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콜라비 구입 뒤 맛깔난 요리로 재탄생

개코냐옹이 2018. 12. 24. 13:57
728x90
반응형





일전에 ..

제주 여행길 제주도 콜라비 농장을 구경하고 난 뒤 ..

필시 웰빙 음식 재료료 각광 받고 있는 콜라비를 반드시 구입하기로 다짐을 했던 적이 있어요 ..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

함께 동행했던 제주도 토박이 친구가 그만큼 칭찬을 하는 것 있죠 ..

농장 주변을 유유자적 다니며 두 눈으로 봤던 그 모습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더라구요 ..







포장도 무척이나 깔끔하게 하는 것 있죠 ..

거주지에서 택배로 주문을 하더라도 전혀 문제점이 없을 것 같았구요 ..

농장에서 행하는 모습들을 실지로 바라보니 그만큼 믿음이 다량 발생하지 않았나 싶어요 ..







완전 장대하죠 히 ..

별다른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가히 대단했던 것 같구요 ..

보면 볼수록 콜라비의 몸속 효능이 기대가 되었던 것 같아요 ..







농장 규모가 어떤 정도냐고 하면 ..

소위 말하는 산책을 다녀도 될 만큼 장대했어요 ..







순간 ..

욕심도 생기는 것 있죠 ㅋㅋ ..

이 제주도 콜라비로 꾸준하게 건강 관리를 하고 싶다는 열망 말이에요 히 ..







수확하는 모습을 실제로 보고나니 ..

더욱더 관심 넘치게 실감이 되며 가히 흐뭇한 것 있죠 ..

아마도 이 시점부터 꼭 거주지에 돌아가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가지지 않았나 싶어요 ..







씨알도 ..

참으로 거대하더라구요 ..

한 개만 있어도 하루 3끼는 물론이며 오랫동안 섭취할 수 있는 양이었어요 ..







색감도 참으로 선명하죠 ..

콜라비에 대해 정확하게 인지하지는 못하지만 ..

적어도 육안으로 보기에 확실히 효과 만점 긍정적으로 비춰졌어요 ..







그렇게 시간이 지난 뒤 ..

이 농장과 직영으로 취급을 하고 있는 ..

원시제주몰이라는 곳을 통해 1박스 주문을 넣었던 것 같아요 ..







도착하자 말자 ..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요리 방식을 터득했구요 ..

우선 먹기 좋게 칼질을 하여 두 가지 방식으로 요리를 해보기로 했어요 ..







먹기 좋은 사이즈로 절단을 했구요 ..

한 가지 재료만 즐기면 심심한지라 피망 무우 등등 보조 재료 역시 이용했네요 ..

이런 식으로 요리가 완성되면 평상시 채식을 즐기는 이들에게 확실한 영양식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







식초와 설탕을 넣어 ..

절임류 물김치 형태로 즐기기로 했구요 ..

어느 정도 냉장고에서 숙성 기간을 거치면 훨씬 상쾌한 요리로 재탄생하는 수순이었네요 히 ..







그 즉시 식감은 확인했지만 ..

역시나 일정 기간이 지나면 훨씬 긍정적으로 변화했구요 ..

차후 육고기 등등 다양한 메인 요리의 사이드 음식으로 제역할을 다하지 않았나 생각해요 ㅋㅋ ..







이후에요 ..

이날은 하루 시간이 촉박해 ..

며칠이 지난 시점 외부에서 비가 내리는 상황과 마주하며 새로운 요리를 시도해봤어요 ..







단면이 ..

참으로 깨끗하죠 ..

제주도 콜라비의 장점으로 보였으며 오랜 기간 동안 보관만 잘 한다면 언제나처럼 맛깔난 요리를 만들 수 있겠더라구요 ..







사과까지 ..

칼질을 정교하게 이용하여 채를 썰었구요 ..

금일의 요리는 콜라비사과전이라고 나름 명명해 봤네요 ㅋㅋ ..







솜씨 ..

제대로 발휘했구요 ..

미리 음식이 완성되기 전 ..

어찌나 빨리 콜라비 식감을 느껴보고 싶던지요 ㅋㅋ ..







각얼음을 첨가해 ..

재빠르게 반죽을 완성했구요 ..

채썬 재료를 넣어 맛깔난 전으로 탄생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끝냈어요 ..







요 근래 ..

새롭게 구입한 팬까지 세팅했구요 ..

아기자기한 사이즈로 고소하게 구워보기로 했네요 ㅋㅋ ..







노릇노릇 ..

정말로 맛깔나게 보이시죠? ..

저절로 막걸리 한 잔 생각이 날 정도로 참으로 고소하게 구워냈네요 ㅋㅋ ..







정말로 ..

연신 구워냈구요 ..

재료 자체의 건강함과 담백함으로 인하여 연신 맛깔나게 굽고 즐겼던 것 같아요 ..







솔직히 ..

웬만한 파전보다 나았던 것 같구요 ..

씹는 질감까지 느껴져서 그 만족도가 훨씬 배가되지 않았나 생각해요 ㅎㅎ ..







개인적으로 참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

애초에 전류를 워낙 선호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라 ..

연신 입속으로 가져갔던 것 같구요 간장소스와도 참으로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







며칠 전 담은 ..

물김치까지 이용을 했구요 ..

너무나도 조화롭게 믹스가 되는 것 있죠.그냥 무작정 게걸스레 입안으로 가져갔던 것 같아요 ..







제주도 콜라비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

그만큼 함께한 친구 포함 객관적 만족도를 가져갔으며 ..

차후 1박스를 다 즐겨도 꼭 재차 구입하리라 다짐을 했던 것 같아요 히 ..


http://www.wenxi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89&category=


↑ 원시제주몰 (064-805-315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