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친구와 동행 제주 여드름 고민 해결 해드린스킨케어

개코냐옹이 2018. 12. 14. 11:46
728x90
반응형





진짜로 ..

너무너무 고민이 많았어요 ..

나이가 들어도 여드름은 자꾸만 생기고 있으니 말이에요 ..

하지만 나이 먹고 홀로 가기에는 솔직히 부끄러운 면도 있어 친구와 함께 찾았던 곳이 바로 제주 여드름 해드린스킨케어에요 ..







부대 조건이 괜찮더라구요 ..

주차장도 널찍했으며 심적 편안한 마음으로 찾지 않았나 싶어요 ..

그만큼 홀로 가기에는 긴장감이 제법 있었는지 사소한 것 하나에도 제법 신경을 쓴 시간이었어요 ..







주변에 버스 정류소도 있더라구요 ..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찾더라도 전혀 무리수가 없는 조건이었어요 ..







제주 하늘이 참으로 맑죠 ..

제주도만의 매력 같았구요 보면 볼수록 금일 본인의 제주 여드름이 상쾌하게 해결될 것 같겠더라구요 ..







입구 한편에 있는 그림이에요 ..

이런 전후 과정은 어디를 가더라도 스스로를 위해 어필을 하는 것 같아요 ..







간식까지 냠냠 ㅋㅋ ..

먹거리를 비치하고 있는 해드린스킨케어 실내더라구요 ..







실내를 이리저리 궁금증에 살폈던 순간이에요 ..

확실히 호기심 가득한 장면들이 많이 보였던 첫 발걸음이었네요 ㅎ ..







차 한 잔의 여유 타임까지 ..

손님 친화적인 요소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그저 즐거웠던 순간이에요 ..







바쁜 차후 일정이 있기 때문에 ..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관리를 받기 위해 들어갔네요 ..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

하나의 관점으로 바라보는 바 ..

퀄리티 있는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어요 ..







유럽에서 생산하는 제품 같아 보였구요 ..

이 제품들을 본인의 얼굴에 투여한다는 생각에 나름 믿음직스러운 기분이 여실히 들었던 것 같아요 ..







함께 동행했던 친구 먼저 ..

그냥 단순히 보기에도 얼굴이 깔끔하게 변화하는 장면이 여실히 나타났어요 ..







꼼꼼하게 ..

해주시더라구요 ..

그만큼 본인 역시 기대 심리가 무한 상승하는 것 있죠 ㅎ ..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

그저 참고하면 되겠구요 다만 믿음 요소는 확실했던 순간이에요 ..







세심한 관리가 ..

연거푸 이어졌구요 ..

담당하시는 선생님께서 여러모로 손놀림이 수려한 것 있죠 ..







꼼꼼한 과정을 ..

연결적으로 행했던 것 같구요 ..

금세 변화하는 모습에 그저 행복감이 마구 밀려오는 것 있죠 ..







마무리 ..

디테일한 과정까지 ..

기계를 이용하니 더욱더 느낌이 남달랐구요 ..







완벽하게 ..

변신? 을 하지 않았나 생각해요 ..

괜스레 친구보고 허물을 벗었다고 하며 칭찬을 연거푸 날렸던 시점이었네요 ㅋㅋ ..







깔끔한 변신 뒤 ..

그냥 집으로 가기에는 솔직히 조금 아쉽잖아요 ..







제주시청 주변으로 나들이 겸 산책 삼아 나왔구요 ..

인근에 있는 오락실에 잠시 들러 오래간만에 친구와 게임을 하기로 했던 것 같아요 ㅋㅋ ..







화려한 손놀림 ㅎ ..

그래도 예전 실력이 죽지 않았더라구요 ..







인형 뽑기까지 ..

너무너무 재미나더라구요 ..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빨리 흐르는 것 있죠 ..







이래저래 ..

정말로 보람찬 시간이었어요 ..

외적 모습도 변화했으며 내면까지 즐거움을 만끽했으니 말이에요.그렇게 하루가 재빨리 흘러간 시간이었네요 히히 ..




제주 제주시 과원로 78

064-748-4306

10: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