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해운대구.기장군)

부산 기장 맛집 가성비 초밥 일광 교리 해담스시

개코냐옹이 2023. 7. 16. 16:27
728x90
반응형

 

정말로 가성비 탁월한 초밥집을 우연찮게 발견했습니다.

교리 근방 아파트에 거주하는 친구집에 가는 김에 서칭을 해서 찾았고요.

그만큼 가격 대비 내용물이 탁월했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뇌리속에 깊게 각인되어 있기 때문이랍니다.

 

 

괜스레 친구 집에서 배달을 주문하면 배달비 부과가 되는지라 어차피 향하는 길 사전 픽업 포장 주문 전화를 미리 할 수 있었는데요.

 

 

막상 내부에서 이것저것 살펴보는 사이 순식간에 포장용 초밥을 만드는 걸 곧바로 확인할 수 있었으며 여러모로 군침이 강렬하게 작용했던 시점 및 시간이었죠.

 

 

우선적 가격대가 무척 착했기 때문에 주관적 마음에 들 수밖에 없었고요.

원체 경기가 어려운지라 무조건적 주변 기장시장과 더불어 부산 기장 맛집으로 자체 판단되었고 말입니다.

 

 

참고로 숨은 맛집 몇 곳이 있는 기장 교리종합시장 입구에 자리잡고 있었거든요.

고로 접근성도 좋고, 거기에 일광 신도시와도 근접해 있어 이래저래 배달 및 포장용 초밥으로 가치를 지니고 있는 것으로 비춰졌으니까요.

 

 

당일 광어 맛도리 초밥과 모듬초밥 2개를 사전 주문할 수 있었는데요.

보기보다 빨리 포장된 상태로 챙겨주셨기 때문에 친구 집에 가자마자 곧바로 개봉 후 먹성 타임에 돌입할 수 있었죠.

 

 

처음 개봉해서 먹는 즉시 가성비 탁월한 초밥이라는 게 거진 증명이 되었고요.

그만큼 초밥 샤리와 네타가 대체적으로 도톰했으며 이유 불문 잘 어우러지는 식감이었으니까 말이에요.

 

 

이것 한 번 보세요.

그냥 손맛이 느껴지는 스시였으며 무조건적 솜씨가 느껴지는 초밥이었으니까 말입니다.

 

 

참고로 기장 교리 맛집 해담스시 초밥에는 이것저것 손이 가는 먹거리도 다수 들어가 있었습니다.

 

 

건조 레몬을 필두로 홍합 새우 등등 이외에도 자그마한 국물과 스시용 간장까지 대체적으로 퀄리티까지 갖추고 있는 셈이었으니까 말이죠.

 

 

 

그렇게 광어맛도리 초밥을 정말로 만족스럽게 즐기고 난 후 이후 알록달록 색감이 수려한 모듬초밥을 거진 2차 개념으로 만끽할 수 있었거든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참치초밥을 이렇게나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특히나 마음에 들었으며 광어초밥과 동일하게 재료를 아끼지 않은 점이 각설 마음에 들 수밖에 없었죠.

 

 

한편으로 유부초밥을 치즈 및 토치를 이용한 점도 무척 이색적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스킬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자연스레 입맛 만족도 역시 향상될 수밖에 없었고 말이죠.

 

 

그런 만족감에 힘입어 소주 한 병 개봉해서 반주삼아 친구와 더불어 즐길 수 있었거든요.

당연히 해담스시 초밥 자체가 훌륭했는지라 함께 어우러지는 식감이 행복감으로 물들 수밖에 없었고 말이에요.

 

 

금일 전체 2개의 포장 스시로 인하여 식감적 다변화를 가져간 건 가히 신의 한 수였거든요.

이유 불문 가성비 탁월했고, 또한 맛까지 수반되었기 때문에 이것저것 골라먹는 게 하나도 허투로 느껴지지 않았으니까요.

 

 

요사이 피곤함으로 인하여 눈밑 다크서클이 생기기 직전인지라 연어스시같은 경우는 특히나 게걸스레 본인의 주도하에 즐겼던 것 같고요.

 

 

직전에 언급한 여러 가지 재료들을 연신 술안주용으로 이용해 가며 소위 말하는 집술을 외부 업장 술자리 못지 않게 절친과 만족스레 담소 개념으로 즐기지 않았나 싶어요.

 

 

점차적으로 해동되는 상황과 맞물리며 부산 일광 맛집의 스시가 조금 더 쥬이시하게 변모하며 고소함이 배가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솔직히 기름짐이 부과되면 이후 향긋한 매콤유부치즈초밥으로 대신하면 되는지라 고로 자리 내내 다양성과 상성이 적절하게 어우러졌던 것으로 생각된답니다.

 

 

개인적으로 대형마트부터 시작해서 연어를 참으로 빈번하게 즐긴 기억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부산 기장 맛집 해담스시의 연어초밥은 그 기본부터 남달랐기 때문에 시간이 일정 지난 현 시점에도 자꾸만 뇌리속을 스쳐지나가는 먹거리로 심히 각인되어 있습니다.

 

 

주소 :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 436번길 8

영업시간 : 매일 오전10시-저녁12시

전화번호 : 0507-1311-7713

배민, 배달, 포장 전부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