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중문 마사지 몸속 웰빙 완성

개코냐옹이 2018. 12. 26. 14:15
728x90
반응형





확실히 ..

사람이 나이를 먹다 보면 ..

몸속 컨디션을 회복하는 시간이 참으로 길어지는 것 같아요 ..

전일 선후배님늘과 송년 모임을 가지는 와중 어찌나 다량 음주를 즐겼던지요 ..

익일 아침 두통이 좀처럼 가라앉지 않았으며 도저히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것 있죠 ..







그렇게 ..

힘겨운 발걸음 향했던 곳이 바로 제주 중문 마사지 천지인아로마구요 ..

이전 몇 번의 경험상 마사지 과정 자체가 피로회복 및 숙취해소에 가히 탁월함을 안겨줬기 때문에 자연스레 향하지 않았나 싶어요 ..







조금 놀랬어요 ..

이 정도의 부대 조건을 갖추고 있을 것으로 짐작을 하지 못했는데 ..

인근 음식점과 함께 사용하는 전용 주차장도 별도로 구비하고 있어 여러모로 심적 안락하게 파킹을 완료할 수 있었네요 ..







상쾌하죠? ..

너무너무 느낌이 좋았구요 ..

그나마 외부에 나오니 어느 정도 숙취 해소 효과가 찾아오는 느낌이었네요 ㅋㅋ ..







실내 입구 문 앞 ..

세상에나 제주 중문 마사지 주인장께서 식물을 좋아하시는지 ..

여러 화분들을 직접적으로 기르고 있는 모습을 확인했던 것 같구요 ..







내 돈 주고 가는 손님 입장에서 ..

여러모로 사전 만족도가 찾아왔던 것 같구요 ..

아무래도 릴렉스한 마음가짐도 차후 몸속 웰빙에 커다랗게 일조를 할 것으로 예상을 했던 부분이에요 ..







연예인 및 유명 인사들 역시 ..

이곳으로 다수 향한 것을 확인했구요 ..

그만큼 건전한 느낌으로 믿음이 다분히 발생했던 찰나였어요 ㅎㅎ ..







참으로 아늑하죠? ..

주변을 유유자적 둘러봤구요 ..

전체적으로 포근한 기분이 무던히 감돌더라구요 ..







첫 과정은 ..

족욕이라고 하더라구요 ..

어디를 가더라도 기본 순서는 있다고 하구요 ..

다만 행하는 과정 중 디테일한 부분은 샵마다 차이가 나타난다고 하는 것 있죠 ..







메밀차가 ..

은은하면서도 향긋하니 참으로 좋더라구요 ..

음~ 몸속에 진정 작용이 일어나며 본격적인 제주 중문 마사지 전 향긋함이 다량 느껴지더라구요 ..







섬세하시죠 ㅋㅋ ..

이 정도의 정성이 있다면 당연히 자주 찾아오고 싶을 것 같았구요 ..

하나하나 허투로 행하시는 부분이 하나도 없더라구요.그저 흐뭇했던 순간이었네요 ..







본격적으로 ..

스타트를 끊었구요 ..

전신 아로마&이곳만의 비기 먹돌을 함께 행하는 코스로 선택을 했어요 ..







은은하게 ..

흡수되는 열기로 인하여 ..

그 즉시 졸음이 살짝 나타나려고 하는 것 있죠 ㅋㅋ ..

하지만 조금 더 있다가 선잠에 빠지기로 하며 나름 졸음 참느라 무척이나 노력을 했던 것 같아요 ..







조금 ..

오버된 면이 있지만 ..

이 순간 만큼은 진짜 마법의 손이 따로 없었구요 ..

혈 자리를 제대로 누르는지 진짜 시원함이 가히 장난이 아니었어요 ..







뭐던지 ..

정성 부분이 중요하잖아요 ..

돈을 지불하고도 결코 아깝지 않다면 분명 재차 찾는 것은 기본이 아닐까 생각했다니까요 ㅋ ..







금일 ..

마사지의 핵심 매개체에요 ..

제주산 먹돌을 이용한다고 하는데 ..

호기심 반 설렘 반 과연 어떤 식으로 효과가 나타날지 무척이나 궁금하더라구요 ..







오일 역시 ..

참으로 향기로운 것 있죠 ..

신체에 접목을 한다고 하니 그저 긍정적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ㅎ ..







드디어 ..

먹돌 세팅 준비가 끝이 났구요 ..

먹돌의 좋은 기운이 부디 몸속에 다량 흡수되기만을 무던히 바라지 않았나 싶어요 ..







신기하시죠? ..

보는 우리들도 처음 보는 신세계였구요 ..

그만큼 증명된 과정이라고 하니 그저 묵묵히 몸을 맡겼던 순간이에요 ..







이 과정 자체가 ..

혈액 순환에 그렇게나 좋다고 하더라구요 ..

거기에 느낌상 결코 싫어할 만한 요소들은 하나도 감지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 ..







아마도 ..

이 시점부터 좋음이 밀려오는 것 있죠 ..

어느 정도 신체가 가벼이 풀리다 보니 근육 자체가 릴렉스해졌다고 보면 되겠네요 ..







그래도 ..

제주 중문 마사지의 효과를 믿고 ..

그저 열심히 과정 자체를 받아들인 것 같구요 ..

그 시원함에 숙취해소 및 피로회복은 그냥 기본이었네요 ㅎㅎ ..







마무리 ..

얼굴까지 ㅎㅎ ..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하게 만져주셨구요 ..

친구와 나 우리 두 사람은 금일 하루 몸이 너무나도 가벼워져 날아갈 듯 상쾌하게 거리를 누비지 않았나 생각해요 ..







그렇게 ..

가벼워진 몸을 이끌고 향한 곳은 ..

노루생태관찰원이라는 가족단위 관광지구요 ..







아무래도 ..

가족단위 공간의 필수 코스!! ..

산책하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무던히 갖추고 있더라구요 ..







그냥 ..

무작정 걸었던 것 같아요 ..

물론 그 밑바탕은 깔끔해진 신체 덕분이 아닐까 싶었구요 ..

걷는 내내 얼굴에서 희희낙락 미소가 연신 외부로 표출되었던 것 같아요.정말로 보람찬 하루였어요 ㅎㅎ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206

064-739-3698

12:00-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