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공룡랜드 맛집 흑돼지 꿀꺽 누렁소앤도새기

개코냐옹이 2018. 10. 30. 14:01
728x90
반응형





제주 가을 억새 구경 후 ..

흑돼지를 맛깔나게 즐겼던 음식점이다 ..

그만큼 칼로리 소모 뒤 이어지는 포만감을 강하게 만끽하고 싶었던 연유다 ..







여기는 동거문이오름이다 ..

제주 가을 억새 명소로 언제나처럼 스트레스를 맘껏 풀어주는 마법 같은 공간이 아닐까 싶다 ..







맛깔난 식사를 위해 ..

찾은 제주공룡랜드 맛집 누렁소앤도새기다 ..

주변 공기 자체가 남달랐으며 너무나도 상쾌함이 가득했다 ..







보시다시피 ..

이런 아름다운 동네에 위치하고 있다 ..

절로 고기맛이 나는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된다 ..







텃밭까지 관리를 하고 있다 ..

여러모로 힐링 요소를 잔뜩 가지고 있으며 ..

음식에 대한 믿음이 가는 요소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파릇파릇 ..

너무나도 프레쉬하다 ..

직접적인 관리를 한다는 차원 자체가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다 ..







가장 잘 나가는 메뉴라고 한다 ..

금일 제주공룡랜드 맛집 인기 메뉴는 하단에 있는 흑도새기 한근 및 문어 찌개 구성이다 ..







기본 세팅이다 ..

곁음식 하나하나 손이 가는 그런 그림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메뉴 및 가격대를 즉시 확인했다 ..

가성비 무난했으며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 보였다 ..

메뉴 선택 끝 고심을 제법 했으며 여러 가지 음식들을 한꺼번에 즐기는 메뉴로 결정을 했다 ..







수족관에서 문어 꺼내는 장면도 목격했다 ..

너무나도 신선했으며 살아 꿈틀거리는 모양새 자체만으로도 식감적 기대치가 무한 상승하지 않았나 싶다 ..







음식점 실내가 참으로 정감 넘쳤다 ..

그저 고기맛이 절로 발생하는 그런 분위기다 ㅎㅎㅎ ..







본격적인 식사 전 ..

기본 음식으로 쏠쏠한 입가심을 행했다 ..

그만큼 허기짐이 잔뜩 찾아온 상태였으며 오름의 효과가 컸던 것 같다 ..







동행했던 친구 얼굴에 피곤함이 잔뜩 서려 있다 ..

주문했던 음식이 나오며 서서히 노곤함이 사라졌던 찰나다 ㅋㅋㅋ ..







초벌구이 방식을 지향하고 있어 ..

섭취하는데 불편한 점이 전혀 없었다 ..

그저 식탐이 무한 상승하는 모양새로 보면 되겠다 ..







수려한 칼집과 두께감의 상관관계 ..

식감이 부족할 수 없는 가장 최적화된 상태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내부에서 육즙과 흡사한 기름이 다량 빠져나왔다 ..

진심 대단했다.식탐이 저절로 상승하며 식감적 기대치가 무수히 올라갔던 시점이다 ..







1차 조리된 문어도 나왔다 ..

초벌 돼지고기와 삶은 문어의 콜라보가 즉시 발현되는 시간대다 ㅎㅎㅎ ..







너무나도 조화롭게 익었다 ..

식감적 다양성도 그저 대단했다 ..

너무나도 섭취하고 싶은 열망이 가득했던 순간이다 ..







정말로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

하나하나 개별적 식감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

더군다나 삼위일체 엮어지는 식감 역시 상당했다 ㅋㅋㅋ ..







제주산 막걸리 역시 그 즉시 섭취했다 ..

달콤함이 가미되며 흑도새기 식감 역시 상승하지 않았나 싶다 ..







너무나도 맛깔나게 섭취하는 친구다 ..

나 역시 목넘김으로 넘어가는데 전혀 무리수가 없었다 ..

선주후육의 대표적인 사례라고 보면 되는 조합이다 ㅎㅎㅎ ..







그냥 게걸스레 즐겼다 ..

그냥 입에 착착 달라붙는 수준이었다 ..

그만큼 맛깔난 식감으로 인하여 만족도가 급상승했다 ..

쫄깃함이 배가되며 흑돼지와 문어의 믹스가 입속에서 특히나 도드라졌다 ..







무우국도 나왔다 ..

무우국에 문어를 넣어 2차적인 조리를 행했다 ..

국물이 너무나도 시원했으며 구수함이 장난이 아니었다 ..







기본적인 시원함에 ..

이어지는 문어 식감까지 ..

만족도의 끝이 없었으며 맛깔난 식감이 무수히 이어졌던 찰나다 ..







게걸스레 섭취를 했다 ..

막바지 기름진 식감도 완벽하게 상쇄시켜줬으며 ..

담백함이 기대 이상 만족도로 이어지지 않았나 싶다 ㅎㅎㅎ ..







제주공룡랜드 맛집 누렁소앤도새기의 특징이다 ..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과정만으로도 그저 유쾌했으며 ..

입속에서 나타나는 감칠맛으로 인하여 정말로 행복했던 것 같다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광령남6길 14

064-752-0592

11: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