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연동 이자카야 완벽한 구성 제주 보롬

개코냐옹이 2019. 11. 14. 06:30
728x90
반응형





제주 시내 연동에 자리잡고 있는 이자카야에요.

워낙 다양하면서도 퀄리티 넘치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종종 찾게 되구요 금일 모임이 있어 시간 내어 제주 보롬으로 향했던 것 같아요.







상호 및 외관이 심플리티하죠.

애초에 보기에도 내공이 넘쳐보였으며..

물론 실제로도 그 느낌에 준하는 음식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더라구요.







참고하면 되겠어요.

절대로 일요일은 방문하시면 안되구요..ㅋㅋ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맛깔난 주류를 드시면 되겠더라구요.







내부도 무척이나 엔티크하더라구요.

그냥 휴대폰 카메가 저절로 향했구요..

그만큼 인상적이면서도 완전 시선 강탈이었어요.







테이블 내 기본 비치 상황이구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 자체가 여러모로 깔끔해서..

본인 같은 경우는 참으로 선호하게 되더라구요.ㅋㅋ







참고로 외부 칸막이가 있는 테이블도 있었구요..

고로 나름 낭만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여러모로 필수적이었으며..

보면 볼수록 별것 없는 그림이지만 해질녘 전경이 참으로 정겹더라구요.







다찌형 테이블도 당연히 있겠죠.

무척이나 정갈한 모습이 도드라졌으며..

괜스레 혼술 즐기고 싶은 열망도 강하게 작용하더라구요.







우선 나온 음식은..

바로 제주흑돼지간장구이 메뉴구요..

짭조름한 향을 듬뿍 풍기며 테이블로 공수되어 나왔어요.







흑돼지에요 흑돼지.ㅋ

워낙 재료 자체의 퀄리티가 넘쳤으며..

거기에 식감 및 간의 세기 등등 부수적인 요소들까지 완전 절로 만족도가 느껴지더라구요.







숙성사시미도 나왔어요.

워낙 평소 술 안주로 애용하는 메뉴이구요..

고로 숙성된 상태만으로도 예사롭지 않은 점을 직감하기도 했어요.







진짜 정성스럽더라구요.

거기에 플레이팅 또한 심플했던 것 같구요..

그냥 저절로 소주잔 방향으로 손이 움직이더라구요.ㅋㅋ







평소 보기 힘든..

퀄리티 넘치는 재료들의 산물이었어요.

귀한 재료이기 때문에 물론 소량씩 즐겼다는 후문도 가지고 있구요.ㅋㅋ







그만큼 아끼고 싶었던 재료였으며..

시메사마 같은 경우는 역시나 내공을 필요로 하잖아요.

완전 녹아내렸으며 그냥 이유 불문 내공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완전 절묘한 숙성이었어요.

녹아내리는 식감이 그냥 대단했으며..

고소한 감칠맛이 그냥 압권처럼 다가왔네요.ㅎㅎ








고등어봉초밥이라는 메뉴에요.

진짜 비쥬얼적으로 독특했으며..

저절로 식감 자체가 무척이나 궁금하더라구요.







뭐라고 설명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완전 겉과 속의 대비되는 포인트가 남달랐으며..

거기에 불향까지 진정 입맛 도는 메뉴라고 보면 되겠더라구요.







메로 간장조림도 나왔어요.

역시나 별미 생선구이 가운데 하나구요..

일반적인 구이가 아닌 제주 연동 이자카야에 최적화된 고소담백한 요리로 다가왔던 것 같아요.







해삼내장 젓갈무침이에요.

바다향이 가장 다량 느껴졌던 음식이구요..

그만큼 순간 강렬함 만큼은 가장 이상적인 요리라고 칭하고 싶어요.







메로구이는 정말로 술안주로 좋더라구요.

특히나 가짜 메로를 취급하는 이자카야가 있다고 하는데..

전혀 아니었으며 완전 오리지날 상태 좋은 메로를 사용한 것으로 비춰졌어요.







청어명란구이도 있더라구요.

역시나 평소 맛보기 힘든 메뉴로 알고 있구요..

그만큼 소중하게 생각하며 한점 한점 정성을 다해 그 특별한 식감을 만끽했던 것 같아요.ㅋㅋ







국물 용도로 청했던 마라냄비라는 이름을 가진 음식이에요.

애초에 어느 이자카야를 가더라도 국물을 챙기기 마련이구요..

금일은 제주 연동 이자카야에서 특별하게 선보이고 있는 향긋한 메뉴로 그 즉시 선택할 수 있었답니다.







요사이 유행하는 음식이잖아요.

그만큼 마라 내음이 향기롭게 다가왔구요..

냄비 내 해산물들까지 여러모로 식감적 만족도로 이어지더라구요.







사골냄비 또한 청했답니다.

도대체 궁금증에 사로잡힌 요리들이 그만큼 많았으며..

또 다른 느낌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레 주문을 행했던 것 같아요.







보양이 되는 안주류ㅋㅋ

물론 마라냄비처럼 속 내용물들이 퀄리티가 넘쳤으며..

골라먹는 재미 이외에도 식감적 만족도를 확실히 안겨주더라구요.







차돌숙주볶음이에요.

아삭거리는 식감이 너무너무 훌륭했으며..

또 다른 차별화된 식감을 안겨주는 별미류가 아니었나 싶어요.







역시나 필수 파트너죠.ㅋ

완전 향긋함이 밀려왔으며..

자리 내내 다량 넘어가는 것은 물론 기정사실 필연적이었답니다.







마무리 안주류까지..

흑돼지안심돈까스로 고소하게 끝맺음을 했으며..

끝까지 제주 연동 이자카야의 특별함을 만끽하며 다음 코스로 이동했던 것 같아요.ㅎㅎ




제주 제주시 국기로3길 3

064-742-3310

17:00-01:00

공영주차장(가게 앞)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