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탑동 맛집 바다의 향기 해진횟집

개코냐옹이 2019. 5. 7. 10:33
728x90
반응형





바다 내음을 듬뿍 맡을 수 있는 횟집으로 시간 내어 방문했다.

금번 모임 장소로 정했던 곳으로 그만큼 메리트를 여실히 가지고 있는 횟집이다.







바로 이곳이다.

제주 탑동 맛집 해진횟집이다.

외지인들 및 심지어 외국인들까지 알음알음 찾고 있는 곳으로 알고 있다.







당연히 코앞 바다 전경이다.

고로 두 가지의 낭만을 느끼며 식도락을 행할 수 있는 맛깔난 공간이 아닐까 싶다.







수족관 내 선도가 살아있다.

해산물들의 살아 꿈틀거리는 활력도 그 즉시 확인했다.







금일 제주 탑동 맛집 주목표도 마찬가지다.

정말로 귀하디 귀한 횟거리들을 두 눈 가득 확인했다.ㅎㅎㅎ







아무쪼록 바다 앞 횟집의 힘 같다.

소비장 입장에서 수족관의 상태만으로 모든 것을 지레짐작 캐치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창가쪽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다.

그 즉시 드러나는 전경은 절로 입맛 상승을 유도하지 않았나 싶다.







제주산 생수로 포문을 열었다.

이 정도의 디테일함이라면 적어도 실패는 하지 않을 것으로 지레짐작 느꼈던 부분이다.ㅎㅎㅎ







기본 음식들이 우선 나왔다.

절로 손이 움직이는 퀄리티 있는 곁음식들이다.







아이 생각이 절로 나타났다.

그만큼 고소함이 테이블 주변을 다량 감돌았다.







기본 음식 퀄리티가 상당하다.

반주 한 잔이 필수적으로 생각났던 내용물들이다.







포만감 역시 필수 채웠다.

말라 비틀어진 음식이 결코 아니었다.







모듬 해산물부터 우선 챙겨주셨다.

딱새우가 참으로 인상적이었으며 그만큼 퀄리티가 듬뿍 느껴졌다.







고등어회와 갈치회의 쌍두마차가 연이어 이어졌다.

육지에서는 결코 접하기 쉽지 않은 횟거리로 정말로 기대 심리를 가득 않은 상태로 입안 즐거움을 만끽했다.







소라 멍게 해삼의 삼위일체 콜라보.

바다 내음이 강렬하게 다가오며 절로 미소를 부르지 않았나 싶다.ㅎㅎㅎ







도미껍질은 또 다른 느낌이었다.

씹는 질감이 남달라 별미스러움을 여실히 안겨줬던 음식이다.ㅎㅎ







석화는 두말하면 잔소리다.

바다의 보약 답게 제주도 심해의 느낌이 잔뜩 묻어났다.ㅋㅋ







전복죽으로 우선 빈속을 달랬다.

그 특유의 담백함에 저절로 에너지가 무던히 발생했던 찰나다.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다.

제주산 참돔회로 정말로 귀한 자연산 횟감이다.







통째 나와 정말로 퀄리티가 남달랐다.

살아 꿈틀거리는 활력감에 차진 식감이 특히나 도드라지지 않았나 싶다.ㅎㅎㅎ







심지어 참돔뱃살까지 챙겨주셨다.

입속에서 단맛이 극대화되었으며 쫀득함이 이루 말못할 정도로 최대치로 상승했던 것 같다.







정말로 다양한 방식으로 즐겼다.

어떻게 섭취를 해도 물론 부족함은 하나도 발생하지 않았으니 말이다.







객관적 만족도에 힘입어 반주를 연신 가져갔다.

증류주 화이트 한라산 소주는 물 흐르듯이 몸속을 타고 흘러내렸으며 식감적 조화로움을 여실히 안겨줬다.ㅋㅋㅋ







고퀄리티 음식들이 쉴 틈 없이 연이어 나왔다.

전복구이는 사이즈부터 남달랐으며 보신 효과를 제대로 안겨줬던 핫 아이템이다.







전복게우밥도 매한가지다.

육지에서 결코 접하기 쉽지 않은 음식으로 정말로 별미스럽게 메메 입속 즐거움을 만끽했다.







튀김류를 양파로 세팅하는 것도 실로 오래간만이다.

정말로 바삭하게 튀겨냈으며 막바지 필수적으로 입안 가득 고소함을 누렸다.







참돔 서더리 매운탕도 나왔다.

신선한 어종이 첨가되었기 때문에 국물의 시원한 감칠맛은 기본적으로 예상이 되었다.







사견에 불과하지만 끝내줬다.

냄비 바닥까지 긁어먹을 정도로 열심히 즐겼으며 확실히 제주 탑동 맛집 해진횟집의 진면목을 여실히 보여주지 않았나 싶다.ㅎㅎㅎ







맛깔난 식사 뒤!

그냥 가기에 너무나도 섭섭한 주변 조건을 갖추고 있어 필수적으로 산책을 즐겼다.







제주항의 이 장대함!

너무나도 신선한 바람이 다가왔으며

걸어도 걸어도 부족함이 없는 뿌듯함이 내내 찾아왔다.정말로 보람찬 시간이었다.




제주 제주시 서부두길 22-1

064-722-4584

10:00-24:00

주차 및 산책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