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산방산 맛집 포만감 가득! 신옛촌 본점

개코냐옹이 2019. 4. 30. 11:34
728x90
반응형





제주 산방산 인근 향토음식점을 시간 내어 찾았다.

산방산 주변 탐방 후 허기짐에 이끌려 자연스레 발걸음을 옮겼던 순간이다.







성산일출봉과는 또 다른 느낌이다.

그만큼 강렬한 인상을 마구 심어줬던 인상적인 제주 유수의 산이 아닐까 싶다.







자판기 커피 기기가 두 대가 있다.

그만큼 하루 손님이 다수 찾는다는 반증의 의미가 아닐까 생각된다.







기본 음식부터 우선 챙겨주셨다.

톳나물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완소 밑반찬이다.







밥도둑 젓갈류도 나왔다.

공깃밥 두 그릇 섭취가 가능했던 핵심 별미류다.







칼슘의 보고도 빠질 수가 없다.

웬만하면 빼먹지 않고 즐기게 된다.ㅎㅎㅎ







통옥돔구이도 챙겨주셨다.

반건조구이 답게 너무나도 쫄깃한 식감을 여실히 안겨줬던 생선구이가 아닐까 싶다.







무작정 뜯었다.

그만큼 살코기가 다량 붙어있었으며 담백함과 쫀득함이 절묘하게 교차되었다.







전복뚝배기도 세트 메뉴로 함께 나왔다.

다량의 해산물 첨가는 보기에도 군침이 절로 들게 만들었던 모양새다.ㅎㅎㅎ







너무나도 열심히 빼먹었다.

그만큼 종류가 많았기 때문에 나름 먹는 재미도 있었으며 먹어도 먹어도 양이 쉽사리 줄어들지 않았다.ㅎㅎㅎ







고등어구이 씨알도 상당하다.

그만큼 제주 산방산 맛집이 손님 친화적이라는 것이 여실히 드러났다.ㅎㅎㅎ







짭조름한 간의 세기도 적절했다.

밥도둑으로 손색이 없었으며 꿀맛 같은 식감이 내내 이어졌다.ㅋㅋㅋ







이 계절 별미 전복물회도 나왔다.

새콤달콤한 기운은 당연하듯이 입맛 상승에 무척이나 크게 일조를 했던 것 같다.







차가운 계절에는 그렇게나 등한시 했건만~!

그만큼 군침이 다량 삼켜졌으며 완전 입맛 상승에 일조를 하지 않았나 싶다.







완전 게걸스레 먹었다.

조금은 이른 감이 있었지만 확실히 긍정적 몸속에 작용했던 이유다.ㅎㅎㅎ







제주산 향토음식의 별미!

갈치조림도 맛깔난 모양새를 제대로 뽐내며 나왔다.







이미 공깃밥 두 그릇 주문이 들어간 시점이다.

조림 특유의 양념이 그냥 입에 착착 달라붙지 않았나 싶다.ㅎㅎㅎ







진심 게걸스러움의 연속이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으며 그냥 게걸스레 퍼먹는 수준이었다.







결국 양념이 너무나도 맛깔난 바람에 비벼먹는 만용도 나름 부렸다.

조림에 믹스 버전은 웬만하면 쉽지가 않은 편으로 그만큼 가능했기 때문에 만족도가 상승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귀가시까지 진짜 정신 없이 먹었던 것 같다.

최종적으로 공깃밥 2그릇을 완성한 뒤 결국 든든한 미소로 외부로 나왔던 것 같다.







제주 산방산 맛집에서 전복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한다.

그런 연유로 착한 가격대의 전복을 필수적으로 구입하려고 한 시점이다.







진짜 초특가다.

구입하고 가지 않았으면 레알 후회할 뻔했다.







너무나도 흐뭇했다.

그만큼 뿌듯한 느낌이 다량 밀려왔다.ㅎㅎㅎ







꼼꼼하게 챙겨주셨다.

거주지에 가지고 가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었기 때문이다.ㅎㅎㅎ







완전 일석이조였다.

실로 오래간만에 두 가지를 완벽하게 행한 아주 보람찬 시간이 아니었나 생각된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87-6

064-794-1688

08:00-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