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신라호텔 근처 마사지 쾌적하다 다바다아로마

개코냐옹이 2018. 8. 16. 08:21
728x90
반응형





숙소에서 어기적 어기적 ..

전일 과도하게 흡수한 몸속 알코올 기운으로 솔직히 조금은 힘겨웠다 ..

급작스레 생각난 마사지.숙소 인근 대포구에 위치한 다바다아로마로 급 예약 전화를 넣었다 ..







통화로 가격대 문의 및 일정 부분 조정 역시 가능했다 ..

친절한 주인장께서 너무나도 상세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심적 편안한 마음으로 예약을 했던 것 같다 ..







이제서야 숙소 인근을 여유로이 시선으로 확인했다 ..

명불허전.중문관광단지 주변의 숙소로 역시나 최선이 아니었나 싶다 ..







주변을 여유로이 만끽하고 난 후 제주신라호텔 근처 마사지 샵으로 이동했다 ..

너무나도 무더웠으며 찌뿌둥한 몸에서 이상 신호가 급작스레 울렸기 때문이다 ㅎㅎ ..







주상절리 회국수 2층 건물에 위치해 있다 ..

정말로 절묘한 자리에 샵이 있다.바다 전망이 코앞에 보이는 위치를 가지고 있었다 ..







통창으로 확인했다 ..

지리적으로 너무나도 수려한 곳에 있으며 분위기 자체가 정말로 남다르지 않았나 싶다 ..







실내도 상당히 깔끔했다 ..

참고로 주인장께서 이런 말도 전해주셨다 ..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면 스킬이 더 좋으신 분께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부디 참고하면 되겠다 ..







정말로 심플하다 ..

편백나무로 꾸며진 실내가 의외로 향기로웠으며 바닷가 특유의 습한 기운도 그다지 크게 작용하지 않았던 것 같다 ..







즉시 환복 ㅎㅎ ..

숙취 해소 및 피로 회복 단계로 드디어 돌입했다 ..







너무나도 심적 편안한 자리다 ..

자연스레 몸을 맡기며 상쾌한 차후를 기약했던 것 같다 ..







족욕으로 스타트!!! ..

해수에 허브솔트를 첨가한 물에 족욕을 한다고 한다 ..







바닷가를 바라보며 즐기는 족욕 ..

너무나도 황홀한 경험이다.미리부터 몸속의 노폐물이 순식간에 빠지는 기분이었다 ..







화장품 냉장고도 있다 ..

개별적인 룸에서 일일이 관리 보관을 하고 있어 그저 디테일함이 다가왔던 부분이다 ..







이후 피부 트러블에도 문제가 없었던 것 같다 ..

그만큼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어 손님 입장에서 그저 긍정적으로 느껴졌다 ..







참으로 신기했다 ..

제주멍돌을 제주신라호텔 근처 마사지 샵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았다 ..







진심 효과 탁월이다 ..

시원함도 그냥 시원함이 아니다 ..

몸속에 전해지는 시원한 떨림이 완전 기대 이상이었다 ..







전문 관리사에게 몸을 맡겼던 시간이다 ..

몸속에서 좋지 않은 기운이 빠지는 것이 가히 순식간이다 ㅎㅎ ..







금일 방문 효과를 여실히 느꼈다 ..

적당한 금액을 지불하고 그 이상의 효과를 만끽했던 찰나다 ..







요소 요소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무던히 써주셨다 ..

평상시 좋지 않았던 목과 등 부분으로 화룡점정을 찍었다.정말로 시원했으며 다음을 기약했다 ..




『참고사항』

제주 서귀포시 대포로 174

064-738-0975

11: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