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제주 마사지 피로 말끔히! 소라발건강샵

개코냐옹이 2018. 11. 7. 13:18
728x90
반응형





제주도를 방문하면 종종 찾고 있는 힐링 공간이에요 ..

신제주 호텔 밀집 지역에 있어 숙박하는 곳과도 가까운 이점이 있어 더욱더 관심을 가지게 되더라구요 ..

거기에 개인적인 생각으로 관광지 치고는 가격대 역시 합리적으로 느껴져 더욱더 그런 것 같기도 해요 ㅎㅎ ..







바로 여기가 신제주 마사지 소라발건강샵이에요 ..

한 번 더 언급하지만 위치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 ..

주변 음식점 가는 길에도 마주치기 때문에 접근성이 그만큼 뛰어나다고 보면 될 듯 싶어요 ..







보시다시피 ..

주변 분위기가 이래요 ..

대형 호텔들이 즐비한 라인에 있기 때문에 굳이 언급하는 이유에요 ㅎ ..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 ..

그저 심적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찾게 되구요 ..

언제나처럼 금일 역시도 신제주 마사지 나만의 힐링 공간으로 자연스레 향했던 것 같아요 ..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환복 ㅎㅎ ..

시간을 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신속하게 갈아입게 되더라구요 ..

물론 예약까지 한 상황인지라 시간을 지키기 위해 나름 신경을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







오 여전하네요 ..

하도 오래간만에 와서 간과했는데 ..

전신 얼굴 90분 코스 과정이 12만으로 알고 있는데 현금가로 계산하면 무려 8만원에 해주신다고 하네요.심봤다 ㅎㅎ ..







바르면 금세 효능이 올 것 같은 ..

은은한 오일로 등 부위부터 시작을 하더라구요 ..

아무쪼록 마사지 순서 또한 모든 것에 정석 방법이 다 있는 것 같으니 그저 몸만 맡기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착착 감기는 느낌이죠 ㅋㅋ ..

전문가의 손길에 그저 믿고 맡기면 될 듯 싶어요 ..

마인드만 긍정적으로 가지게 되면 90분 후 새로운 사람으로 재탄생하게 되겠지요? ..







역시나 손놀림이 가히 엄지 척 ㅎ ..

그냥 예사롭지 않고 부드럽게 진행을 하시구요 ..

그 즉시 잠이 오려고 하는 걸 간신히 참았네요.풀리는 모든 느낌들을 그 자리에서 느끼고 싶었으니까요 ..







팔 마사지에 이어 ..

찜타올 과정을 대략 15분 내외 하는 것 같았구요 ..

이런 식으로 하게 되면 자연스레 몸속의 노폐물이 빠져나와 노곤하면서도 즉시 풀리게 된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ㅎ ..







이어서 ..

다리 부위로 넘어가더라구요 ..

연신 나른한 소리를 내며 만족스러운 느낌을 연신 표현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







일전에 ..

테국에 가서 마사지를 받은 기억이 있는데 ..

솔직히 신제주 마사지 이곳이 훨씬 나은 것 같더라구요.항시 관리를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익숙함에서 결코 따라오지 못하는 것 같더라구요 ..







순서대로 ..

이빨이 딱딱 들어맞듯이 진행을 하는데 ..

너무너무 시원하고 상쾌한 기운이 감도는 것 있죠.표정이 보이지는 않지만 절로 미소가 마구 나타났던 거 같아요 ㅎ ..







앞다리까지 ..

정교하면서도 디테일하게 진행을 하시는데 ..

어느 하나 아쉽다고 볼멘소리를 결코 못하겠는 것 있죠 ..

평상시 삶속 이것 하나는 조금 신경을 쓰주길 바라는 경우가 있잖아요.절대로 부족한 것이 1도 없더라니까요 ㅎㅎ ..







몸 구석구석 ..

찜타올 과정들을 행하는 모습이에요 ..

겉과 속의 기운들을 함께 풀어주는 느낌이었구요 한 번에 기가 듬뿍 충전되는 기분을 여실히 받을 수 있었네요 ..







경략에 이어 ..

이제는 얼굴을 중점적으로 행하시는 장면이에요 ..

모든 점들이 마음에 들었지만 얼굴은 더욱더 신경을 집중하시더라구요.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첫 이미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시면서요 ..







정말로 ..

세분화되어 있죠? ..

얼굴 하나도 같은 경우가 하나도 없더라구요.모든 점들이 달라 언제나처럼 뿌듯했던 찰나였네요 ㅋ ..







스트레칭까지 ..

땀이 삐질 발생하는 것 있죠 ..

그만큼 시원하게 몸속 혈들이 풀린 느낌이 다분했구요 ..

구아바차 한 잔과 함께 몸속 찌든 기운을 저 멀리 날리며 정말로 가벼운 느낌으로 외부에 나선 거 같아요 ㅎㅎ ..







제주국제공항이 보이는 여기는 과연 어디일까요? ..

바로 도두봉이구요 제주국제국항과 인접해 있는 우리들의 완소 산책 코스라 ..

신제주 마사지 이후 산책 삼아 양손에는 커피를 들고 찾지 않았나 싶어요 히히 ..







그만큼 몸이 가벼웠던 것 같구요 ..

그 가운데 제주 가을 바람이 어찌나 기분을 업그레이드 시켜 주던지요 ..

거기에 현금가로 실제 가격보다 할인을 한 상태로 마사지를 진행해 여러모로 뿌듯함과 상쾌함을 듬뿍 안고 코끝에 바람을 넣었던 것 같아요 ..




제주 제주시 노연로 83

064-746-5558

12:00-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