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 추천 맛집 조림과 구이의 콜라보 올레삼다정

개코냐옹이 2018. 11. 2. 13:25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에서 향토음식으로 든든한 한 끼를 즐겼던 음식점이에요 ..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가장 선호하는 갈치조림 갈치구이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

최소 공깃밥 2그릇을 먹을 수 있는 특징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이번 역시 상당한 만족을 했던 것 같아요 ..







서귀포 추천 맛집으로 알려진 올레삼다정이에요 ..

그동안 자주 접한 메뉴지만 널찍 실내외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모로 선택을 잘 했다고 생각을 했어요 ..







주차장으로 가는 길 ..

야자수나무가 떡하니 우리들을 반겨주더라구요 ..







주차장이 참으로 널찍하죠 ..

바로 옆 마트 주차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파킹하는데 전혀 무리수가 없더라구요 ..







참고하면 될 듯 싶어요 ..

웬만하면 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긍정적이더라구요.세상에 공짜 싫어하는 이들 결코 없잖아요 ㅋㅋ ..







휴무일은 1.3주 월요일이더라구요 ..

괜스레 모르는 상태로 찾는다면 낭폐를 겪을 수 있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이에요 ..







모토라고 해요 ..

준비하는 자세가 정말로 긍정적으로 비춰졌던 것 같아요 ..







놀이방 시설도 갖추고 있더라구요 ..

유아 동반 시 너무나도 효율적으로 비춰진 부분이에요 ..







깜찍 러블리 ㅋㅋ ..

괜스레 어른인 본인이 놀고 싶더라구요 ..







피카추 ㅋㅋ ..

아이들에게 선물용으로 구입하고 싶더라구요 ..







가격대에요 ..

서귀포 추천 맛집 올레삼다정의 다양한 향토음식을 보는 듯 싶었어요 ..







기본 곁음식이에요 ..

하나하나 담음새 자체가 무척이나 정갈에 비춰진 것 같아요 ..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쏠쏠하게 입속으로 가져가지 않았나 싶어요 ..







주문했던 음식 전체가 나온 모습이에요 ..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그리고 조림,구이 세트 메뉴에 나오는 부가 음식들까지 함께 나왔어요 ..







보말미역국으로 우선 빈속을 예열했어요 ..

보말이 첨가되어 진함이 장난이 아니었으며 속풀이가 확실히 행해지는 것 있죠 ㅎㅎ ..







특대 사이즈 갈치구이도 나왔어요 ..

평상시 자주 접잘 수 없는 완벽한 모양새였구요 ..

절로 군침이 발생했던 것 같구요 여러모로 침이 꿀꺽 삼켜졌던 것 같아요 ..







해체신공 발휘 ㅋㅋ ..

수저를 이용해서 하는 신 실속 해체 방법이에요 ..







신속 정확 스피드 ..

정말로 먹음직스럽게 해체를 진행했어요 ㅋㅋ ..







함께 동행했던 동생 역시 대단하더라구요 ..

평상시와 달리 집중을 발휘하며 온 신경을 다하더라구요 ..







갈치구이 갈비 만들기 실시 ㅋㅋ ..

대단한 동생 녀석 완벽하게 갈치갈비로 만들었어요 ..







참으로 멋지죠? ..

흰살생선의 최고봉으로 우리 곁에 다가왔어요 ..

그만큼 동생에게 토닥거리며 잘 했다고 외친 듯 싶어요 ㅎㅎ ..







짭조름함이 가미되어 그냥 꿀맛이더라구요 ..

갈치를 이렇게 대용량으로 먹는 것 자체가 그저 대단했구요 진짜 입에 착착 달라붙는 것 있죠 ..







객관적 만족도와 함께 ..

한라봉 막걸리 여시 주문을 했네요 ..

제주산 주류가 결코 빠지면 안되겠더라구요 ..







밥도둑 갈치조림도 나왔어요 ..

서귀포 추천 맛집 올레삼다정의 대표 메뉴라고 하구요 ..

양념 내음이 진득하게 느껴져 그만큼 식탐이 마구 발생하더라구요 ..







씨알도 크고 ..

양념이 듬뿍 스며들었더라구요 ..

감칠맛이 다량 은은하게 발생하는 것 있죠 ㅎㅎㅎ ..







매매 발라먹었어요 ..

그만큼 기대 심리를 충족시키는 그런 느낌이었구요 ..

식감 역시 예상했던 바 만족도를 확실히 안겨주지 않았나 생각해요 ..







무우까지도 괜찮더라구요 ..

천연 단맛이 스며들어 식감 자체가 무척이나 긍정적이더라구요 ..







게걸스러움의 정석이었어요 ..

꿀맛 같은 시간의 연속성이었으며 ..

자리 내내 정신없이 입안으로 가져갔던 것 같아요 ..







밥까지 비벼 먹었어요 ..

조림에서 쉽사리 행할 수 없는 방식으로 ..

그만큼 양념이 깔끔했기 때문에 끝까지 든든함을 취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고고 ..

그렇게 맛깔난 식사를 한 뒤 ..

제주도의 유명 오름 동거문이오름으로 향했어요 ..







소화 촉진 미명 하에 찾았지만 ..

그만큼 포만감이 만족스레 들어갔기 때문에 가능한 수순이었구요 ..

식사 시간 내내 정말로 기분 좋게 자리를 마무리하지 않았나 싶어요.정말로 잘 먹었습니다 ㅎㅎ ..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537번길 48

064-732-7230

11: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