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부산 장유 맛집 특별한 식감 가시어멍김밥 장유직영점

개코냐옹이 2019. 11. 1. 13:09
728x90
반응형





제주 유명 김밥집이 장유에 들어섰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 그런 연유로 ..

이 동네 대형 아파트 단지에 살고 있는 친구 가족과 약속 장소를 잡았던 식당이 바로 부산 장유 맛집 가시어멍김밥 작유직영점이에요 ..







제주도와 달리 너무나도 깔끔했어요 ..

완전 식감적 기대 심리를 가졌던 입구 장면이며 ..

보면 볼수록 과거 기억대로 김밥이 나올지 궁금증을 무던히 불러일으키더라구요 ..







역시나 참고하면 될 듯 싶어요 ..

오롯이 이 김밥 하나로 유명세를 가지고 있는 김밥집으로 보면 되겠어요 ..







완전 제대로죠 ..

믿음감이 다량 발생했던 장면이며 ..

역시나 가시어멍김밥의 가치를 실감했던 모습이에요 ..







넵킨까지 제대로 세팅한 것 있죠 ..

허투로 하는 것이 아닌 모든 것들이 그저 가치 넘치게 이 식당을 운영하는 것으로 비춰졌네요 ..







시원한 생수 한 잔과 함께 스타트 ..

음식 섭취 전 몸속이 제대로 예열된 순간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

역시나 신체를 건강하게 만들면 음식도 술술 맛깔나게 넘어가더라구요 ..







셀프 매대도 있더라구요 ..

곁음식을 다량 즐기는 이들에게 여러모로 쏠쏠할 것 같았으며 ..

실제로도 부족했던 밑반찬은 몇 번이나 리필을 행할 정도로 활용도 넘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








가족 외식 용도로 딱이죠 ..

그만큼 깜찍한 수저 세트를 비치하고 있었으며 ..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했던 관계로 여러모로 효율적이었던 음식 도구였어요 ㅋㅋㅋ ..







우선 섭취했던 돈까스에요 ..

정말로 큼지막한 상태로 조리가 되어 나왔으며 ..

가니쉬로 제공된 밥과 함께 너무나도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







한꺼번에 자르는 센스도 발휘했어요 ..

역시나 고소한 향기가 내내 발생했구요 ..

돈까스 본연의 식감이 그만큼 맛깔나게 표출될 것 같았어요 ..







역시나 ..

어른도 좋아하지만 ..

아이들의 전유물이 확실했으며 ..

먹어도 먹어도 자꾸만 목넘김으로 이어지는 결과가 확실히 내내 연결되더라구요 ㅎㅎ ..







떡볶이 또한 주문을 했어요 ..

즉시 완전 입에 착착 달라붙는 식감이 나타났으며 ..

역시나 중독성 넘치는 식감이 자연스레 느껴지더라구요 ..







우리들의 입맛에도 확실히 부합을 했어요 ..

대중적으로 간의 세기가 너무나도 적절했으며 ..

달짝지근한 식감이 다량 느껴지는 관계로 먹어도 먹어도 결코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







부산 장유 맛집의 대표 메뉴 김밥도 뒤늦게 나왔어요 ..

속재료에서 느껴지는대로 오리지날 제주도 과거 기억이 그 즉시 되살아났으며 ..

어찌나 푸짐한지 그동안 거주지 주변에서 즐겼던 김밥과는 완전 격을 달리하는 내용물이었어요 ..








진짜 순식간에 클리어 했다니까요 ..

개인적인 견해지만 이 한 줄 만으로도 ..

배부름이 찾아올만한 그런 포만감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

든든함을 떠나 식감적으로 맛깔난 기운이 강하게 표출되더라구요 ..







잔치국수도 부탁드렸어요 ..

특히나 금일은 아이들이 왜 이리도 잘 먹던지 말이에요 ..

부산 장유 맛집에서 계산 금액이 그만큼 많이 나왔기 때문에 뒤늦게 소회로 밝히는 부분이에요 ..







연신 몸속에 밀어넣었어요 ..

김밥류 같은 탄수화물과 정말로 잘 어우러졌으며 ..

두 가지의 조합이 여러모로 자리 내내 맛깔나게 넘어가더라구요 ..ㅋㅋ








역시나 게걸스레 해치웠구요 ..

어찌나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우리들에게 만족도를 다량 안겨주던지 ..

배부름에도 계속 섭취하고 싶은 열망이 특히나 강하게 작용했던 금일 식사 시간이었네요 ..







비빔밥은 역시나 전통의 한국식을 즐기는 친구가 선택했구요 ..

워낙 다양한 야채류가 듬뿍 첨가되었기 때문에 여러모로 웰빙지향적으로 비춰지더라구요 ..







쓱싹쓱싹 ..

조화롭게 메메 비볐으며 ..

우선적으로 밥향이 너무나도 좋은 것 있죠 ..

비비면 비빌수록 맛깔난 식감이 이미 자연스레 예견이 되더라구요 ..







초점이 흔들릴 정도로 ..

연신 입안으로 가져갔구요 ..

맵지도 짜지도 않은 연거푸 입속으로 가져갔던 부산 장유 맛집 가시어멍김밥의 비빔밥 메뉴였네요 ..







장유직영점에서 순식간에 시간을 마무리했으며 ..

이 시간 이후 아이들의 얼굴에는 힘이 번뜩 발생했으며 ..

우리들 역시 그만큼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부디 이후 힘이 나는 에너지로 전환되기를 무조건적 바랄 수 있었네요 ..




경남 김해시 대청동 52-1

055-325-188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