은 여기! 우리봉식당

개코냐옹이 2019. 6. 14. 07:46
728x90
반응형





제주 동부권에서 너무나도 맛깔난 식당을 발견했다..

제주산 향토 음식 재료로 수놓은 최선의 한 끼로 지금까지도 깊게 각인되어 있다..







상호 자체도 참으로 정겹다..

향하기 직전까지도 정감 있는 느낌을 무던히 받았던 음식점이다..







자체 주차장도 있다..

참고하고 심적 편안한 마음으로 찾으면 되겠다..







외부에서 메뉴판을 우선 확인했다..

전부 다 믿음이 가는 모습이며 선택 장애가 급작스레 찾아오기도 했다..







대부분 국내산을 지향하고 있다..

아니다 국내산을 넘어 제주산을 선보이고 있다..ㅎㅎ







정갈한 밑반찬들이다..

위 건강을 위해 남김없이 즐겼다..







말이 필요 없다..

간간하니 자연스레 손이 간다..







역시나 빼먹을 수 없다..

건강한 곁음식 가운데 하나다..







앙꼬 없는 찐빵이다..

웬만하면 즐기게 되는 기본 중의 기본이다..







동행인에게 필수 밑반찬이다..

몸이 허약한 지인에게 연신 먹으라고 권했다..ㅋㅋ







총 6종으로 너무나도 정갈했다..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1회 리필은 기본이었고 말이다..







금일 #제주광치기해변맛집 #우리봉식당 ..

주문 메뉴는 식속의 끝판왕 2인 갈치세트 55,000원 메뉴로 주문했다.그 가운데 가장 먼저 나온 한치해물전이다..







막걸리 한 잔이 빠지면 섭섭하다..

고소한 내음이 강렬하게 밀려와서 막걸리와 당연하듯이 잘 어우러졌다..







그냥 꿀맛이다..

간장 소스와도 잘 어우러졌으며..

미리부터 빈속 강화 및 입맛을 올리는데 커다란 역할을 했다..







뒤이어 갈치구이도 나왔다..

개인적으로 워낙 선호하고 있어 나오는 즉시 군침을 흘렸다는 후문이 있다..ㅋㅋ







숟가락과 젓가락을 이용하여 열심히 발랐다..

거기에 짭조름한 기운이 올라오며 그 즉시 2차적인 식탐을 불러일으켰다..







씨알이 크기 때문에 가능하다..

고로 거주지에서 즐기는 자그마한 갈치구이와는 완전 비교 불가다..







한꺼번에 발라 즐기기로 했다..

다량의 공깃밥을 편안하게 즐기기 위한 나만의 팁이다..ㅎㅎ







깔끔하게 해체했다..

그 즉시 의자를 들이대며 만반의 섭취 자세를 취하기도 했다..ㅋㅋ







국물로 우선 위장을 깨끗하게 만들었다..

그만큼 다량을 즐기고 싶은 사전 준비 자세라고 보면 된다..







진짜 말이 필요 없다..

소금간의 밑간 세기도 너무나도 적절하다..







연신 입안으로 가져갔다..

특히나 공깃밥과 너무나도 잘 어우러지지 않았나 싶다..







어떤 식으로 즐겨도 전부 다 내 입에 딱이었다..

심지어 곁음식과의 콜라보를 시도해서 식감적 다양성을 가져갔으니 말이다..ㅋㅋ







대망의 갈치조림도 나왔다..

금일 세트 메뉴의 메인 음식이라고 해도 무방한 내용물이다..







양념 내음이 솔솔!!..

레시피가 궁금할 정도로 향기로움이 가히 장난이 아니었다..







양념이 강하게 배어 있어..

속 재료 어느 하나 허투로 할 만한 것들이 진짜 하나도 없었다..







연거푸 입속으로 가져갔다..

일정 배부름에도 물리는 현상은 진짜 1도 없었던 찰나다..







모든 것을 정말로 총망라했다..

먹어도 먹어도 내용물이 줄지 않았으며 오랜 시간 동안 메메 섭취하지 않았나 싶다..







끝까지 최선의 만족도를 가져갔다..

결국 공깃밥 2그릇을 완성했으며 귀가시까지 배를 두드리며 미소로 주변을 벗어나지 않았나 싶다..ㅎㅎ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57-1

064-782-0032

09:00-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