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남원 카페 눈과 입이 행복한 모노클제주

개코냐옹이 2019. 6. 9. 11:07
728x90
반응형





감귤농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신개념 힐링 카페다.

색다른 카페를 찾던 와중 우리들의 자체 레이더망에 잡혀 이유 불문 발길을 옮기지 않았나 싶다.







상호가 무척이나 심플하다.

요사이 방송에서 인기를 달린 카페와 흡사한 기분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으며 그저 설렘을 유발했다.







주변 자연 환경도 장난 아니다..

산책을 즐기고 싶게 만드는 요소를 무던히 가지고 있었으며 피톤치드가 가히 절정이었다.







참으로 신기했다..

우리들에게 이 동네 느낌을 어김없이 안겨준 매개체 가운데 하나다.







드디어 실내로 향했다.

실내 역시 제주 남원 카페 특유의 매력을 맘껏 뽐내고 있는 모양새였고 말이다.







진짜 대단하다.

수제로 만든 디저트류다.

하나하나 그만큼 관심이 갔던 군침 도는 제과류였다.







내공 역시 대단하다.

전부 다 당장 손으로 들고 먹고 싶을 만큼 내공이 가히 장난이 아니었다.







수제청도 육안에 들어왔다..

하나하나 관심이 갔으며 그 즉시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었다.







위생 관리도 너무나도 철저하다.

개인적으로 이런 카페를 너무나도 선호하기 때문에 그만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다.







손수 만드는 모습도 확인했다.

이런 게 바로 겉만 번지르르르한 카페가 아닌 내공 넘치는 카페의 표본이 아닐까 싶었다.







피아노 역시 육안에 들어왔다.

치고 싶은 욕망이 급 찾아왔으며 하지만 벽면 스크린에서 나오는 장면으로 대신했다.







보시다시피 이렇다.

잔잔하면서도 카페 내에 오랫동안 머물고 싶게 한 연결고리 내용들이 참으로 많지 않았나 싶다.







보는 재미도 상당하다.

이런 게 바로 카페 투어의 묘미인 것 같고 그만큼 우리들에게 합당했던 내공이었다.







진짜 아트하다.

제주 남원 카페 모노클제주의 진정한 아름다움이 빛을 내고 있다.







안과 밖 향기로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그동안 자주 봤던 카페와 너무나도 남달라 우리들에게 더욱더 미소를 만발시켜줬던 모습들이다.ㅎㅎ







주문했던 디저트들이 하나씩 나왔다.

플레이팅도 예사롭지 않으며 군침 도는 상태는 그냥 기본이었다.







하나하나 먹는 게 아까울 정도였다.

침이 흘러냈으며 그 즉시 손이 움직였다.ㅎㅎㅎ







감귤마말레이드라떼가 참으로 상큼하다.

외적 모습도 중요한 카페의 특성상 처음부터 신비로움을 마구 안겨줬다.







너무너무 달콤했다.

자연미가 도드라졌으며 인위적인 맛은 하나도 나타나지 않았다.







히비스커스 아이스티도 나왔다.

층층이 느껴지는 색감은 또 다른 매력을 여실히 안겨줬던 음료다.







한라봉 샤베트가 포인트다.

진짜 잘 어우러졌으며 제주 남원 카페와 특히나 조화롭게 엮어졌다.







플랫라떼도 하나 청했다.

평상시 즐기는 메뉴와 디테일하게 달라 더욱더 주문을 하게 만든 메뉴다.







짙음과 향기로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그만큼 군침이 마구 상승했으며 엇비슷한 라떼와 빨리 비교를 하고 싶었다.







확실히 색달랐다.

산미도 강하게 표출되는 특유의 라떼류였으며 임팩트 또한 가히 최선이 아니었나 싶다.







아이스라떼도 하나 청했다.

기온이 상승하며 괴롭히고 있는 몸속 열기를 잠시 잠재우고 싶었던 연유다.







그냥 이 계절 최선이다.

더위와 피로감이 동시에 가셔지는 결과로 이어졌으니 말이다.ㅋㅋㅋ







정말로 다양하게 즐겼다.

#제주남원카페의 묘미를 제대로 느꼈다고 보면 되겠다.







여기는 재차 방문도 기약했다.

금액을 지불하고도 전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끝까지 향기롭게 마무리했다.

이런 걸 두고 만족도라고 하는 것 같다.

그만큼 향기롭게 마무리를 한 뒤 다음 목적지로 묵묵히 이동했다.^^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360번길 30-8

070-7576-0360

10:00-18: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