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애월 맛집 흑도새기 오겹살 백번가든

개코냐옹이 2019. 5. 6. 19:15
728x90
반응형





제주 서부권 애월 인근에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흑돼지를 즐기고 온 고깃집이다..

그만큼 질 좋은 흑도새기를 사용하고 있었으며 거기에 부가 요소까지 너무나도 소비자 친화적인 점을 무던히 느끼고 왔다..







상호부터 참으로 인상적이다..

그런 연유로 실내로 향하기 전부터 식감적 기대 심리는 이루 말하지 못할 정도가 아니었나 싶다.히히..







좌식을 아우르는 테이블 실내 구조다..

가족 단위 손님들이 찾아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포지션이 아닐까 생각된다..







무조건적 빠지면 섭섭한 내용물이다..

필시 화이트 한라산 소주를 주문하여 흑돼지와의 케미를 무던히 바랬던 장면이다..







메인 육고기가 우선 나왔다..

제주 애월 맛집 백번가든의 때깔 좋은 오겹살과 별도로 주문한 전복이 함께 제공된 모양새다..







기본 곁음식도 무척이나 정갈했다..

대부분 손이 갔으며 기름진 흑돼지와 당연히 잘 어우러졌던 것 같다..







금일 제주 애월 맛집 밑반찬의 핵심은 바로 이 간장게장이다..

밥도둑 음식을 기본적으로 제공해주셨으며 미리부터 입맛 상승을 절묘하게 유도한 내용물이 아니었나 싶다..ㅎㅎ







처음부터 러블리한 식감을 다량 몸속에 흡수했다..

바로 이 음식으로 인하여 흑도야지 섭취 전부터 공깃밥 한 그릇 뚝딱은 그냥 필수적이었다..ㅎㅎ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참으로 퀄리티가 넘쳤다..

신선도를 가지고 있었으며 그만큼 육고기와 잘 어우러졌기 때문이다..







겉절이도 마찬가지다..

취나물로 만들었기 때문에 미리부터 향긋함을 몸속에 가득 흡수하지 않았나 싶다..ㅎㅎ







몇 번을 봐도 흑돼지오겹살 때깔이 무척이나 프레쉬했다..

그 가운데 칼집 역시 선명하게 나타났으며 함께 주문한 전복과 무척이나 믹스&매치가 제대로 이루어진 느낌이었다..







단면 자체가 널찍하고 굵어 그냥 자연스레 불판을 감싸는 형국이 되었다..

그만큼 통째 사용하는 모습이었으며 제주산 흑돼지의 진면목을 여실히 보는 것 같았다..







전복 또한 마찬가지다..

씨알 굵은 전복이 첨가되어 제주 애월 맛집 육고기 섭취 자리를 빛낸 것으로 비춰졌기 때문이다..ㅎㅎ







레알 너무나도 군침 도는 장면이다..

보면 볼수록 절로 탐미 정신이 발동되었으며 당연하듯이 침을 꼴깍 삼킬 수밖에 없는 전체적인 그림이었다..ㅋㅋ







이 두께감 실화냐?..

일부분만 즐겨도 만족도가 올라갈 것만 같았으며..

실제로도 보기보다 포만감 역시 무한 상승하지 않았나 생각했다..







고소한 내음이 후각을 엄청나게 괴롭혔다..

고로 식감적 퀄리티를 갖추고 있으며 절대적 맛에 대한 흥미로움을 마구 유발시키지 않았나 싶다..







씨알 굵은 전복 까먹는 재미도 무척이나 쏠쏠했다..

거기에 보양식이라는 생각에 더욱더 열심히 입안 즐거움을 만끽했던 것 같다..







솔직히 그냥 먹어도 기본적인 식감을 보장한다..

그만큼 백돼지와 차별화된 고소한 육즙이 다량 방출되었기 때문에 별도로 특출난 식감에 대해 언급하는 바다..ㅎㅎ







멜젓과의 케미 역시 마찬가지다..

쿰쿰한 기운이 다량 스며들어 2차적인 식감을 만족스레 여실히 안겨줬기 때문이다..







다양한 식감으로 즐겨도 전혀 부족함이 나타나지 않았다..

그만큼 제주 애월 맛집 백번가든의 재료들이 선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밑바탕 자체가 훌륭하지 않았나 싶다..ㅎㅎ







식사류로 선택했던 냉면이다..

살얼음 동동 입안에 잔미감으로 남은 기름짐을 상쇄시키기 위한 일종의 우리들만의 식사픽이다..ㅋㅋ







너무너무 개운했다..

먹어도 먹어도 심플리티가 듬뿍 전달되었으며 막바지 식사류로 가히 최선의 선택으로 무던히 비춰졌다..







동행인은 비빔냉면이다..

물냉면과는 또 다른 감칠맛이 듬뿍 전달된 별미 식사류가 아닐까 싶다..







선육후면의 완벽한 정석이다..

서로 어우러지는 상태로 즐기다 보니 훨씬 만족도가 상승했으며 막바지 남은 흑돼지를 깔끔하게 정리를 할 수 있었던 연결고리 음식이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20

064-799-6900

11:00-22:30

주차 가능,단체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