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오션스위츠호텔 근처 마사지 힐링 성공 아로마여행

개코냐옹이 2018. 12. 16. 13:17
728x90
반응형





제주 시내에서 ..

몸속 힐링을 완수하기 위해 찾았던 웰빙 장소에요 ..

우리가 묵었던 숙소 인근 제주 오션스위츠호텔 근처 마사지 아로마여행을 시간 내어 찾아봤네요 ..







상가 건물 3층으로 이동 ..

왜 이리도 가슴속이 마구 설레이던지요 ..

미리 발걸음을 옮기기 전 힐링이 이미 진행되고 있는 시점이었어요 히 ..







드디어 도착했네요 ..

금일 하루 만큼은 이곳에서 반드시 그동안 쌓였던 몸속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기 위한 마음가짐을 필히 하지 않았나 생각해요 ..







실내가 참으로 향기롭더라구요 ..

마사지 특유의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나타났구요 ..

아마도 이 시점부터 설렘이 다량 분출되지 않았나 생각해요 ..







잠시간의 ..

상당 및 설명을 듣고 ..

찰나 휴식을 안락한 쇼파에서 취했던 시점이에요 ..







환복 장소로 이동 ..

별도로 남녀 탈의실 공간이 개별적으로 갖춰져 있었구요 ..

그만큼 구비시설이 안락하게 역할 분담을 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







족욕부터 시작했어요 ..

관리사님 왈 제주 오션스위츠호텔 근처 마사지 첫 과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







이제서야 ..

발 과정에 불과했지만 ..

서서히 피로감이 사라지려고 하는 것 있죠 ..

자연스레 이곳에 대한 신뢰감이 형성된 시점이라고 보면 되겠더라구요 ..







등 부위부터 시작했어요 ..

관리사님 왈 신체의 가장 중심이 되며 널찍한 면이라 우선 행한다고 하더라구요 ..







진짜 ..

레알 이때부터 피로감이 말끔히 사라지는 것 있죠 ..

도대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끝이 나면 어떻게 심플하게 완료될지 가히 상상이 되지 않는 것 있죠 ..







가만히 몸을 맡겼다니까요 ..

그만큼 효과가 찾아왔기 때문에 이런 느낌도 자연스레 취할 수 있었던 것 같기도 해요 ..







거기에 ..

세심한 손길까지 ..

그동안 친구들이 했던 아마추어 관점의 손놀림과 완전 차원이 틀린 흡사 마법의 손 같았으니까 말이에요 ㅋㅋ ..







기본 부위 마사지 과정이 끝나면 ..

찜팩을 등 부위에 올려 2차적인 과정을 행해주시더라구요 ..







급작스레 ..

찾아오는 온기에 남아있던 탁한 기운이 깔끔하게 빠져나간다고 해야 할지요? ..

너무너무 상쾌했구요 제주 오션스위츠호텔 근처 마사지 관리사님의 내공에 혀를 내둘렀던 시점이었네요 ㅋ ..







마저 ..

행하는 코스 과정까지 ..

어느 하나 허투로 하는 모습은 하나도 보이지 않았다니까요 ..







소위 말하는 ..

값어치만 지불하면 풀 서비스로 되는 안락한 포지션을 내내 누렸구요 ..

아무리 어디를 가더라도 이런 과정을 행한다고 해도 그만큼 차별화된 손짓을 여실히 확인했던 순간이에요 ..







그동안 ..

고생한 내 다리에게 무한 감사를 한 찰나였어요 ..

이렇게나 응어리진 알이 많았다니요.너무너무 고통스러워 참으로 힘겨웠구요 ..







마저 행하는 꼼꼼한 손길에 ..

씻은듯이 말끔히 모든 것들이 사라지더라구요 ..

그저 희열을 느꼈구요 모든 점들이 고마웠던 시점이에요 ..







깔끔한 마무리 과정까지 ..

정성스레 일련의 과정들을 해주셨구요 ..

이 시점에 잠이 쏫아지려고 해 무척이나 식겁했던 막바지였네요 ㅋㅋ ..







꼼꼼하시죠? ..

적어도 값어치가 아깝지 않았구요 ..

프로 마인드를 가진 관리사님게 시간이 지난 이 시점 뒤늦었지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었으니까요 ..







스트레칭까지 ..

어느 하나 놓치는 것이 없는 것 있죠 ..

고통의 소리가 잠시 났지만 그것 또한 그저 긍정적인 의미가 아닐까 싶었구요 ..







진짜로 ..

시원하게 마무리를 했던 것 같아요 ..

제주 오션스위츠호텔 근처 마사지로 완전 힐링을 완수했던 시간이었어요 ..







아무쪼록 ..

금일 힐링 제대로 성공 ㅎㅎ ..

착한 가격대로 몸속 건강을 되찾은 그런 하루였네요 히 ..







그 깔끔한 기운을 이어받아 ..

친구와 산책 삼아 이동한 제주 용연구름다리이구요 ..

오래간만에 가보자는 말에 선뜻 동행한 친구에게 무척이나 고마웠던 시간이었어요 ..







녹이 많이 끼었더라구요 ..

여기에도 우정 사랑 등등 메시지가 있겠죠? ..

시간이 지나고 나서 재차 찾는다면 완전 미소 매개체가 아닐 듯 싶었구요 ..







천천히 걷다보니 ..

시간 참 빨리 흐르는 것 있죠 ..

주변 바다 전경 또한 아름다워 시선 하나 놓칠 게 없더라구요 ..







그냥 ..

최선이었어요 ..

시원해진 몸을 이끌고 가기에 이만큼 상쾌한 곳이 있을까 싶었구요 여러모로 뜻 깊은 시간을 보낸 뒤 다음 목적지로 이동을 했던 것 같아요 ..




제주 제주시 관덕로 13길 2

064-723-103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