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도 한림 맛집 보말은 이곳 한림칼국수

개코냐옹이 2018. 11. 8. 11:48
728x90
반응형





제주도 음식 재료 가운데 보말 역시 결코 빼먹을 수 없는 재료 같아요 ..

그런 가운데 제주도 서부 지역을 찾게 되면 보말요리를 즐기기 위해 찾는 음식점이 있구요 ..

바로 금일의 목적지 제주도 한림 맛집 한림칼국수 역시 그 가운데 하나이며 항시 과식을 하게 되는 매력을 다분히 가지고 있네요 ㅎ ..







식사 전 ..

제주도 가을 억새를 만끽하기 위해 오름부터 향했어요 ..

애월읍에 있는 노꼬메오름으로 식사를 하려고 했던 곳과 그다지 멀지 않아 아주 기분 좋게 결정을 하며 발걸음을 움직였네요 ..







올라가는 길 ..

그다지 힘겨움이 발생하지 않더라구요 ..

실지 산에 비해 지대 자체가 낮은 편이지만 ..

가을 날씨가 너무나도 청명해 저절로 걷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ㅎㅎ ..







절정의 아름다움이더라구요 ..

곳곳에 분포하고 있는 가을 들꽃들로 우선 시선적 힐링을 만끽했구요 ..

거기에 따라오는 프레쉬한 공기까지 여러모로 웰빙 기운이 강하게 발생하지 않았나 싶어요 ..







전경 역시 참으로 아름답죠 ..

이게 바로 오름의 매력 같더라구요 ..

그다지 힘들지도 않으면서 실제 산 이상의 시선적 즐거움을 보장하니까요 ㅎㅎ ..







그렇게 스트레스 훌훌 날려버리고 ..

제주도 한림항 주변으로 이동했어요 ..

보말 음식으로 식사를 하기 위한 심상이었지만 ..

주변 역시 오름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여실히 표출하고 있더라구요 ..







실로 오래간만에 바라보니 ..

금일 이곳으로 향한 목적이 참으로 뿌듯했구요 ..

단순히 생각해서 바다보며 싫어하는 이 한 명도 여태까지 보지 못한 것 같아요.그만큼 정겹더라구요 ㅋㅋ ..







실제 목적지에요 ..

오름 등반 뒤 찾는 길이라 ..

허기짐이 물밀듯 밀려왔던 것 같구요 ..

거기에 외관까지 제주도의 실생활과 무척이나 근접한 위치에 있어 더욱더 식감적 기대치를 가지지 않았나 싶어요 ..







참고하면 될 듯 싶어요 ..

개인적인 견해로 제주도 한림 맛집의 장점으로 비춰졌어요 ..

아침 점심으로 종료를 한다는 말은 그만큼 일정 손님들도 받쳐주며 식감이 괜찮다는 반증의 의미가 아닐까 싶기도 했으니까요 ㅎㅎ ..







또 마음에 들었던 점 하나 더! ..

세상에사 공깃밥을 무한리필 제공을 하더라구요 ..

국물이 있는 보말 요리를 섭취하려고 했기 때문에 언제나처럼 미소 가득 그 즉시 드러내지 않았나 싶어요 ..







이런 식으로 ..

압력 밥솥에 밥을 연거푸 조리하고 계시더라구요 ..

고로 차지고 탱탱한 밥알을 다량 맛 볼 수 있다는 말이며 ..

이후 보말 국물과도 무척이나 잘 어우러지지 않았나 생각해요 ㅎ ..







메뉴도 다양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3명 정도가 방문하면 4가지 메뉴 다 주문해도 전혀 무리수가 없어 보였구요 ..

실제로 우리 같은 경우도 네 가지 음식들 전부 청해서 제각각 소량씩 덜어 맛을 봤던 것 같아요 ㅎ ..







기본 곁음식들이에요 ..

참으로 정갈하며 손이 가는 비쥬얼이죠? ..

실지로 차후 메인 음식들과 상성적으로 참으로 참 어우러지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







드디어 ..

대망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들이 나왔네요 ..

보말죽 보말전 보말칼국수 닭칼국수까지 제주도 한림 맛집의 메인 음식들이 총망라했네요 ㅎㅎ ..

하나하나 디테일한 점들이 달라 어찌나 전부 다 섭취하고 싶던지요.친구 사이이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







보말칼국수에요 ..

매생이가 다량 첨가되었구요 ..

첫 느낌 자체만으로 바로 이 음식은 웰빙을 지향하고 있다고 딱 느꼈던 것 같아요 ..







솔직히 ..

값비싼 보말까지 다량 첨가되어 있어 ..

조금 놀랬던 것 같구요 적어도 재료를 아끼지 않는 그런 음식점으로 우리들에게 심히 다가왔던 것 같아요 ㅎㅎ ..

뭐 식감이야 두말하면 잔소리죠.전형적인 쫄깃한 면발과 이후 따라오는 제주도의 바다향까지 연거푸 입안으로 고소함을 가져갔네요 ..







제주산 막걸리가 빠지면 안되겠더라구요 ..

전과 막걸리의 합 보말전을 보고 있자니 그 즉시 주문이 들어갔구요 ..

중간중간 달달함에 한껏 취해 흡사 외국에 온 것처럼 설렘과 호기가 마구 발생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







보말전 같은 경우는 ..

진짜 파라다이스 경험이었어요 ..

내 돈 주고 먹는 음식점에서 이런 표현 사용하는 것은 조금 아닌데 ..

진짜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었구요 보말 역시 다량 들어가 있어 식감적 새로움을 여실히 안겨주지 않았나 싶어요 ..







보말죽이에요 ..

댁에 계신 모친 생각이 무던히 나더라구요 ..

이제는 나이가 드셔서 많은 양의 식사를 하지 못하는 가운데 이 정도의 건강한 음식이라면 진짜 매일 챙겨주고 싶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







담백함은 기본이었구요 ..

기름기가 다수 흡수된 고소함과 완전 격을 달리하더라구요 ..

재료 본연의 고소함이 입속에서 다량 나타나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가 않더라구요.그냥 매일 먹고 싶은 음식이었네요 ㅎㅎ ..







닭칼국수에요 ..

그나마 제주도 한림 맛집 한림칼국수집에서 가장 대중적인 음식이구요 ..

하지만 기본 내공을 보유하고 있어 이것 또한 아주 극대화된 담백함으로 우리들에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



 




진짜 ..

모든 음식들을 매매 먹었네요 ..

어느 하나 결코 간과할 수 없었으며 소홀히 할 것들이 애초에 없더라구요 ..

거기에 공깃밥을 무한리필 할 수 있어서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수순까지 가히 확실하게 식사 자리를 마무리할 수 있었네요 ㅎㅎ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141

070-8900-3339

07:00-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