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용두암 근처 맛집 별미중의 별미 제주해녀국수

개코냐옹이 2019. 4. 29. 21:43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주관적 선호하는 관문 관광지 용두암 인근.

별미 중의 별미 국수류로 너무나도 맛깔난 한 끼를 경험하고 왔다.







상호 및 메뉴 구성부터 예사롭지 않다.

더군다나 해녀라는 문장에서 그만큼 믿음이 다량 발생하지 않았나 싶다.







주변 풍광이 정말로 예사롭지 않다.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뷰이며 비행기 이착륙도 심심찮게 엿볼 수 있었다.







진짜로 레알 설레였다.

왜 이리도 가슴속 응어리진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던지.그만큼 느낌이 장난 아니었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용두암 근처 맛집 제주해녀국수다.

식당 내부로 들어가는 길 연계 코스로 가히 탁월함을 보장했다고 보면 되겠다.







봄철 용두암이 왜 이리도 아름다운지 모르겠다.

하필 날씨까지 받쳐주는 바람에 더욱더 유쾌한 기운이 완연히 나타났던 것 같다.







진짜 그림이 따로 없다.

보면 볼수록 첫사람이 생각날 만큼 그 온기 가득한 느낌이 절정으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다.







본격적인 식사 전 산책 시간 제대로 가졌다.

허기짐이 최대치로 올라가면 그만큼 식감이 상승하기 마련이라고 생각했던 핵심적인 연유다.







용두암 근처 맛집은 실내가 참으로 정겨웠다.

실제로 해녀분들이 사용한 어구들이 실내 벽면을 장식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럴수 럴수 이럴수가?

오메기떡을 챙겨주셨다.손님 입장에서 마무리 후식 용도로 가히 탁월함을 여실히 안겨줬다.







메뉴 주문과 함께 기본 곁음식부터 우선 챙겨주셨다.

하나하나 손이 갈 정도로 주문했던 음식들과 정말로 조화롭게 엮어졌다.







이곳만의 특별한 콘셉트다.

계란후라이를 손님 스스로 구워먹을수 있는 자체 방식을 가지고 있었다.







당연히 가만히 있으면 결코 안된다.

반숙 후라이를 구워 그 즉시 식사 자리의 탁월한 곁음식으로 활용했다.







본인이 주문했던 성게미역국이다.

전일 다량 즐겼던 숙취를 말끔히 제거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청했던 음식이다.







몸국 세트 메뉴에 포함된 몸국도 나왔다.

제주 별미 가운데 특히나 선호하는 음식으로 향과 식감이 정말로 예사롭지 않은 특미라고 할 수 있겠다.







두께감 작렬 고등어구이도 챙겨주셨다.

어찌나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냈는지 고소함이 장난 아닌 모양새로 확실하게 비춰졌다.







금일 식당의 간판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해녀국수다.

토핑된 재료들도 인상적이었으며 웰빙스러움이 물씬 묻어났다.







회국수도 나왔다.

드라이한 양념도 무던히 섭취하고 싶었으며 입맛 상승을 여실히 느끼고 싶은 열망이 있었던 연유다.







동행인들과 메뉴 제각각 조금씩 덜어 나눠 즐겼던 것 같다.

고퀄리티 건지와 담백한 국물이 잘 어우러졌던 해녀국수가 특히나 인상적이었다.







정말로 게걸스러움의 연속이었다.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았으며 연신 입안으로 맛깔나게 밀어넣지 않았나 싶다.







불과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또 생각나는 음식들이다.

개인적으로 용두암 근처 맛집을 방문한다면 그대로 주문하고 싶은 메뉴들 천지로 비춰졌기 때문이다.







처음 생각과 적절하게 매치가 되었다.

입안으로 가져가는 즉시 입맛 상승이 이루어졌던 이곳만의 진정한 특미다.







완전 여성취향 저격용이다.

면발과 야채류 양념의 삼박자가 적절하게 어우러지며 컨디션 자체를 업그레이드 시켜줬던 내용물이다.







메메 입안으로 가져갔다.

동행했던 우리 모두 만족스럽게 섭취했으며 정말로 꿀맛 같은 식감을 내내 경험했다.







계란후라이 반숙도 중간중간 즐겼다.

역시나 노른자의 고소함은 찰나 행복감을 여실히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제주몸국은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선호한다.

그 특유의 향취가 이상하리만큼 남다른 식감적 희소가치를 항시 안겨주는 이유다.







이래저래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나도 행복했다.

왜 재차 방문을 언급하는지 다 이유가 있다.내 돈 주고 먹어도 결코 아깝지 않은 식당이었기 때문이다.







해장 효과도 확실히 이루어졌다.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이 확실히 속풀이를 해소시켜줬으며 그릇째 들고 싶을 만큼 흡입력도 가지고 있었다.







이번 식사는 진정 남김없이 즐기는 게 목표였다.

그만큼 남기는 것 자체가 아쉬울 만큼 전체 음식들의 퀄리티도 크게 한몫했다.







후식용으로 사전에 미리 받았던 오메기떡으로 마무리를 했다.

분명 다음 방문을 기약했다.용두암 근처 맛집 제주해녀국수의 배불렀던 실제 후기 끝.





제주 제주시 흥운길 77

064-711-8885

08:30-18:00 (6~9월 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