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협재 아침식사 웰빙식당으로 찐!

개코냐옹이 2020. 1. 16. 12:27
728x90
반응형





한림포구 인근!

비양도로 향하기 전 제주 협재 아침식사를 위해 발걸음을 옮긴 힐링 식당 한림칼국수랍니다.

워낙 주변에서 웰빙 음식점으로 소문이 자자하기 때문에 자연스레 철푸덕 버전 이곳으로 향했던 것 같아요.







진짜 로컬스러운 식당이에요.

진정한 제주도 현지 웰빙 식당이라고 보면 되겠구요.

그만큼 아침식사 즐기기에 최적화된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랍니다.







메뉴 구성 또한 탁월한 편이며..

거기에 실내 역시 조금은 비좁은 편인지라..

이런 식으로 웨이팅은 기본이니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래도 배려심은 넘치더라구요.

이런 식으로 따듯한 대기 장소 또한 별도 갖추고 있었구요.

음식만 훌륭한 것이 결코 아닌 이외에도 여러 긍정적인 점을 잔뜩 취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메너 필수입니다.

비좁은 실내에서는 서로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필요한 것 같구요.

한 덩치하는 본인도 그저 조신하게 한 끼 맛깔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ㅎㅎ







해녀가 직접 잡은 재료로 만든 음식?

이것 실화 맞구요 그만큼 힐링의 정석을 취하고 있는 음식점이며..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에 푹 빠지고 싶어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서 다채로운 식감에 푹 빠질 수 있었답니다.







기본 음식부터 세팅해주셨구요.

이후 부족하게 되면 셀프 매대로 가서 손수 가져다 먹으면 되겠구요.

간간한 밑반찬들이 대부분 우리들의 입맛에 맞아 연거푸 몇 번을 반복해서 즐길 수 있었네요.







보말전과 반계닭칼국수부터 우선 나왔구요.

그 즉시 음식들에 푹 빠져 황홀하게 주시했던 것 같구요.

그냥 식감적으로 절대로 부족함이 없는 맛의 요소가 외적으로 강렬하게 표출되더라구요.ㅋㅋ







비양도 들어가기 전!

음주를 웬만하면 자제하려고 했건만.

어찌나 음식들이 맛깔나던지 가볍게 음료수 삼아 맥주 한 잔 정도만 벌컥벌컥 들이킬 수 있었답니다.ㅋㅋ







이런 전류 음식 보신적 있나요?

너무너무 차별화된 요소를 듬뿍 가지고 있었구요.

값비싼 보말이 다량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그저 행복한 미소가 절로 표출되더라구요.ㅎㅎ







제주 협재 아침식사는 전부터 시작을 했던 것 같고.

아무쪼록 객관적 우리들이 입맛에 완전 부합했으며..

거주지에 가서 만들어먹고 싶을 정도로 식감적 차별화된 요소를 확실히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 사이 부족했던 밑반찬도 채웠던 것 같구요.

하나하나 워낙 손맛이 제대로 살아있었던 관계로..

연신 가져다 먹으며 흡사 밑반찬 맛집 같은 느낌이 잔뜩 들기도 했어요.ㅋㅋ







완전 남다르더라구요.ㅎㅎ

제공되는 즉시 부모님이 찰나 생각났던 것 같구요.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며 완전 전복죽 그 이상의 퀄리티가 확연히 드러나더라구요.







국물 음식도 아닌데 왜 진국인거죠.

워낙 보말 함량이 높은 것으로 비춰졌구요.

개인적으로 힘이 나는 한 끼 식사류로 가장 탁월한 비쥬얼로 보였네요.







아무쪼록 제주 협재 아침식사 찐!

진짜 진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구요.

입안에 넘어가는 즉시 향기로움이 솔솔 몸속으로 마구 밀려오더라구요.







이게 바로 이곳의 타이틀 메인 음식이라고 해요.

보말칼국수로 면발의 숙성에 따라 쫀득함이 살아 있었구요.

거기에 국물 역시 완전 깊이감이 남달라 보면 볼수록 제대로 된 힐링 음식이라는 게 판명되더라구요.







국물부터 맛보는 센스!

바다향이 강렬하게 몸속에 밀려왔구요.

그냥 한 그릇 뚝딱 후루룩 후루룩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게 발생하더라구요.







면발에도 조미료를 첨가했는지 싶었다니까요.

그만큼 감칠맛이 넘치는 면발 식감으로 순간 엄습했구요.

깊이감이 남다른 국물과 함께 너무나도 식감적 잘 어우러지더라구요.ㅎㅎ







공깃밥 또한 무한리필이 되기 때문에..

당연하듯이 매대에 가서 밥을 말았던 것 같구요.

애초에 깊이감이 넘쳤기 때문에 이 과정 또한 참으로 맛깔나게 연출이 되더라구요.ㅎㅎ







정말로 든든하게 섭취했구요.

제주 협재 아침식사 그 이상으로 퀄리티가 넘쳤구요.

그릇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으며 완전 만족스러움을 연신 표현하지 않았나 싶어요.







아무튼 제주 협재 아침식사 성공!

이 포만감을 바탕으로 인하여 이후 이어지는..

비양도 스토리는 당연하듯이 미소 듬뿍 술술 이어질 수 있었답니다!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141

070-8900-3339

07:00-16: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