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몸이 시원하게 풀리는 제주 마사지 아로마향

개코냐옹이 2018. 9. 9. 20:08
728x90
반응형





그동안 몸속 노폐물이 심각하게 쌓였다 ..

도저히 가만 있을 수가 없었다.그런 연유로 옮긴 발걸음이다 ..

시원하게 몸속을 확 풀어주는 마사지를 받기 위해 제주 마사지 아로마향으로 이유 불문 찾았다 ..







여기가 바로 아로마향 건너편이다 ..

입구로 가기 전 주변을 잠시 둘러봤다 ..

지리적으로 이점이 너무나도 많아 쉽사리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을 했다 ..







연계된 주차장도 있다 ..

주차 문제로 불편함을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

너무나도 신속하게 주차를 완료한 뒤 제주 마사지 실내로 향했다 ..







프로그램이 여러 가지가 있다 ..

본인이 원하는 부위와 시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전신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선택을 했으며 기다림 자체가 설렘의 연속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







차 한 잔의 여유로 몸속의 원활함을 가져갔다 ..

자연스레 몸속이 부드러워지며 최상의 몸속 컨디션으로 나타난 시점이다 ..



 




실내가 참으로 느낌 있다 ..

마사지 샵 분위기로 가히 최적화된 그림을 갖추고 있다 ..

의자에 앉아 잠시 대기하는 와중 향기로움을 물씬 느낄 수 있었다 ..







보시다시피 이런 느낌이다 ..

커플 마사지 공간으로 무난함을 안겨준다 ..

전체적인 그림이 흡사 영화의 한장면으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다 ..







금일 가장 먼저 행하는 발마사지 자리로 이동을 했다 ..

완전 그림이 따로 없다.조도 자체가 사람을 현혹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







담당자께서 알려주셨다 ..

사용하는 제품들 모두 친환경적으로 피부에 전혀 문제 없는 최상의 제품들을 사용한다고 한다 ..







마사지를 받는 침대도 확인했다 ..

오래간만에 왔기 때문에 조금은 새로움이 넘실거렸던 순간이다 ㅋㅋ ..







금일 느낌이 참으로 좋다 ..

10번 의류함으로 키를 받았다 ..

괜스레 무언가 좋은 일이 생길 것으로 예상된 부분이다 ..







진짜 ..

그림이 따로 없다 ..

요 근래 제주 마사지 샵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향기를 받은 상태로 마사지에 들어갈 수 있었다 ..







약품 투하 ㅎㅎ ..

발마사지 과정으로 가장 먼저 피로를 풀었다 ..

하나하나 순서대로 행하는 과정 가운데 최종적인 마사지가 완료된다 ..







차돌을 이용한 등마사지 과정이다 ..

정확하게 어떤 용어가 있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으며 열기를 머금은 상태라고 보면 되겠다 ..







고유의 방식이 있다 ..

그냥 하는 것은 절대로 없다 ..

오랜 노하우 끝 최상의 과정으로 탄생이 된 부분이다 ..







정말로 신기했다 ..

서서히 몸이 풀리고 시원해지려고 했다 ..

적어도 돈을 지불하고 값어치에 준하는 과정은 이런 느낌으로 그저 긍정적으로 가져갈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 ..







발까지 올렸다 ..

그냥 별것 아닐거라고 간과하면 큰코 다치는 과정이다 ..

온몸의 신경이 발에 있다고 한다.그에 준하는 내재된 기운이 짜릿하게 들어왔던 찰나다 ㅎㅎ ..







하체 부위로 접어들었다 ..

개인적으로 요사이 하체 부종이 참으로 심했던 시점이다 ..

제주 마사지 주인장께서 손수 시원하게 맡아서 해주셨다.완전 프로가 따로 없었던 것 같다 ..







이제부터는 ..

최종 스트레칭 과정이다 ..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무난해야 전체적인 만족도가 올라가게 된다 ..







정말로 시원하게 마무리를 했다 ..

금일 오래간만의 발걸음에도 불구하고 원장님의 솜씨는 여전했다 ..

물론 다른 전문가 분들 역서 경험상 문제가 전혀 없다.그저 시원했다는 점을 우회적으로 표현하고 싶다.잘 다녀 왔습니다 ㅎ ..




제주 제주시 중앙로 39

064-721-2625

10:00-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