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태교 마사지 숲의스파

개코냐옹이 2018. 9. 14. 11:14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 거주하는 동생이 임신을 했다 ..

그렇게 함께 옮긴 뜻깊은 발걸음이다.초기 단계라 무척이나 중요한 시점인데 그저 조심스레 제주 태교 마사지 숲의스파로 향했다 ..

 


 

 

 

 

시내에 위치해 있다 ..

이동 동선이 너무나도 좋은 것 같다 ..

그저 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으며 마음 편히 심적 편안하게 완료했다 ..

 


 

 

 

주변 전경이다 ..

제주 시내가 요즈음 조금은 조용하다 ..

예전 중국인 관광객들이 있을 때와 많이 다른 것 같다 ..

그저 표지판의 신비로운 느낌으로 사방팔방 둘러봤다 ㅎㅎㅎ ..

 

 

 

 

 

 

영업시간 참고하면 되겠다 ..

생각보다 일찍 시작해서 한가한 시간대 방문도 가능하겠다 ..

오픈 365 숫자가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제주 태교 마사지 숲으스파다 ㅎㅎㅎ ..

 


 

 

 

참고하면 되겠다 ..

요금이 상당히 실속적이다 ..

동생 기준에도 적절한지 주기적으로 찾지 않나 싶다 ..

 

 


 

 

 

실내에 들어왔다 ..

너무너무 안락한 구조를 갖추고 있다 ..

포근함이 감돌아 태교 마사지 공간으로 탁월함을 느낄 수 있었다 ..

 


 

 

 

당신의 몸과 마음을 힐링하다 ..

진심 믿음이 가는 문구며 기대가 된다 ..

금일 동생의 제주 태교 마사지와 본인의 전신 마사지를 함께 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

 

 

 

 

 

 

환복 실시 ㅎㅎ ..

상큼한 가운으로 주셨다 ..

향기로운 냄새가 나서 저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다 ..

 


 

 

 

복고양이도 있다 ..

보는 내내 웃음을 안겨줬던 매개체다 ..

한 마리도 아닌 여러 마리가 나에게 즐거움을 무던히 안겨줬다 ..

 


 

 

 

은은한 차 한 잔으로 시작 ..

몸속을 잔잔하게 만들어야 원활하게 된다 ..

마사지 자체가 몸을 만지는 작업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몸속 상태는 필수다 ..

 


 

 

 

꼼꼼하게 살폈다 ..

코스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

마음은 90분 과정을 받고 싶었지만 시간상 60분 과정으로 결정했다 ..

 


 

 

 

목부터 시작 ..

너무너무 개운하다 ..

혈을 잡아주는 손놀림이 가히 대단한 수준이다 ..

 


 

 

 

열기를 안고 가는 과정이다 ..

훈훈하게 만들어 몸속을 풀게 된다 ..

너무나도 긍정적인 기운이 급작스레 훅 들어오게 된다 ㅎㅎㅎ ..

 


 

 

 

종아리살 ㅠㅠ ..

요사이 너무나도 두꺼워져 걱정이다 ..

메메 만져주시는 관리사님 덕분에 이날 몇 센치미터 줄어들었다는 후문이 있다 ㅎㅎㅎ ..

 


 

 

 

정말로 시원하다 ..

객관적 우리 두 사람 기준으로 끝내준다 ..

잠이 올 정도로 시원하게 풀리고 있는 상황이었다 ..


 

 

 

근무하시는 분들 전부 대단한 스킬이다 ..

대충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정성스레 해주셨다 ..

돈값 제대로 하는 곳으로 보였으며 동생 단골집에 대한 믿음이 갔다 ..

 


 

 

 

너무나도 꼼꼼하다 ..

전신 전 과정을 하나도 허투로 행하지 않는다 ..

덕분에 힐링 제대로 되는 상황을 연거푸 누렸던 시점이다 ㅎㅎㅎ ..

 


 

 

 

관절 꺾기 ㅋㅋㅋ ..

몸은 약하신 것 같은데 힘도 장난 아니시다 ..

오랜 노하우로 펼치는 요령이 빛을 발하는 시간이다 ㅎㅎㅎ ..

 


 

 

 

그렇게 끝을 봤다 ..

금일 동생의 제주 태교 마사지 및 본인의 전신 마사지까지 레알 몸속이 호강했다 ..

다음을 무조건 기약했으며 동생에게 다음 번에도 함께 가자고 신신당부를 했다.시원하게 잘 받고 왔습니다 히히 ^^ ..

 

 

 

(참고내용)

064-901-8083 (예약전화)

제주 제주시 노연로 41 (네비주소)

11:00-01:00 (영업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