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진구.연제구)

부산 초읍 카페 어린이대공원 근처 더카페

개코냐옹이 2022. 9. 4. 20:05
728x90
반응형

 

 

부산 성지곡수원지 어린이대공원 근방에 있는 안락한 카페입니다.

공원 내 산책 뒤 조금은 조용한 실내 공간을 찾았으며 그 가운데 무척 부합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발길이 향했다고 보면 돼요.

 

 

 

 

실내는 이런 모습이었어요.

요사이 유행하는 아기자기한 면모는 아니었으며 그저 동네 사랑방 같은 흡사 편안함을 기반으로 하고 있었으니까요.

 

 

 

 

다만 의외의 모양새도 갖추고 있었어요.

다수의 피규어가 진열대에 비치되어 있는 게 또 달리 이색적이었으며 오래전 부산 기장 바닷가에서 엿봤던 피규어 전문 카페가 새록새록 떠올랐으니까 말이죠.

 

 

 

 

커피 메뉴 주문과 동시에 기다리는 동안 가열하게 쏠쏠함을 안겨줬던 시선 놀음이었고요.

 

 

 

 

그렇게 흥미로운 시간을 가지다 보니 어느새 부산 초읍 카페에서 저희들이 주문했던 메뉴가 떡하니 준비가 되었다는 이야기를 곧이어 엿들을 수 있었네요.

 

 

 

 

제법 많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었는데요.

 

 

 

 

그 가운데 저희들이 주문했던 주요 메뉴 위주를 별도로 확인하시고요.

보기보다 가격대가 과하지 않아 여러모로 짧고 굵게 안락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무튼 내부가 정말로 독특했어요.

테이블 간격이 더더욱 널찍해서 주관적 마음에 들었으며 평소 유행하는 카페에서 엿볼 수 있는 모습과는 다른 우리네 삶 속 단상을 보여주는 곳으로 더욱이 느껴졌으니까 말이에요.

 

 

 

 

그렇게 주관적인 감상 타임을 끝내고 테이블로 돌아와 맛나게 쌉싸래한 아메를 한 잔 즐길 수 있었는데요.

 

 

 

 

그저 준수함 그 자체였으며 원체 요사이 1,500원 가격대를 릴렉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 브랜드의 향취에 길들여져 있는지라 나름 그 이상의 퀄리티를 내포하고 있는 커피로 비춰졌답니다.

 

 

 

 

어차피 산책 후 땀을 제법 흘렸기 때문에 무조건적 잘 어우러질 수밖에 없었고요.

대략적 1시간 정도 수다 타임을 가진 뒤 근방에 있는 백골뱅이 맛집으로 시간 맞춰 발걸음을 옮길 수 있었어요.

 

 

 

 

아무튼 부산 초읍 카페 이곳은 여기만의 특화된 이점을 분명 가지고 있었어요.

 

 

 

 

그 와중에 다수의 알록달록 피규어는 이유 불문 보너스였고요.

 

 

 

 

일명 카페놀이를 행할 수 있는 또 다른 매개체로 내적 어김없이 엄습했으니까 말이죠.

 

 

 

 

아무튼 기분 좋게 여기만의 흥취를 맘껏 누린 후 외부로 나올 수 있었는데요.

아마도 근방에서 약속이나 목적이 있을 시 재차 방문할 명분을 찾을 수 있었던 참으로 보람찼던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