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공항 근처 웨딩드레스 대여 셀프웨딩 오드리테일러

개코냐옹이 2019. 10. 30. 18:23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

제주도에서 셀프 웨딩 사진 담기에는 ..

바로 오드리테일러라고 하는 상호를 가진 업체가 그냥 최고인 것 같아요.물론 이전 경험을 통해서 말이죠 ..







일전에 ..

친구 셀프웨딩 관련으로 한 번 향했던 곳이구요 ..

그 좋은 느낌으로 인하여 본인 역시 제주공항 근처 웨딩드레스 대여 관련 관계로 본인 역시 필연적 방문할 수 있었네요 ..







자체 주차장도 있어요 ..

완전 안락하게 파킹을 완료할 수 있었으며 ..

그래도 한 번 경험을 했다고 그만큼 편안한 심리가 자연스레 나타나더라구요 ..







오드리테일러 도로명 주소 인근이에요 ..

청명한 날씨가 우리들을 반겨주는 것 같았으며 ..

당일 컨디션에 따라 이외에도 다양한 요소들이 그저 긍적적으로 우리들을 맞아주더라구요 ..







입구에요 ..

완전 특별하게 보이는 것 있죠 ..

이전 방문도 있고 역시나 금일 목적이 있었기 때문에 설레이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자연스러운 수순이었네요 ..







남성복 또한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

그만큼 선택의 폭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비춰졌으며 ..

아마도 개개인이 선호하는 의상을 분명히 만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웨딩 관련 ..

다양한 부가 요소들 역시 대여 진행을 함께 하고 있더라구요 ..

평상시 선호하는 그림을 완성시킬 수 있는 확실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바탕이자 일부분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








역시나 결혼 사진의 꽃은 웨딩드레스잖아요 ..

하나하나 바라보는 재미에 그냥 푹 빠져버렸으며 ..

거울속을 보시다시피 제대로 된 연출 화장 또한 한편에서 아름답게 만들어주더라구요 ..







엑서사리는 꽃을 만들기 위한 일부분 아닌가요 ..

정말로 다양한 종류의 시선적 매개체들이 보였으며 ..

그와 맞물리며 관심을 제대로 가지며 선택을 하려고 했던 것 같아요 ..







내부도 무척이나 아늑하죠 ..

여유로움이 확실히 묻어났으며 ..

전일 설렘에 잠을 설쳤던 관계로 이점 또한 그저 제주공항 근처 웨딩드레스 대여 업체에 대한 믿음감의 일종이었어요 ..







슈즈까지 ..

그렇게 미소 가득 여유로이 선택을 끝마쳤구요 ..

어떤 식으로 피팅을 할지 막바지 또 다른 고민을 하기도 했어요 ㅋㅋ ..







참고하면 되겠어요 ..

반드시 숙지해야 할 사항이라고 하구요 ..

일전의 방문과 달리 본인이 직접적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

여러모로 관심을 가지며 상세하게 바라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







결심했어요 ㅋㅋㅋ ! ..

최종 선택을 끝마쳤으며 ..

리스토 목록에 기입하기 전까지 꼼꼼하게 체킹을 마쳤던 순간이네요 ..







바로 이런 식으로 말이에요 ..

정말로 디테일하게 진행하는 업체였으며 ..

여러모로 고객 입장에서 신뢰감이 다량 발생했던 찰나였어요 ..







그렇게 최종 피팅까지 ..

본인이 원하는 그림이 나왔던 것 같구요 ..

외부에서 셀프 웨딩을 담기 위해 최종 확인 및 차곡차곡 정리를 했던 시점이랍니다 ..







부케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

금일 웨딩드레스와 매치가 되는 것으로 선택했으며 ..

그렇게 가을 제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새별오름으로 우선 향할 수 있었네요 ㅎㅎ ..







한폭의 그림이 따로 없죠 ..

완전 자신만만 담고 싶은 배경이었으며 ..

그동안 다이어트를 한 사전 과정이 제대로 표출되는 타이밍이었네요 ㅋㅋ ..







가을 억새와 미녀의 만남 ..

미녀는 솔직히 아니지만 금일 자신감에 그렇게 명명했으며 ..

아무튼 너무나도 행복했기 때문에 자연스레 좋은 느낌만 내내 표출되더라구요 ㅋㅋ ..







연신 ..

주변 관광지에서 아름다운 장면만 연출했으며 ..

물론 웨딩드레스에 따른 가만히 있어도 한폭의 그림이 자연스럽게 나타나더라구요 ..







내 스스로에게 ..

반했다면 말 다한 것 아닌가요 ㅋㅋㅋ ..

역시나 셀프웨딩 사진은 제주도에서 담는 게 진리라는 것을 필수적으로 실감했던 시간이었어요 ..







이 흐르는 시간이 너무나도 즐거웠으며 ..

제주 곳곳을 돌아다니며 많은 사진들을 결국 담을 수 있었네요 ..

아무리 생각해도 제주공항 근처 웨딩드레스 대여는 오드리테일러라는 것을 금일도 역시나 물론 실감했구요 ㅎㅎ ..




제주 제주시 남성로23길 12

010-3362-9514

08:00-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