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함덕에서 보습 강화 스킨케어 받고 왔어요~

개코냐옹이 2019. 1. 15. 13:45
728x90
반응형





주기적으로 ..

보습 효과를 가지기 위해 친구랑 함께 찾고 있는 우리들만의 웰빙 공간이구요 ..

금일도 어김없이 푸석푸석 건조해진 피부를 되살리기위해 친구와 제주 함덕 스킨케어 오월애스킨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







언제나처럼 ..

깔끔한 외관이 우리들을 반겨줬구요 ..

심플한 만큼 기대 심리를 가지며 향하게 되더라구요 ..







입구 앞 ..

위치를 정확하게 캐치한 것 같았구요 ..

제발 재생 피부로 거듭나길 바래고 또 바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







개인적으로 ..

마음에 들었던 게 ..

자체 주차장 및 인근 공영주차장까지 ..

너무나도 널찍해서 심적 참으로 안락한 것 있죠 ㅎㅎ ..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지 ..

실내 입구에서 브랜드를 확인했구요 ..

그만큼 기대를 한껏 올려주는 매개체였어요 ㅎㅎ ..







정갈한 시선을 ..

금일도 어김없이 확인했구요 ..

미리부터 긍정적인 기운을 무던히 받을 수 있었네요 ㅎㅎ ..







정적이 도는 내부는 ..

항시 믿음이라는 단어를 상기시켜주는 것 같구요 ..

우리들이 예약했던 과정이 들어가기 전 사전에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었어요 ..







너무나도 화사했구요 ..

제주 함덕 스킨케어에 대한 기대치는 둘째치고 ..

실내에 들어오자말자 변화를 일으키는 본인의 내면 얼굴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







간식류도 ..

갖추고 있었구요 ..

잠깐 틈이 생기면 허기짐 완화 용도로 사용해도 될 듯 싶더라구요 ..







차 한 잔과 함께 ..

원장님과 대화를 유쾌하게 나눴구요 ..

상세한 질문과 함께 상태에 대한 설명을 주관적 표현하지 않았나 싶어요 ..







이곳에서 ..

갖추고 있는 제품도 금일도 역시 확인했으며 ..

소위 말하는 고퀄리티 제품들이 다수 육안에 들어오더라구요 ..







참고하시면 될 듯 싶어요 ..

제주 함덕 스킨케어 매장에서 행하고 있는 과정 가운데 하나로 ..

좋은 일이 있을 때에는 필시 한 번 쯤 경험해도 무척이나 긍정적으로 나타나지 않을까 싶었어요 ㅎㅎ ..







친구부터 ..

그동안 했던 코스 과정에 돌입했는데 ..

왜 이리도 디테일하게 보습 과정을 행하시던지요 ..







친구가 ..

시작부터 느낌이 좋다고 연신 언급했으며 ..

촉촉함이 서서히 엄습한다며 아주 강조를 연신 하더라구요 ㅋㅋ ..







특별한 기기까지 보유하고 있었구요 ..

완전 피부 관리 코스에 대한 화룡점정 과정이었으며 ..

순간 조금은 두려웠지만 경험자 친구가 전혀 문제 없다며 나름 독려를 하는 것 있죠 ㅎㅎ ..







완전 ..

느낌상 필소굿이었구요 ..

흡사 피부가 재생하는 느낌이 사뭇 강하게 발산되지 않았나 생각해요 ㅎㅎ ..







디테일하게 ..

이런 식으로 피부를 구분하고 있구요 ..

그 체질에 맞게 모든 보습 과정을 행하시더라구요 ..







선생님의 ..

아름다운 손길 ㅎㅎ ..

진심 세심하게 만져주셨으며 프로의 기운을 맘껏 펼치더라구요 ..







또 ..

기기는 왜 이리도 다양하던지요 ..

그만큼 절차에 대한 효과가 전부 다 다르다고 강조를 하더라구요 ..







진심 ..

너무나도 심플하게 완료하셨으며 ..

제주 함덕 스킨케어 전 과정 뒤 나타나는 얼굴 내 빛내림에 그냥 집으로 바로 가기가 싫더라구요 ㅋㅋ ..







카페에서 ..

아름다운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전 ..

프레쉬한 공기부터 맡으러 가자고 서로간 나름 의기투합을 했던 것 같아요 ..







겨울 ..

제주도 한라수목원의 진면목 ㅎㅎ ..

진짜로 걷는 재미가 여실히 나타나는 것 있죠 ..







실로 ..

오래간만에 찾았던 것 같구요 ..

눈마저 내렸으면 더욱더 감성이 표출되지 않을까 심히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했네요 ㅎㅎ ..







대략적 ..

1시간 정도 걸었구요 ..

얼굴에서 광채가 나는 것은 물론이며 급작스레 에너지가 마구 유쾌하게 발생하더라구요 ..







한라수목원 초입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카페 99.9로 자리를 옮겼구요 ..

왜 이리도 흐뭇함이 다량 나타나던지 아무쪼록 금일 하루도 대성공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ㅎㅎ ..




제주 제주시 설촌로2길 30

064-756-7770

10: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