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해비치 맛집 실속 흑돼지 해오름정육식당

개코냐옹이 2019. 6. 19. 20:40
728x90
반응형





제주도 표선 해변가 인근..

흑돼지로 수많은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흑돼지전문점을 시간 내어 찾았다..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있다..

고로 그저 심적 안락하게 파킹을 한 후 제주 해비치 맛집 해오름정육식당으로 향했다..







정말로 정감 넘치는 자리에 자리잡고 있다..

절로 현지인 맛집이라는 생각이 듬뿍 뇌리속에 자리잡았다..ㅋㅋ







참고하면 되겠다..

개인적인 견해로 너무나도 적절한 가격대로 비춰졌다..







실내 또한 상당히 정감 넘친다..

사각 철재 테이블이 보무당당하게 편리한 포지션으로 다가온 연유다..







음식점 옆 골목에는 벽화도 시선 집중 이목을 끌었다..

부엉이를 보고 있자니 짙은 저녁 시간이 빨리 다가와 우리들의 술맛을 끌어올려주기를 바랬다..ㅋㅋ







파 겉절이 또한 상당히 양념 자체가 강렬했다..

당연하듯이 기름진 흑돼지와 잘 어우러질 것으로 예상했으며 그냥 당연지사였다..








기본 곁음식 또한 상당히 임팩트 넘쳤다..

대부분 손이 갔으며 특히나 빈속에 적절한 계란찜과 가슴속 시원한 동치미가 그저 우리들의 초반 입맛을 사로잡았다..







전체 기본 세팅 장면이다...

지금 또 바라봐도 그저 군침 도는 모습으로 다가오지 않나 싶다..ㅋㅋ







심지어 누룽지죽도 챙겨주셨다..

구수함이 물밀듯 밀려오며 그저 몸속을 개운하게 만들어줬다..








허기짐이 급 밀려워 게걸스레 즐겼다..

이런 게 바로 사전 음식의 최고봉이라고 괜스레 언급했으니 말이다..ㅋㅋ







메인용으로 주문했던..

제주 해비치 맛집 모듬 흑돼지도 나왔다..

획일화된 흑돼지 목살 오겹살이 주가 아닌 타 부위 또한 무척이나 인상적이었다..







때깔이 너무나도 선명했으며..

바라보기만 해도 제주산 흑돼지의 진면목으로 비춰졌다..







정말로 유효적절하게 굽기를 행했다..

불판에서 유영하는 내음은 다량의 군침 발생은 물론 기본적으로 유도했다..ㅋㅋ








그냥 말이 필요없다..

이유 불문 최선의 식감이었으며..

중독성에 이어 흡입력 역시 무한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그냥 손 가는대로 즐겼다..

이런 게 바로 기본 밑바탕이 중요한 음식의 참모습이라고 생각했고 말이다..ㅎㅎ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도 결코 부족함이 없었다..

그만큼 객관적 입에 착착 달라붙었으며 만족도 역시 한아름 안겨줬다..ㅋㅋ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섭취 방식이다..

깔끔하게 생고기를 마무리했으며 남김없이 싹싹 불판 위 내용물을 사라지게 만들지 않았나 싶다..ㅎㅎ







양념 갈비 역시 마찬가지다..

인정 사정 볼 것 없이 굽고 내내 입안으로 가져갔으며..

은은하게 풍기는 달짝지근한 내음이 여러모로 끝까지 입맛 상승을 안겨줬다..








꿀맛이다..

왜 생고기를 먹고 양념고기를 먹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는 장면이었으며 꿀맛 같은 식감을 메메 가져갈 수 있었다..ㅋㅋ







마무리 식사류로 된장찌개도 청했다..

끝까지 입속을 심플하게 행굴 수 있어 참으로 만족스러웠으며 그저 깔끔하게 마무리하지 않았나 싶다..







완전 필소굿이다..ㅋㅋ

이런 게 바로 고깃집 식사류의 퍼펙트한 대미였으며 최대치로 맛깔나게 결국 마무리 했다..ㅎㅎ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중앙로 77

064-787-7097

12:00-23: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