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포만감 한끼

개코냐옹이 2019. 3. 14. 09:47
728x90
반응형





제주 서부권!

서귀포 올레시장 가기 전..

인근에 공원이 있어 잠시 산책을 하던 시점이었어요.







금일 우리들의 목표 식당..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올레삼다정과..

인접해 있어 괜스레 호기심이 무던히 생기더라구요.







사실..

그렇잖아요..

식사 전 몸을 풀게 되면..

입맛이 더 살아나는 것은 기정사실 아닌가요?







대략..

20여분 동안~

그렇게 걷다보니..

더욱더 입맛이 확 살아나는 것 있죠 ㅋㅋ 사실이었어요.







참고하시면 될 듯 싶어요.

전형적인 영업 시간 패턴이구요..

평안한 마음가짐으로 실내로 들어가지 않았나 싶어요.







내부 또한..

무척이나 정감 넘쳤구요..

늙은 호박 다수가 떡하니 우리들을 반겨주더라구요 ㅎㅎ







전형적인~

가족 단위 전문 식당이었구요..

유아 동반에도 너무나도 효율적인 포지션을 갖추고 있더라구요.







밑반찬 역시~

담음새가 어찌나 정갈하던지요.

주문했던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여러모로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온기 가득한 전도 챙겨주셨구요..

역시나 메인 음식 나오기 전 쏠쏠함으로 딱이었으며..

실질적으로 빈속에 너무나도 효율적으로 넘어가지 않았나 싶어요.







보말죽까지..

어찌나 진하고 담백하던지요.

칼로리를 떠나 흡사 보약 섭취하는 기분이었다니까요 ㅋㅋ







단짝 보말미역국까지 히..

여러모로 제주스러운 음식이었으며..

사전에 즐기는 음식 가운데 이 정도로 가치가 있는 음식이 있을까 싶었네요.







메인 음식 제공되는 것과 동시에..

제주산 막걸리류도 하나 청했구요..

달콤하게 넘어가는 식감이 참으로 긍정적이더라구요.







요사이 유행하는 갈치 해체법이에요.

씨알 굵은 갈치를 숟가락과 젓가락을 이용하여 해체를 행했구요..

물론 밑바탕으로 크기가 받쳐줬기 때문에 이런 액션도 가능하지 않았나 싶어요.







서서히 해체되는 장면과 함께..

그 즉시 갈치구이에 대한 식탐이 마구 발생했으며..

화이트 색감 갈치 살코기가 참으로 군침을 무던히 불러일으키더라구요.







사견에 불과하지만~

너무나도 양이 많아 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쉽사리 줄 것 같지 않았으니까요..







물론!

양도 양이지만..

짭조름한 간도 적절하게 배어 있어..

완전 꿀맛 같은 식감이 내내 나타났으며..

소위 말하는 밥도둑으로 가히 손색이 없더라구요.







필소굿 시점이었구요..

제주산 소주까지 하나 청했으며..

증류주 특유의 상큼함이 다량 느껴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단순한 안주류보다..

이런 건강한 음식이 더 좋게 보였구요..

확실히 식감적 어우러짐이 상당히 맛깔나게 입안 가득 표출되더라구요.







비쥬얼적으로 최선이었던..

제2의 밥도둑 갈치조림도 나왔구요..

육안 듬뿍 들어오는 양념의 힘으로 인하여 이 음식 또한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의 메인 음식으로 가히 손색이 없더라구요.







감칠맛 넘치는 양념의 힘!

조림은 역시나 재료도 물론 중요하지만..

양념 레시피 역시 핵심이었으며 그만큼 디테일한 식감도 궁금했던 것 같아요.







이게~~~

진정한 갈치조림을 대하는 자세 아닌가요? ㅋㅋ

식사 자리 내내 깔끔하게 섭취를 했으며 확실히 동행인 포함 끝까지 객관적 만족도를 가져갈 수 있었어요.







든든한 식사 뒤~

제주 신명소 휴애리로 향했구요..

물론 소화 및 힐링을 하기 위한 발걸음이었어요.







도착하는 즉시..

명소로 불리우는 이유를 확실히 인지했구요..

걷기에 너무나도 훌륭한 밑바탕을 다량 가지고 있더라구요.







사진 포인트 역시 다수 보였으며..

연인 및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가히 최선의 공간이었으며..

대략적 1시간여 동안 이 동네만의 힐링을 몸속 가득 흡수할 수 있었네요..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537번길 48

064-732-7230

11: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