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요가학원에서 명절 묵은 때 벗기기~

개코냐옹이 2019. 2. 6. 13:46
728x90
반응형





연휴 내내 ..

기름진 음식을 너무나도 많이 즐겼던 것 같아요 ..

당연하듯이 축 늘어진 뱃살을 잠시나마 줄이기 위해 길을 나섰구요 그 목적지는 바로 제주시 요가학원이었어요 ㅎㅎ ..







상호가 참으로 의미 있죠? ..

요가느림원이라는 의미 자체가? ..

느리다는 말은 아니고 여유가 있다는 그런 뜻을 내포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







그 특유의 ..

문양부터 특별했구요 ..

그만큼 시선 자체가 상당히 신비롭게 다가오더라구요 히 ..







강렬하죠? ..

너무나도 특별한 시선이었으며 ..

들어가는 길 아직 저 정도의 자세는 불가하지만 여러모로 기대 심리를 가지게 되더라구요 ..







입구 화면으로 ..

연신 요가 장면을 보여주는 것 있죠 ..

실지로 호기심이 충만한 그런 장면이었어요 ㅎㅎ ..







그렇게 ..

설렘 듬뿍 실내로 들어왔구요 ..

제주시 요가학원 자체가 예상했던 대로 그 특별함을 마구 가지고 있지 않았나 생각해요 ..







그저 ..

특별했구요 ..

하나하나 글귀 자체도 왜 이렇게 의미 있게 심적 다가오던지요 ㅎㅎ ..







흡사 ..

고요한 박물관에 온 마냥 ..

여유로운 마음가짐으로 실내 곳곳을 살펴봤어요 ..







실내 정중앙 ..

상징적인 나무 또한 ..

왜 이리도 특별한 육안으로 엄습하던지요 ..

너무나도 신기하고 흡사 기를 부여하는 것처럼 보여 무작정 호기심을 부추기더라구요 ㅋㅋ ..







외부에도 ..

다수의 공간을 구비하고 있어 ..

날씨가 어느 정도 풀리면 차 한 잔의 여유를 삼아도 너무나도 적절한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했어요 ..







정말로 ..

멋지죠? ..

실내 인테리어 소품 또한 ..

요가 관련 신비로움을 마구 내포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







다양한 ..

차류 또한 비치하고 있었구요 ..

실지로 요가가 끝나고 난 뒤 온기 가득 릴렉스한 신체를 만들 수 있었네요 히 ..







환복을 위해 ..

탈의실로 들어왔으며 ..

개인 보관용 의류 상자로 모든 것을 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으며 그만큼 안락한 마음가짐으로 환복을 했던 것 같아요 ..







본격적인 ..

요가가 이루어지는 공간이구요 ..

금일 제주시 요가학원에서 부디 묵은 때가 벗겨지기를 바라고 또 바라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







의미심장하죠? ..

너무나도 오래간만에 하는 과정인지라 ..

살짝 긴장했던 것 같구요 그만큼 초보자의 자세로 열심히 따라했던 것 같아요 ..







확실히 ..

거주지에 가만히 있는 것이 다가 아닌 ..

나와서 요가를 한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의미있었으며 ..

스트레칭만으로도 몸속 힐링이 이루어지는 느낌을 어느 정도 받을 수 있었어요 ..







요가느림원에는 ..

외국인 여성 강사님도 계셨기 때문에 ..

정말로 특별함이 더욱 강렬하게 다가왔으며 ..

프로의 자세로 연신 요가의 정석 자세를 제대로 발현하고 계시더라구요 ..







그저 ..

묵묵히 따라했구요 ..

제법 땀이 삐질 흘렀지만 ..

신체 힐링은 확실히 취할 수 있었던 가히 보람찬 시간이었네요 ㅎㅎ ..







요가가 끝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

그냥 바로 거주지로 가는 것 자체가 아쉬웠으며 ..

실내에서 차후 목적지로 가기 전 시간 여유가 있어 조금 더 웰빙 타임을 개인적으로 가졌던 것 같아요 ..







집에서 ..

틈틈히 할 수 있는 책자구요 ..

내용 자체가 디테일하게 기입되어 있어 나름 유심히 살펴봤어요 ..







아무래도 ..

거주지에서는 가만히 있는 경우가 다반사잖아요 ..

여유로움이 잔뜩 엄습했기 때문에 그저 미소로 모든 것을 바라볼 수 있었어요 ..







서두에서 확인한 수많은 차 종류 가운데 ..

원장님께서 하나를 선택하셔서 챙겨주셨구요 ..

외부 힐링에 이어 몸속 웰빙까지 동시에 취할 수 있는 너무나도 보람찬 찰나 시간이었어요 ㅋㅋ ..







재미나는 놀이까지 ..

확실히 신체가 편안해지는 바람에 ..

이런 장난도 자연스레 행동으로 옮겨지더라구요 ㅎㅎ ..







결과론적으로 ..

신체가 날아갈 듯 너무나도 상쾌했구요 ..

그렇게 행복한 마음가짐으로 제주시 요가학원 요가느림원을 나섰던 것 같아요 ..







시원해진 ..

신체 기운과 맞물리며 ..

산천단이라는 아라동 내 의미 있는 장소로 향했구요 이제는 신체에 이어 마음까지 사로잡는 시간이었어요 ..







무작정 ..

걷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행복했구요 ..

그냥 몸속에서 이상하리만큼 에너지가 마구 샘솟더라구요 ㅋㅋ ..







정말로 ..

자연의 기운을 듬뿍 받았구요 ..

이런 과정들로 인하여 금일 하루가 여러모로 보람찬 기운이 다량 스며들었던 것 같아요.이유 불문 뿌듯했어요 ㅎㅎ ..




제주 제주시 원노형2길 33

064-713-0177

07:00-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