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표선 흑돼지 남다른 비쥬얼

개코냐옹이 2020. 1. 17. 08:50
728x90
반응형





성읍민속마을에 다녀온 뒤!

허기짐과 맞물리며 찾았던 흑돼지전문점이랍니다.

일반적인 곳과 다른 콘셉트로 운영을 한다는 말에 이유 불문 발길이 향했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정겹죠.

이게 바로 제주 과거 모습의 단상이구요.

고로 성읍민속마을과 연계를 하면 조금 더 제주 표선 흑돼지를 맛깔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가게가 무척이나 큼지막하더라구요.

이 정도의 규모라면 다른 아이템도 많을 것으로 비춰졌구요.

주변 느낌도 남달랐기 때문에 괜스레 서성거리는 상황이 연신 발생하더라구요.







완전 대접 받는 느낌이죠?

오름채는 이런 바탕을 실제로 갖추고 있구요.

그만큼 손님 입장에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던 찰나였어요.







유아용 테이블도 비치하고 있더라구요.

고로 가족단위 손님들이 정말로 많이들 찾는다고 하구요.

우리 역시 내부를 가만히 지켜보고 있으니 그만큼 이해가 되는 부분이었답니다.







정말로 아늑하죠?

제주 표선 흑돼지를 그 즉시 즐기고 싶었구요.

이 정도의 필이라면 확실히 외지인 입장에서 장점이 많은 것으로 사료되었어요.







흑돼지 바 샐러드를 운영하고 있다니 말이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남다른 장면으로 다가왔던 것 같구요.

어떤 식으로 즐길지 행복한 상상을 했으며 모든 것들이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하는 듯 했어요.ㅎㅎ







그래도 메인이 흑돼지잖아요.

고로 최대한 절제하며 섭취하려고 했구요.

곁음식도 물론 중요했지만 흑돼지구이를 그만큼 다량 즐기려고 했던 마음이 컸던 것 같아요.







없는 것이 없죠?

관리 자체도 너무나도 원활하게 되어 있었구요.

소량이지만 하나 하나 맛보는 재미에 푹 빠지기도 했답니다.ㅎㅎ







이것 실화냐.ㅋㅋㅋ

오성급 호텔의 에프터눈 티를 보는 마냥!

완전 특별한 플레이팅이었구요 정말로 세팅법 자체가 희소가치가 넘쳤던 것 같아요.







샐러드를 담은 모습이구요.

보기보다 절제미가 느껴지시죠?

허기짐 완화 용도로 맛보기만 했다는 후문이 있네요.ㅋㅋ







가격대 확인하시구요.

적정선 값어치로 다가왔던 장면이며..

아무쪼록 흡사 외부에 놀러온 듯한 느낌으로 한 끼 접할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해산물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여러모로 모양새 자체가 완전 특별했구요.

식감적으로 제주 표선 흑돼지의 다양성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비춰졌어요.







직원들도!

정말로 친절했구요.

세세하게 모든 것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더라구요.







멜젓과의 맛깔난 케미!

쿰쿰한 기운이 흑돼지구이에 잘 스며들었구요.

조화로움의 끝판왕 식감으로 입안에서 잘 녹아들더라구요.







뭐 식감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어차피 상태 좋은 흑돼지를 재료로 사용했잖아요.

절대로 부족한 식감이 발생하지 않으며 최대한 만족도를 어김없이 선사해주더라구요.







해산물도 매한가지구요.

개별적으로 섭취해도 당연히 무난했으며..

이후 흑돼지와의 콜라보를 이루어도 절대로 부족한 식감이 일도 나타나지 않았어요.







자꾸만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절대로 잊을 수 없는 식감 아시잖아요?

이런 걸 두고 바비큐 타임을 가지는 것처럼 설렘 듬뿍 행복감이 물밀듯 밀려오더라구요.ㅋㅋ







아무튼 오름채 식사 자리 대성공!

앞으로도 종종 제주 표선 흑돼지 자리를 종종 기약했으며..

여러모로 만족했던 터라 정말로 맛깔나게 연신 차후 자리를 예약할 수 있었답니다.







구수함으로 입안을 행궜구요.
막바지 식단으로 역시나 훌륭했구요.

외부 한 번 바라보는 것과 동시에 더욱더 주관적 만족감이 연신 생기더라구요.







끝까지 놓칠 수 없었구요.

하나하나 그만큼 아까웠기 때문에..

먹어도 먹어도 자꾸만 목넘김으로 이어지더라구요.ㅎㅎ







거주지에서도 사용하고 있는데 말이죠.

섬유향수가 떡하니 계산매대에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의류 냄새도 깔끔하게 지워졌구요 귀가시까지 고로 상쾌하게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4255

064-783-1122

11:00-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