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 흑돼지 맛집 육즙 폭발 제주흑돈세상수라간

개코냐옹이 2018. 10. 25. 12:33
728x90
반응형





서귀포에서 너무나도 선호하는 흑돼지전문점이다 ..

방문 시마다 육즙 가득한 식감을 안겨주기 때문에 항시 미소 가득 접하게 되는 것 같다 ..







서귀포흑돼지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상호를 참으로 재미나게 접목한 것 같다 ..

들어가기 전 식감적 기대치가 자연스레 발생하는 것 같다 ..







자체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다 ..

널찍한 공간에 여유로이 파킹을 한 뒤 실내로 향했던 시점이다 ..







참고하면 되겠다 ..
특히나 휴무일은 필시 인지하고 찾으면 될 듯 싶다 ..







원산지 역시 반드시 바라보는 부분이다 ..

이유는 단 하나다.수입산을 떠나 제주도산이 과연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 항시 궁금함을 가지게 된다 ㅎ ..







가격대와 메뉴 부분도 참고하면 되겠다 ..

흑돼지전문점 답게 육고기 메뉴판 판매를 하고 있으며 ..

만족스러운 육질을 미리부터 예상을 하지 않았나 싶다 ㅎㅎ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시스템이다 ..

철재 원탁테이블을 비치하고 있어 느낌부터 남다른 것 같고 식감 역시 향상되는 부분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







한상 제대로 세팅이 되었다 ..

하나하나 전부 다 손이 가는 음식들이다 ..

메인 재료가 나오기 전 시점이지만 식탐적 전투력이 그 즉시 발생했다 ..







야채류부터 남달랐다 ..

싱싱하며 담는 용기부터 무척이나 정감 넘치게 다가왔다 ..







숯불 화력이 정말로 어마무시하다 ..

연탄이 아닌 참숯에 즐기는 흑돼지는 또 다른 매력을 여실히 안겨주게 된다 ..







멜젓 한소끔 과정 역시 반드시 필수적이다 ..

쿰쿰한 풍미가 다량 나타나 차후 기름진 흑돼지구이와 무척이나 잘 어우러진다 ..







곁들여 먹는 파무침도 남달랐다 ..

형형색색 무척이나 건강해 보였으며 흑돼지와 당연하듯이 잘 어우러졌다 ..







주문했던 흑돼지생구이 메뉴가 나왔다 ..

흑돼지 오겹살 목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까지 ..

흑돼지의 모든 것이 나왔다고 보면 되며 시선적 가치까지 남다르게 다가왔다 ..







정말로 아름다운 조합이다 ..

고소한 내음이 주변을 진동하는 상황이었다 ..

식탐이 급상승하며 실내 분위기 역시 고조되지 않았나 싶다 ..







기름짐이 너무나도 맛깔나게 비춰졌다 ..

흑돼지의 장점이 도드라졌으며 정말로 식감적 기대 심리로 이어졌던 것 같다 ..







조금은 과한 표현이지만 ..

육즙이 폭발하려고 했던 찰나다 ..

소고기도 아닌 돼지고기로 이런 식감이 나니 그만큼 만족스레 입안으로 가져갔다 ..







말이 필요없다 ..

그냥 최상의 식감이다 ..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다 만족스러움을 여실히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그 만족스러운 기운을 이어받아 맥주 한 잔까지 청했다 ..

상쾌함이 즉시 몸속으로 흡수되며 기름진 흑돼지와 무척이나 잘 어우러졌던 느낌이다 ..







건배 ㅎㅎㅎ ..

시원하게 몸속으로 흡수되었다 ..

꿀맛 같은 식감으로 입안에 연거푸 가져갔던 순간이다 ..







그냥 쉴 새 없이 섭취를 했다 ..

개인적으로 좋았던 부분은 상추류의 종류와 선도가 살아 있어 중간중간 물리는 식감을 확실히 더디게 하지 않았나 싶다 ..







식사류로 주문했던 서귀포 흑돼지 맛집의 비밀병기 음식이다 ..

국물 비쥬얼에서 나타나는 진함으로 인하여 기름진 입속이 깔끔하게 상쇄되었으며 밥도둑으로 가히 손색이 없었다 ..







냉국수까지 매한가지다 ..

살얼음 동동 심플함이 살아있어 목넘김이 너무나도 원활하게 이어졌다 ..

시원함과 담백함이 교차하는 가운데 게걸스레 식사까지 마무리를 했던 것 같다.정말로 만족스레 잘 먹었다는 결론 ㅎㅎㅎ ..




[참고내용]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동로 8051

064-762-8588

12: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