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명품가구 엘토 테마가구타운

개코냐옹이 2018. 9. 27. 11:14
728x90
반응형





친구와 가구 보기 위해 함께 동행하기로 했다 ..

발걸음을 옮기기 전 평상시 내가 가보고 싶었던 별빛누리공원으로 우선 방향을 잡았던 것 같다 ..







나의 간절한 소망이었다 ㅋㅋㅋ ..

함께 동행한다는 미명 하에 반강제 가자는 조건을 내세웠던 찰나다 ..

너무너무 설레였다.드디어 그동안 가고 싶었던 목록 버킷리스트에 있는 곳이었기 때문이다 ..







시간상 비록 낮에 갔지만 여전히 긍정적이었다 ..

물론 야간 시간대에 비해 부족함은 있었지만 느낌 만큼은 그에 못지 않고 설렘이 가득했던 순간이다 ..







대중 인지하고 있었지만 ..

역시나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천국인 것 같다 ..

볼거리가 너무나도 많으며 전부 다 호기심 대상이었기 때문이다 ..







대략 1시간 여 동안 무한 감상을 한 것 같다 ..

이 시간 동안 그저 호기심 가득했으며 제주도의 또 다른 이면을 기분 좋게 잔뜩 누리지 않았나 생각한다 ㅎㅎㅎ ..







여기가 바로 금일의 주 목적지 제주명품가구 엘토 테마가구타운이다 ..

친구가 구입하고 싶은 명품 가구류를 동급 착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

듣기로 국내 최대 매장 크기며 이태리 등등 고급 수입 브랜드가 엄청나게 비치되어 있다고 하니 반드시 참고하면 되겠다 ..







올라가는 길도 화려하다 ..

손님을 위한 배려심 넘치는 매장으로 보인다 ..

무엇 하나하나 부족함이 없는 느낌이 참으로 괜찮은 곳 같았다 ..







제주명품가구 실내로 들어왔다 ..

진심 명품 가구들의 향연이다 ㅎㅎㅎ ..

층층마다 온갖 가구류들이 비치되어 있으며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







친구는 ..

구입하고 싶은 물품 종류 이외에도 ..

오래간만에 왔다고 산책 수준으로 여러 가지 가구류를 살피고 있었다 ..







삶의 일부분 그래도 침구류에 눈길이 가장 많이 갔던 것 같다 ..

1/3을 보내는 곳이니 그 안락함에 자연스레 시선과 발길이 향하지 않았나 싶다 ..







소품들도 엄청나다 ..

메인 물품이 있다면 거기에 수반되는 보조 인테리어까지 확실히가 갖추고 있는 제주명품가구 엘토 테마가구타운이다 ..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그나마 가격 부담이 없어 좋은 것 같다 ..

열심히 이리저리 살펴보며 나 역시 하나라도 구입하기 위해 천천히 둘러봤다 ..







결정 ㅎㅎㅎ ..

요 근래 와인을 주로 마시고 있다 ..

그런 연유로 기품이 넘쳤던 글라스 잔을 구입하기로 했다 ..







이제부터 본격적인 동생 타임 ^^ ..

구경 후 구입하려고 했던 것 위주로 살펴보고 있는 시점이다 ..







실내 자체에 워낙 물건이 많아 간과할 수 있지만 ..

전부 다 수입 물품 엄청난 규모와 퀄리티를 제각각 가지고 있는 느낌이었다 ..







리클라이너 쇼파의 웅장함 ..

요즈음은 쇼파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

그만큼 위용이 대단하며 즉시 구입하고 싶었던 순간이다 ..







꼼꼼하게 살폈다 ..

그 가운데 가장 가성비 실용적인 한 마디로 가치가 있는 가구류를 선택했다 ..







외부로 나가는 길! ..

정말로 위용이 대단한 엘토 테마가구타운이다 ..

규모가 서울 부산 등등 대도시의 가구점을 능가하고 있다 ..

제주도 거주민들에게 아주 효율적인 복합 가구 매장이 아닐까 싶었다 ..







그냥 갈 수 없잖아 ㅋㅋㅋ ..

이왕지사 차량을 끌고 나온 길 ..

인근에 있는 바닷가 제주 명품 가구가 아닌 명품 바닷가 이호테우 해변으로 잠시 커피 한 잔 즐기로 나왔다 ..







명불허전 ..

가구 구입 후 속 시원한 상태여서 그런지 몰라도 ..

시원하게 부는 바닷바람은 더욱더 가슴 속을 시원하게 만들어주지 않았나 싶다 ..

그렇게 보람찬 시간을 보낸 후 뷰가 탁월한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후 귀가했던 가히 흐뭇한 하루 시간이었다 ㅎㅎㅎ ..





(참고사항)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성남서길 10

064-752-1000

09:00-19: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