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추석선물 쇠소깍휴게소&화중이네

개코냐옹이 2018. 9. 14. 08:13
728x90
반응형


 

 

 

큰일이닷 ㅠㅠ ..

벌써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

좋은 일에 눈물 이모티컨을 보이다니 무슨 일이냐 하면 ..

이번 추석 선물을 뭐로 해야할지 벌써부터 고민이 되어 하는 푸념이다 ㅎㅎ ..

제주도에 거주하는 친척과 부산에 있는 부모님께 선물을 하기 위해 급 찾은 제주 추석선물 쇠소깍휴게소&화중이네다 ..

 


 

 

 

명절에는 꼭 찾게되는 것 같다 ..

그만큼 효율적인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이다 ..

금일 역시 심적 어려움에도 편안한 기운이 감돌았던 것은 이곳의 힘이 무척이나 크다 ..

그저 친정처럼 안락한 마인드로 주차를 한 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화중이네로 발걸음을 옮겼다 ..

 


 

 

 

주변 환경도 예사롭지 않은 곳이다 ..

지척에 쇠소깍 관광지가 있어 수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

우리 역시 여러 가지 생각을 가지며 이곳으로 향했다 ㅎㅎㅎ ..

제주 추석선물 이외에도 주변 관광도 나름 즐기기 위한 심상으로 방문을 했기 때문이다 ..

 


 

 

 

너무나도 화사하다 ..

그냥 그림이 따로 없다 ..

이거야 원 선물 세트 구입하러 온건지 관광 온건지 ㅋㅋ ..

애초의 걱정은 그 즉시 사라졌으며 그저 원활한 마인드로 이 모든 과정을 행하기로 했다 ..

인간은 가만 보면 참으로 웃긴 동물이다.감정의 폭이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하는 우회적인 표현이다 ㅎㅎ ..

 


 

 

 

금일의 목적지로 출동 ㅎ ..

제주도산 질 좋은 과일들을 실속적으로 다량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이다 ..

친절한 싹싹한 주인장 및 종업원과 그에 준하는 우리 손님들의 메너가 즉시 시너지를 발휘하는 곳이다 ..

워낙 성격이 좋으셔서 방문 시마다 그저 유쾌하게 선물 세트 구입 및 택배까지 일사천리로 진행을 하고 있는 연유다 ..

 


 

 

 

쇠소깍 주변 역시 잠시 살피는 센스 ㅋㅋ ..

워낙 자연 환경이 좋아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것 같다 ..

제주도에 있는 수많은 관광지 가운데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곳이다 ..

태초의 자연을 심적 만끽할 수 있는 아주 건강한 지역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신선하다 ..

어디 음식 먹는 것도 아닌데 그런 느낌이 들었다 ..

제주도 아일랜드의 매력은 언제나처럼 무궁무진한 것 같다 ..

선물 하나 구입하러 왔는데도 이런 수많은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니 말이다 ..

 


 

 

 

참으로 보기 좋다 ..

우산을 쓰고 나란히 걷고 있는 연인이 그저 시선 가득 들어왔다 ..

지금 우기 시즌이라 이런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인간처럼 아름다운 연출이 가능한 매개체가 있을까 싶다 ..

알록달록 그저 보기 좋았으며 세월이 지나더라도 평생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는 바람을 나름 가졌던 것 같다 ..

 


 

 

 

제주 추석선물 금일 우리의 목적 대상이다 ㅎㅎ ..

가격대를 유심히 살폈으며 어떤 선물이 가장 좋을지 심히 고민도 했다 ..

받으시는 이들의 미소로 나름 떠올렸으며 구입 뒤 맛나게 먹을 수만 있다면 억만금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을 했다 ..

우리 주변 어르신들이 자식들을 키우기 위해 불철주야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지 선물 그 이상의 가치를 문득 느꼈던 순간이다 ㅎㅎ ..

 


 

 

 

평상시 맛보기 힘든 술도 판매를 한다 ..

주당 입장에서 너무나도 구입을 하고 싶었던 찰나다 ..

그동안 이런저런 술을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먹지 않은 술이 있으니 참으로 신기했다 ..

혼디? 혼자 즐기는 술? 혼자만의 생각이며 이런 참 재미나게 잘 지은 것 같다는 생각을 쓸대없이 가진 순간이다 ㅋㅋ ..

 


 

 

 

황금빛 색감이 참으로 임팩트 넘친다 ..

질 좋은 귤의 진면목이라고 보면 되며 차원이 달랐던 것 같다 ..

제주도에 거주하는 이 역시 평상시 자주 즐길 수 없다고 하며 푸념을 늘어놓았다 ..

이 시기에 접할 수 있는 황금 감귤은 당도가 너무나도 풍부해 입안으로 들어가는 즉시 엔도르핀을 마구 안겨준다 ㅎㅎ ..

 


 

 

 

아고 ..

침 고였던 상황이다 ..

다행히도 소량 맛보게 해줘서 그저 행복했다 ..

사전에 식감 확인차도 중요했지만 색감만으로 모든 것을 유추했다 ..

정말로 가슴속에서 행복감이 잔뜩 묻어났다.선물 세트로 여러 사람을 유쾌하게 만들 수 있었던 시점이다 ..

 


 

 

 

고퀄리티 선물 세트 황금향도 있다 ..

동행했던 아리따운 이가 특히나 선호하는 고품질 귤이다 ..

색감을 보면 아시겠지만 너무나도 남다르며 탁월한 맛을 보장한다 ..

조만간 드시며 환하게 웃을 모친의 표정이 급작스레 떠올랐으며 내가 기분이 더 좋았다 ..

 


 

 

 

관광지는 관광지다 ..

라이딩을 하는 이들도 다수 보인다 ..

얼마나 아름답게 라이딩을 했을지 감히 상상히 되지 않는 시간이었다 ..

속 마음은 나 역시 함께해서 제주도의 맑디 맑은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다 ..

 


 

 

 

결정 ㅎㅎㅎ ..

선물 세트를 선택한 뒤 포장을 부탁했다 ..

물론 택배 선물도 별도 부탁드렸으여 곧 다가올 제주 추석선물 용도로 가히 최선의 시간이었다 ..

당도 넘치는 귤로 우리 식구들과 친척들이 행복할 수 있다면 선물 세트의 힘이 참으로 크게 작용할 것으로 예상했다 ..

 


 

 

 

참고하면 될 듯 싶다 ..

제주도에서 질 좋은 귤 선물 세트 구입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

우리 역시 귤 세트 외에 오메기떡 선물도 지인들에게 택배 선물을 했다 ..

수많은 물품들이 있어 식성껏 취향껏 고를 수 있으며 그저 긍정적으로 구입 완료를 했다 ..

 


 

 

 

승리의 VVV ..

홀가분하다고 난리다 ..

큰일 치룬 이들의 표정이 딱 이 모습이었다 ..

얼마나 속이 시원한지 당장 맛난 음식에 시원한 맥주 한 잔 즐기고 싶다는 말을 되뇌었다 ㅋㅋ ..

그렇게 심플리티 시간을 보내고 난 뒤 쇠소깍 주변으로 스트레스 해소 차원의 발걸음을 옮겼다.제주 추석선물 디 엔드 ㅎㅎㅎ ..

 

 

 

[참고사항]

제주도 서귀포시 쇠소깍로 128

064-732-1402

07:00-19: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