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모슬포 회식장소 글라몬딱 챱챱!

개코냐옹이 2019. 12. 27. 06:00
728x90
반응형





상호는 흡사 바닷가재집 같지만!

전혀 아닌 흑돼지구이를 맛깔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며..

분위기 자체가 여러모로 매력적인 요소를 가득 머금고 있는 곳이라고 보면 될 듯 싶어요.







통나무 형태의 외관이 여러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과연 어떤 식으로 아름다운 식감이 발생할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으며..

재빨리 모슬포 회식장소로 들어가고 싶은 열망이 참으로 강하게 작용하더라구요.







역시나 기본적으로 유명세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실내 한편에는 무수히 많은 사인들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본인이 평소 선호하는 연예인들이 있는지 나름 관심을 가지며 살펴보게 되더라구요.







원두 커피 기기 또한 갖추고 있더라구요.

식사 뒤 당연하듯이 후식용으로 즐겼던 것 같구요..

별것 아니지만 이게 의외로 기름진 입맛을 말끔히 잡아주더라구요.ㅋㅋ







이분 이름이 갑자기 기억이 나지 않는데..

아무튼 요 근래 결혼식을 한다고 뉴스에서 봤는데 말이죠.

아 맞다 신소율씨 아닌가요.아무튼 조만간 품절녀가 된다고 본 것 같아요.ㅎㅎ







내부도 참으로 깔끔하죠.

이런 원목 계열 인테리어는 여러모로 심플리티를 가지고 있는 것 같고..

그런 연유로 흡사 펜션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기본 밑반찬 같은 경우는?

셀프 시스템을 접목하고 있으며..

첫 세팅 이후 부족한 음식들을 손수 가져다 먹으면 되는 시스템을 취하고 있답니다.







가격대도 괜찮더라구요.

이미 사전 정보를 통해 확인한 결과이구요..

바로 이런 결과물로 인하여 모슬포 회식장소로 몬딱식당을 선택했다고 보면 될 듯 싶어요.







기본 곁음식들이에요..

소위 말하는 하나하나 전부 다 손이 가는 음식들이며..

흑돼지구이와도 물론 잘 어우러지는 보조 음식이라고 보면 되겠네요.ㅎㅎ







숯불 또한 어느 시점 나왔구요..

불판과도 무척이나 근접된 간격 세팅으로 인하여..

이후 정말로 맛깔난 육고기 구이가 이유 불문 탄생한다고 보면 된답니다.ㅎㅎ







흑돼지오겹살 때깔 한 번 보세요.ㅎㅎ

선분홍빛 살코기와 우윳빛깔 비계의 환상 콜라보 속!

이후 굽기가 완료되면 자연스레 최상의 구이로 탄생하지 않을까 무조건적 장미빛 앞일이 예상이 되더라구요.







찌개류는 기본으로 챙겨주셨어요.

완전 한소끔 제대로 끓여나왔으며..

흑돼지구이 다량 섭취시 중간중간 물림 방지용으로 탁월한 적재적소 효능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되겠네요.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완전 군침이 절로 발생했던 시점이었구요..

육고기 마니아들에게 이유 불문 식탐을 절로 불러일으키는 매개체 역할을 당연하듯이 하더라구요.







기다림의 시간도 고통이었어요.

완전 육향이 자리 내내 진동을 했으며..

기본적으로 두께감이 있다보니 완벽하게 굽기 완료가 되기를 인내를 하며 참게 되더라구요.ㅋㅋ







힘겨운 기다림 끝 드디어 완성!

정말로 맛깔나게 굽기를 행했던 것 같구요..

가위질도 어찌나 적절하게 했는지 괜스레 자화자찬 그저 긍정적인 면만 내내 나타났던 찰나였어요.ㅎㅎ







두말하면 잔소리죠.

진정 완전 꿀맛이었구요..

먹어도 먹어도 연신 입속으로 들어가며 매력적인 제주산 흑돼지구이 요소들이 잔뜩 몸속에 흡수되더라구요.ㅎㅎ







금일 모슬포 회식장소!!

먹방 데이는 완전 육고기 파티였구요..

종류별로 전부 다 즐기려고 일부러 노력했답니다.

뭐 회식이다보니 내 돈 주고 먹는 게 아니었던 당일 단상이었기 때문이에요.ㅋㅋ







연거푸 입속으로 가져갔으며..

기본적으로 육고기의 고소함이 살아있다보니..

어떤 내용물과 콜라보를 이루더라도 주관적 만족도가 물씬 발생하더라구요.ㅋㅋ







아무튼 메메 즐겼던 시간이에요.

양념도 너무나도 은은하게 스며들어 있었으며..

거기에 이미 언급한대로 육질의 선도 부분에서 완전 주관적 합격점을 날리고 싶었기 때문이랍니다.







당일 화룡점정이네요.ㅋㅋ

닭갈비까지 결국 주문을 했던 것 같구요..

역시나 돼지고기와 달리 남다른 모양새로 테이블 내 세팅이 이루어졌어요.







닭갈비는 또 다르더라구요.

고유의 살코기가 완전 부드럽게 비춰졌으며..

특제소스와의 어우러짐이 너무나도 기대 심리로 잔뜩 작용하더라구요.







배부름에도 절대로 포기할 수 없는 이 식탐!

정말로 배가 두 개 있는지 연신 몸속으로 밀어넣었으며..

그만큼 입에 착착 달라붙는 식감이 너무나도 기분 좋게 주관적 만족도를 배가시켜주더라구요.







진짜 순삭했던 것 같아요.

너무나도 깔끔하게 섭취를 완료했으며..

귀가시까지 모슬포 회식장소 음식들을 말끔히 게걸스레 섭취하지 않았나 싶어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18

064-792-3040

10:0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