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성형외과 SIMPLE 미우성형외과

개코냐옹이 2018. 10. 11. 17:47
728x90
반응형

친구 따라 강남간다고 #제주도성형외과 미우를 설렘 가득 함께 동행했다 ..






친구가 날이 시원해지며 리프팅을 해야겠다며 함께 동행을 하자고 했다 ..

제주시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 성형외과 미우로 함께 발길을 옮겼다 ..






엄청나게 큰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

친구 따라 강남가는 것은 아니지만 호기심이 함께 발동했던 순간이며 나 역시 궁금증이 무던히 생겨났던 시점이다 ..






유명 멀티플렉스와 훼미리레스토랑까지 ..

건물 내에 할 수 있는 것들이 무척이나 많았다 ..

시선적 바라보는 것 자체만으로 너무나도 재미 요소가 다분했던 시점이다 ..






대규모 답게 주차 시설도 확실히 완비되어 있었다 ..

심적 여유로이 파킹을 완료한 뒤 제주도 성형외과 미우로 득달같이 올라갔다 ..






건물 내에 여러 가지 과들이 다양하게 있었다 ..

자기 자신에게 필요한 것들이 있으면 한꺼번에 예약을 해서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는 그런 부대 조건이었다 ..






이곳의 자부심이자 퀄리티다 ..

여러모로 믿음이 가는 시선이라고 할 수 있겠다 ..






실내는 역시나 예상대로 다양한 시술 내용들이 공개되어 있었다 ..

하나하나 받고 싶어 심히 유혹이 되었지만 차후를 기약하며 친구가 하는 것을 유심히 살펴봤다 ..






상세하게 나와 있다 ..

계획을 미리 하과 왔지만 너무나도 유심히 바라봤던 것 같다 ..






진심 나 역시 유혹이 될 수밖에 없었다 ..

친구의 행동에 함께 관심을 가지며 나와의 접점을 나름 찾았던 것 같다 ..






리프팅 관리를 하고 있는 친구다 ..

이미 리프팅과 울쎄라를 함께 예약한 상태였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하는지 허락을 받고 옆에서 지켜봤다 ..






긴장 모드다 ..

차후 어떤 식으로 나타날지 기대를 하고 있는 친구다 ..






그만큼 효과가 있다고 연신 되뇌었기 때문에 나 역시 궁금했다 ..

그만큼 과정 자체를 근거리에서 바라보니 확실히 변화하는 과정을 제대로 엿볼 수 있었다 ..






이후 이어지는 상담까지 ..

원장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그저 편안했던 느낌이다 ..






친절한 설명은 언제나처럼 편안한 기운을 안겨주는 것 같다 ..

재차 타 과정을 행하기로 하며 세심한 설명을 기분 좋게 끝을 냈다 ..






요녀석은 내가 잠시 휴식을 취했던 기기다 ..

안마기가 이어 안락하게 몸을 풀었다.그냥 자연스레 편안한 기운이 감돌았던 찰나다 ..






예쁘지는 과정 고고 ㅎㅎ ..

친구 얼굴에 빛이 서서히 나려고 하는 시간이다.이후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확인했다 ..






엔티크한 거울로 확인까지 ..

너무나도 아름답게 변화된 모습을 유쾌하게 살펴봤다 히히 ^^ ..






마무리 여유로운 커피는 필수 ㅎ ..

그렇게 다음 예약 날짜를 잡고 너무나도 흐뭇하게 외부로 나왔다.물론 친구 얼굴은 자연스레 방긋 아름답게 변화된 시점이다 ..




☎ 064-773-8887

제주 제주시 노형로 40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