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마사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화~

개코냐옹이 2019. 1. 10. 14:57
728x90
반응형





겨울 한라산의 묘미! ..

도저히 대중매체에서 나오는 유혹을 떨쳐버리지 못하고 ..

길을 나섰던 것 같구요 본격적으로 눈 내리기 직전 등정을 위해 다녀왔던 것 같아요 ..







새벽 댓바람부터 설치다보니 ..

그 피로감과 칼바람이 몸속에 영향을 미쳤던 것 같구요 ..

힙겹게 목표로 했던 지점까지 도달하고 나니 완전 기진맥진 간신히 하산을 할 수 있었구요 피로 타파를 위한 공간으로 그 즉시 이동했네요 ..







힘겨운 시간! ..

한라산 등반으로 인하여 뭉친 근육을 풀기 위해 ..

사전에 예약을 했던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샹그릴라이구요 ..

완전 기대 심리를 잔뜩 가진 상태로 실내로 향했으며 정말로 설렘이 다분히 발생하지 않았나 싶어요 ..







심플한 ..

건축물에 위치하고 있어 ..

상큼한 느낌을 가득 받을 수 있었으며 ..

괜스레 몸속 힐링을 자연스레 완성할 수 있는 느낌을 미리부터 마음으로 경험할 수 있었네요 ..







내부 한 번 보세요? ..

너무너무 관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져 있지 않으신지요? ..

우리들이 흔히 선입견으로 가질 수 있는 느낌은 전혀 나타나지 않는 아주 긍정적인 면을 고루 갖추고 있더라구요 ..







서귀포 마사지 ..

첫 시발점은 역시나 족욕이라고 하더라구요 ..

미온수에 특수 성분이 있는 솔트를 첨가한다고 하는데 ..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아무튼 내부 성분 자체가 좋은 것들을 사용한다고 했던 것 같아요 ..







무언가 ..

남다른 재료 같지 않으신지요? ..

직접적으로 발에 전달되는 느낌이 제법 ..

촉촉하게 다가왔으며 여러모로 등산하느라 가장 피곤했던 다리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기분이었네요 ..







색감에 따라 ..

조금 과장된 표현일 수도 있지만 ..

향기로움도 짙게 나타났던 것 같구요 ..

스피디하게 풀어주는 효과로 인하여 미리부터 좋은 느낌을 무던히 취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해요 ㅎㅎ ..







차 한 잔의 여유까지 ..

이곳에서 사려심 넘치게 챙겨주셨구요 ..

족욕을 받으며 즐기다 보니 그 은은함이 더욱더 배가되었으며 몸속까지 원활하게 풀어지는 그런 느낌이었네요 ..







그 와중에 ..

전 과정들을 잠시 살펴봤구요 ..

디테일한 코스가 보기보다 많았으며 남녀 관리사 분들 역시 함께 계시다는 말에 참으로 의미 있게 인식을 가졌던 것 같아요 ..







전문 관리사님께서 ..

너무나도 꼼꼼하게 챙겨주셨구요 ..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챙겨주시더라구요 ..







머리 어깨 등까지 ..

서귀포 마사지 전신 과정이 이어지는 모습이구요 ..

함께 동행했던 친구 얼굴은 비록 보이지 않았지만 분명 행복하게 웃고 있을거라고 심히 예상했던 것 같아요 ..







확실히 ..

아마추어와 프로의 차이점 같았어요 ..

그동안 친구 어깨를 자주 만져줬던 편인데 ..

이곳에서 행하는 손길은 확실히 차별화가 느껴진다고 친구가 연신 언급하는 것 있죠 ..







심지어 ..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

디테일하게 만져주시는 바람에 ..

한라산 등반 후 쌓였던 피로감이 깔끔하게 상쇄되는 점을 확연히 경험할 수 있었어요 ..







너무너무 ..

시원한 것 있죠 ..

아픈 소리가 날 정도로 깔끔했구요 ..

몸이 날아갈 정도로 가벼움이 찰나 여실히 엄습을 했던 것 같아요 ..







솔직히 ..

몸은 적당히 풀어진 상태였지만 ..

서귀포 마사지 화룡점정 과정이 남았다는 것을 잠시 간과하기도 했던 것 같아요 ..

스톤을 이용하여 테라피 방식을 접목한다고 하구요 그 효능이 대단하다고 관리사님이 연신 칭찬을 하더라구요 ㅋㅋ ..







진짜 ..

혈 부위만 집중적으로 공략했구요 ..

남은 피로감이 완벽하게 풀어지는 효과를 몸속으로 그 즉시 확인했던 것 같아요 ..

도대체 얼마나 시원했냐면요? 스톤에서 기가 다량 뿜어나와 몸속에 집중적으로 투여되는 그런 기분이었네요 ㅎㅎ ..







항시 ..

전후 과정을 확실하게 펼쳐줬으며 ..

진행하는 중에도 지극히 프로스러운 모습을 연신 보여줬던 것 같아요 ..

그만큼 객관적 만족스러웠으며 전문가의 손길은 확실히 다르다는 점을 내내 누릴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







이제 ..

남은 부위 하체까지 ..

가장 관심을 가지며 몸을 맡겼는데 ..

역시나 기대했던대로 풀어지는 상황을 직접적으로 경험했구요 ..







이제는 ..

날아가는 것을 넘어 ..

신체 자체가 붕 하늘로 떠 있는 듯한 시원함을 여실히 경험할 수 있었네요.그만큼 몸이 가벼워졌다는 의미로 보면 될 듯 싶어요 ..







끝까지 ..

허투로 행하지 않는 사명감! ..

그 바탕에 의해 서귀포 마사지로 예약한 본인이 괜스레 뿌듯했으며 ..

친구 역시 차후 고맙다는 말을 연신 표현하며 개인적인 상쾌함을 마구 표출하기도 했네요 ㅋㅋ ..







등산 전후 ..

확연하게 달라졌던 내 몸과 친구 몸이 ..

결과론적으로 다시 전 아니 그 이상의 신체로 탈바꿈되었으며 ..







정성스러운 ..

스트레칭 마무리 과정까지 ..

신체 전 부위 웰빙스러움을 잔뜩 취한 뒤 결국 상쾌한 마음가짐으로 외부로 나왔던 것 같아요 히 ..







상호 자체가 ..

흡사 스페인 어느 지역 상큼한 음료가 연상되는 그런 느낌이었구요 ..

엘리베이터 안에서도 변화된 몸을 확인하느라 가만히 있지를 않았던 것 같아요.그만큼 남달라진 우리들이었네요 ㅋㅋ ..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39번길 44

064-738-8339

11:00-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