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해물탕 맛집 이계절 딱이야!

개코냐옹이 2020. 1. 23. 09:09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역시 날씨가 무척이나 쌀쌀한 것 같아요.

어김없이 따뜻한 국물 음식이 땡겼던 하루였으며..

한 끼 식사 및 반주 한 잔 생각에 제주 해물탕 맛집으로 발길을 옮겼답니다!







상호가 무척이나 독특하죠.

괜스레 로컬 맛집 기운이 스멀스멀 밀려왔구요.
이전 방문에도 느꼈지만 확실히 매력적인 곳으로 주관적 인식하고 있답니다.







커피 자판기도 2종으로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남녀노소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될 것 같았구요.

그만큼 손님들을 위한 사려심이 무척인나 돋보이지 않았나 싶어요.







보기에도 내공이 넘쳐보이시죠?

이런 것들이 비치되어 있으면 괜스레!

맛집 같구요 금일도 어김없이 더욱더 기대 심리가 상승하게 되더라구요.







셀프 매대도 있더라구요.

손님 입장에서 더욱더 깔끔해 보였던 장면이구요.

보면 볼수록 손님 친화적 이라는 점을 여실히 캐치할 수 있었답니다.







이런 센스 만점!

물티슈도 비치하고 있었구요.

이후 해물탕 건더기를 손으로 즐길 때 여러모로 유용할 것으로 비춰졌답니다.ㅎㅎ







브레이크타임과 영업시간 참고하시구요.

제주 해물탕 맛집의 당당한 자신감으로 보였으며..

뭔가 사람 냄새가 진득하게 묻어나는 음식점으로 비춰졌어요.







기본 곁음식과 소스류도 챙겨주셨구요.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챙겨주는 모양새 자체 역시..

여러모로 이곳에 대한 긍정적인 점으로 캐치할 수 있었던 첫 시선적 단상이었어요.







바로 이 내용물이!

육갑봉의 갈낙새전골 본모습 외적 비쥬얼이구요.

보기에는 별것 아니지만 이후 한소끔 과정 이후 제대로 된 모양새로 급변신하게 되더라구요.







서서히 드러나는 이 화려함!

역시나 보양식 기운이 강하게 다가왔구요.

이게 바로 오리지날 갈낙새전골이라는 게 딱 느껴질 정도였네요.ㅎㅎ







갈빗대 한 번 보세요?

이것 정말 실화냐.ㅋㅋㅋ

바로 이 모습에 종종 즐기게 되는 것 같고,

확실히 일반적인 해물탕과 격을 달리한다고 보면 되겠네요.







한꺼번에 즐기기 위해!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셨구요.

점점 진국 효과가 발생하며 훨씬 더 식탐 도는 입맛이 강하게 발생하더라구요.







속 내용물 한 번 보세요?

건강에 좋은 재료들과 임팩트 넘치는 재료들의 콜라보가 이어졌구요.

남녀노소 현지 주민들이 선호하는 이유가 비쥬얼 만으로도 확실히 느껴졌던 것 같아요.







그냥 최선이었어요.

너무너무 식감적 만족스러웠구요.

오밀조밀 다양한 재료들간의 하모니가 제대로 느껴져서 그냥 입속에 착착 달라붙었답니다.







배추 청경채 등등!!

소스류와 절묘한 케미를 이루었으며..

먹어도 먹어도 부드러운 식감이 가히 최선이었어요.ㅋㅋ







육고기 또한 남달랐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특제 소스 또한!

이곳만의 비기 같은 조리 비법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만큼 어우러지는 식감 자체가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웠네요.ㅎㅎ







개인적인 만족도에 따라!

새우 까먹는 재미 또한 여실히 가지고 있었으며..

우리에게는 물티슈가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 없는 맛깔난 과정이었네요.ㅋㅋ







동행인의 퍼포먼스!

완전 깔끔하게 정리하는 모습에..

평소와 다르다고 연신 핀잔 아닌 농담을 연거푸 주고 받았네요.ㅋㅋ







그렇게 건더기를 확실히 즐긴 뒤!

진국 육수가 아까워 면사리를 주문했구요.

이후 이어지는 식감의 향연은 메인 요리의 밑바탕으로 인하여 자연스레 연결되더라구요.







감칠맛 국물이 완전 제대로 스며들었구요.

워낙 갈낙새전골 자체가 육갑봉만의 매력덩어리였기 때문에..

금일 같이 갈낙새 전골로 이런 흡입력 넘치는 식감을 내내 가져갈 수 있었어요.







면발도 너무나도 쫄깃했구요.

칼국수 맛집이라고 언급하고 싶을 정도로 가히 최선이었으며..

이 면요리를 먹고 싶은 생각에 다음번 방문도 재차 기약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개운하게 입안을 행궜구요.

마무리 커피까지 만족스러웠던 터라!

역시나 제주 해물탕 맛집 육갑봉의 포텐이 금일도 어김없이 제대로 발현되었답니다.ㅎㅎ




제주 제주시 신설로11길 2-9

064-726-4111

09:00-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