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미르빌펜션 근처 산방산온천아로마 마사지

개코냐옹이 2018. 12. 19. 11:49
728x90
반응형





요즈음은 ..

여행을 하면 온천도 필시 행하는 것 같아요 ..

이전에 일본에 갈 때고 그랬던 것 같고 이번 제주 여행도 마찬가지였으니까 말이에요 ..







숙소 인근에 있는 ..

산방산온천이라는 곳이구요 ..

동행인에게 듣기로 제주 미르빌펜션 근처 마사지 공간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하더라구요 ..







규모가 ..

생각보다 제법 있더라구요 ..

솔직히 대부분 소규모를 생각하고 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







오히려 ..

조금 놀랐던 순간이에요 ..

이 정도의 규모를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 하는 한탄의 일종이에요 ㅋㅋ ..







완전 ..

일체형 공간이더라구요 ..

온천 찜질방 심지어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는 그런 효율적인 공간인 것을 실지로 경험을 했던 하루에요 ..







이게 ..

참으로 장점이 많더라구요 ..

전신관리를 받으면 온천과 찜질방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날 잡아서 찾은 입장으로 당연히 종합적인 방식을 선택했네요 ..







친절하게 ..

안내를 받았구요 ..

여러모로 실로 오래간만에 발걸음인지라 제법 긴장이 되었던 순간이에요 ㅎㅎ ..







본격적으로 스타트를 끊었어요 ..

제주 미르빌펜션 근처 마사지 전문 관리사님의 손길로 ..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잡아주시는 열정은 지금도 결코 잊혀지지 않고 있네요 ㅎ ..







왜 이리도 ..

시원하던지요 ..

이제 서론에 불과했지만 ..

이미 몸은 결론에 도달할 정도로 시원함이 장난이 아니었네요 ..







어설픈 ..

아마추어에게 받느리 ..

차라리 전문 관리사님께 맡기는 게 훨씬 효율적이라는 것을 새삼 확인한 순간이에요 ..







등부터 ..

시작하는 기본 과정을 필두로 ..

역시나 교과서처럼 정해진 루트가 다 있더라구요 ..







괜스레 ..

이 부위가 아프니 등등 하는 것 보다는 ..

조용히 있으면 다 알아서 해주는 그 정도의 내공이 빛이 나는 순간이었어요 ..







솥끝부터 발끝까지 ..

어느 하나 허투로 행하는 게 하나도 없었구요 ..

서두에서 언급했지만 정말로 이제서야 이곳을 찾았다는 것이 참으로 후회가 될 지경이었다니까요 ..







굳이 마사지가 아니더라도 ..

온천 규모가 워낙 거대했기 때문에 ..

신체 힐링을 하기에 너무나도 효율적인 곳이라는 것을 이번 경험상 직감했기 때문이에요 ..







아무쪼록 ..

앞으로도 기약을 했던 것 같구요 ..

찜타올 과정 역시 기본 마사지 후 행하시더라구요 ..







노곤노곤 ..

잠이 쏫아지려고 하는 것 있죠 ㅋㅋ ..

완전 제주 미르빌펜션 근처 마사지 후 연결되는 과정인지라 더욱더 그랬던 것 같아요 ..







이 디테일한 손짓 ㅎㅎ ..

아무리 봐도 대단했던 것 같아요 ..

더군다나 관리사님이 여성인지리 더욱 신뢰감이 쌓였으며 그에 못지 않은 내공까지 마구 펼치니 완전 일석이조가 따로 없더라구요 ..







넉다운 되기 일보직전이었어요 ..

피곤해서 그런 것이 전혀 아닌 그만큼 몸이 풀리는 상황이었던 연유구요 ..

너무나도 오랜만에 경험하는 내 몸을 직시했기 때문에 더욱더 신기하기도 했던 것 같아요 ..







한순간도 ..

허용하지 않는 이 디테일함 ㅎ ..

비록 본인이 돈을 지불하는 상황이었지만 그만큼의 가치는 확실히 가지고 있는 것으로 비춰졌네요 히 ..







막바지에는 ..

얼굴 팩 마사지까지 해주시더라구요 ..

이미 언급을 했지만 신체 전체를 책임지는 제대로 된 제주 미르빌펜션 근처 마사지였어요 ..







완벽 변신 ..

어느 부위를 고쳤다는 말이 아니구요 ㅋ ..

상쾌하게 몸 전체가 재생이 된 듯 심플하게 변모를 한 찰나였네요 ..







이제는 ..

화룡점정 코스가 남았어요 ..

몸이 노곤해진 상황인지라 온천과 찜질방으로 더욱더 몸을 상쾌하게 하기 위한 수순에 돌입했어요 ..







야외 온천 한 번 보세요 ㅎㅎ ..

완전 그림 같은 장면이 따로 없었구요 ..

저 멀리 보이는 제주 산방산까지 흡사 외국에 온 마냥 휴양을 제대로 하는 시간이었네요 ..







온천물이 다 그렇지만 ..

어찌나 따뜻한 상태로 온몸을 감싸던지요 ..

남은 노폐물 마저 깔끔하게 잠재우는 역할에 그저 흐뭇함이 몸 전체를 파고 들었던 것 같아요 ..







결국 ..

찜질방도 향했구요 ..

몸속에 내재되어 있는 남은 독소도 완벽하게 상쇄시키지 않았나 생각해요 ..







여기는 휴게실이에요 ..

모든 과정을 마친 뒤 찰나 ..

40분 정도 오침을 하고 나니 완전 날아갈 듯 몸이 개운해진 것 있죠.가히 탁월한 발걸음이었다니까요 ㅎㅎ ..







제주 코끼리랜드로 고고 ..

개운해진 몸을 이끌고 상쾌하게 향했구요 ..

코앞에서 바라보는 코끼리에 어찌나 호기심이 마구 나타나던지요 ㅋㅋ ..







처음 ..

경험하는 자체도 물론 긍정적이었으며 ..

아무래도 개운해진 신체가 가장 중요하지 않았나 생각해요.기분이 업되면 모든 점들이 아름답게 보이잖아요.그저 뿌듯한 하루였네요 히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북로 41번길 192

010-8911-9895

10:30-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