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가구 매장 럭셔리 거성가구

개코냐옹이 2018. 10. 18. 15:11
728x90
반응형





친구 집 가구 교체를 하기 위해 함께 동행을 했다 ..

무던히 아끼고 아꼈던 친구다.새 집으로 이사와 동시에 진짜 홀가분한 마음가짐으로 럭셔리한 가구를 구입하고 싶다고 했다 ..







주변 공기가 참으로 훌륭한 동네에 제주시 가구 매장 거성가구가 위치해 있다 ..

아무래도 널찍한 입지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도심보다 외곽 지역이 좋은 것으로 판단이 들었나 보다 ..







골목에 주차를 한 뒤 ..

별관 입구로 향한 모습이다 ..

예전에도 찾은 기억이 있지만 너무나도 다양한 가구들을 시선적으로 무던히 기대를 했던 것 같다 ..







흡사 야구장&축구장에 들어가면 나타나는 설렘처럼 ..

나에게 그 정도의 강도로 호기심이 동했던 시점이다.너무나도 즐거웠던 순간이기도 하다 ..







아마추어적인 관점에서 바라봐도 재질 차제가 무척이나 좋아 보였다 ..

그만큼 기대치를 가졌으며 하나하나 천천히 둘러보기로 했던 시간이다 ㅎㅎ ..







원목이 너무나도 매끈했다 ..

만지는 와중 미끄러지듯이 부드러운 점을 그 즉시 확인했다 ..







가구 구입 방법은 다양한 것 같다 ..

무작정 둘러보고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가구를 구입해도 될 듯 싶고 ..

카달로그가 비치되어 있어 카달로그로 1차 선택,실지로 보고 최종 확정해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 ..







침대 매트리스도 무척이나 관심이 갔다 ..

사이즈별로 구비가 되어 있어 거주지 룸 크기에 따라 선택을 해도 될 듯 싶었다 ..







그 가구에 맞는 소품들도 함께 비치되 있더라 ..

그런 연유로 다양한 각도로 유심히 살펴보지 않았나 싶다 ..







꼼꼼하게 체크하는 자세 ..

물론 설명도 가미되어 있어 여러모로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살펴봤던 것 같다 ..







이런 식으로 말이다 ..

실지로 만져보고 열어보고 등등 관심있게 살펴봤다 ..

이후에 구입해도 늦지 않았을 뿐더러 그만큼 오랜 시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나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다 ..







주방에 꼭 필요한 탁자까지 ..

친구가 너무나도 관심있게 살펴봤던 품목이다 ..

특히나 종류 및 각양각색 색상들이 보여 선택장애까지 일으키는 가구류가 아니었나 싶다 ..







본관은 일반 가구류 ..

별관은 탁자 위주의 가구류가 다수 보였다 ..

도대체 얼마나 많은 종류들이 비치되어 있는지 심히 놀랬던 시점이기도 하다 ..







시간상 나름 계산을 해보니 무려 3시간 정도 내부를 둘러봤던 것 같다 ..

그 와중에 필요한 가구류도 구입을 했기 때문에 보람도 있었으며 소위 말하는 칼로리 소모 산책 수준이 아니었나 싶다 ㅋㅋ ..







내가 관심을 가졌던 쇼파다 ..

색상이 너무나도 인상적이어서 그 즉시 계약을 했으며 가격대 역시 상당히 실속 있었던 제주시 가구 매장의 인기 쇼파다 ..







뿌듯한 마음을 가득 안고 ..

그냥 집으로 가기가 무척이나 아쉬웠다 ..







인근 오름으로 출동 ㅋㅋ ..

가을 바람을 맞으며 산책을 하고 싶었고 ..

제주도의 자연을 다량 느끼고 싶었던 연유다 ..







그냥 저절로 힐링이 되었다 ..

힘은 조금 들었지만 그것 또한 별로 중요하지 않았다 ..







무조건적 찬양하고 싶었다 ..

자연의 위대함을 몸소 경험할 수 있었으며 시야감 역시 참으로 좋지 않았나 싶다 ..







그렇게 뿌듯힌 시간을 보낸 뒤 컴백했다 ..

당일 있었던 가구 구입과 산책까지 너무나도 행복하지 않았나 싶다 ..

새로운 집에서 사용할 럭셔리한 가구와 자연의 위대함까지 그저 보람찬 시간이었다 ..




제주 제주시 외도1동 1332-1

064-748-808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