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서쪽 관광지 새로운 시야!

개코냐옹이 2019. 10. 15. 09:59
728x90
반응형





완전 새로운 경험이다 ..

이 계절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왔으며 ..

적어도 이 정도의 느낌이라면 재차 체험은 기본이라고 생각했던 하루다 ..







바로 이곳이다 ..

제주 서쪽 관광지 제주환상전기자전거다 ..

워낙 호기심이 발생했던 터라 입구에서부터 그냥 설렘이 가히 폭발하지 않았나 싶다 ..







기본 서류 작성란이다 ..

유심히 살펴보며 확실한 여행을 대비했으며 ..

안전을 위한 확실한 밑바탕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이다 ..







기본 준수사항이다 ..

미리부터 인지했지만 한 번 더 살펴봤으며 ..

이래저래 배려하는 느낌을 확실히 가졌다고 보면 된다 ..







헬멧 대여도 각양각색이다 ..

남녀 선택의 폭을 가지고 있었으며 ..

우리 같은 경우는 역시나 컬러풀한 색감으로 결국 선택했다 ㅋㅋ ..







주변 정보도 가득하다 ..

고객들을 위한 꼼꼼한 바탕으로 엿볼 수 있었으며 ..

제주 서쪽 관광지 출발 전 이래저래 볼거리들이 너무나도 맣지 않았나 싶다 ㅋㅋ ..








정말로 전기자전거 역시 다양하다 ..

역시나 색감과 디자인으로 구분지을 수 있었으며 ..

그만큼 새로웠기 때문에 호기심이 동한 상태로 유심히 바라볼 수 있었다 ..







손님 배려심이 진짜 대단하다 ..

무료 대여 품목도 제법 갖추고 있었으며 ..

진짜 간단한 의류만 갖추면 모든 것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었던 것 같다 ..








물론 꼼꼼하게 대비했다 ..

오래전 여수 어느 섬에 가서 생각없이 2시간을 태양빛에 노출 시킨 결과 ..

완전 다 태워버렸던 기억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이후 완벽하게 대비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다 ..








코스 역시 꼼꼼하게 확인했다 ..

거리별 시간별로 금액을 구분짓고 있었으며 ..

미리부터 인지를 하고 온다면 그저 긍정적일 것으로 비춰질 것으로 예상했다 ..







주인장께서 친절하게 챙겨주셨다 ..

가벼운 연습 타임을 주변에 거친 다음 ..

본격적인 출발 신호를 알렸으며 그저 행복감이 제대로 밀려왔다 ㅋㅋ ..







고고고!!! ..

제주 서쪽 관광지 위주로 진짜로 출발했다 ..

출발 이후 그 즉시 드러나는 자연 환경은 완전 아름다움을 폭발시킨 진정한 제주의 참모습이 아닐까 싶다 ..








이런 풍차를 어디서 볼 수 있을까 모르겠다 ..

풍력 발전에 필요한 시설로 알고 잇으며 ㅎㅎ ..

동해 영덕에 보고 난 뒤 실로 오래간만에 바라봤던 특별한 시야감이었다 ..







코스 곳곳에 이런 길이 즐비하다 ..

왜 이 코스를 개발했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었으며 ..

제주 서부권 바닷바람과 물색이 그만큼 설렘을 무던히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완전 장관이다 ..

더군다나 인파가 없어 더욱더 느낌이 좋았으며 ..

유명 관광지를 가게 되면 번잡함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바 그만큼 필소굿이 다분히 나타났던 시점이기도 하다 ..







알음알음 관광객들도 소수 보였다 ..

여기가 워낙 자연 환경이 좋기 때문에 찾은 것으로 보였으며 ..

역시나 아름다운 곳은 일부러 발걸음을 옮기는 것으로 본인 스스로 인지하기도 했다 ..








진짜 그림이 내내 이어졌다 ..

국내에서 제주 바닷바람이 가장 상쾌한 것 같고 ..

거기에 검은 암석 등등 신비로운 매개체들이 너무나도 시선에 내내 들어오기도 했다 ..







자연 환경과 매치가 절묘하게 이루어진다 ..

이래서 일부러 찾고 있는 이들이 제법 있다고 하며 ..

우리 역시 한 번 경험을 직접적 해보니 확실히 실감했다고 보면 된다 ..








그림 같은 전경이 내내 이어졌다 ..

아무튼 금일 이 코스는 완전 성공이다 ..

제주 서쪽 관광지 여행을 제주환상전기자전거로 행한 것 자체가 그냥 완벽했던 하루 시간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컴백했다 ..

대략적 1시간 30분 사이 완전히 추억이 내면에 쌓였으며 ..

아마도 다음에도 이 코스대로 계획을 잡는다면 역시나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필시 생각을 가졌다 ㅎㅎ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2674

064-773-3705

010-5134-3705

10시 오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