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도 초밥 맛집 가성비 탁월 제주앤스시

개코냐옹이 2019. 9. 13. 10:56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 실속적인 초밥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곳이 시간 내어 방문했어요.

그만큼 인상적인 가격 대비 그 이상 내용물아었으며 보기보다 뇌리속에 깊게 각인되어 있는 제주도 초밥 맛집 제주앤스시였어요.







건물 옆에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고로 파킹 걱정 전혀 할 필요가 없으며

그만큼 편안하게 스시집 앞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주변도 참으로 정감 있죠?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을 너무너무 좋아하고 있구요

고로 식사 전 이 동네만의 정감을 가슴속에 담을 수 있었답니다.







실내 역시 참으로 아늑하죠.

보면 볼수록 필 소 굿 느낌이 가득했구요

심플했기 때문에 더욱더 관심이 가는 상황이었네요.







실속 메뉴들이 참으로 많더라구요.

어떤 메뉴로 선택할지 찰나 고민이 되었구요

그만큼 하나하나 다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었답니다.ㅋㅋ







기본 세팅 장면이에요.

널찍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구요

어떤 음식들이 나올지 무척이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더라구요.







입맛을 미리부터 상승시키는 차 한 잔 즉시 들이켰구요

역시나 시원했기 때문에 긍정적 방향으로 변화가 되더라구요.

스시집은 이래서 좋은 것 같아요.편안하면서도 깔끔한 기운 말이에요.ㅎㅎ







요사이 유행하는 주류들도 주문을 했구요

그만큼 새로운 믹스였기 때문에 자리 자체가 빛이 났구요

제주도 초밥 맛집 시간 내내 그저 맛깔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ㅋㅋ







빈속을 달래는데 탁월한 전복죽이 우선 나왔어요.

색감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어찌나 고소하게 조리되었는지요?

그냥 건강을 먹는 듯한 기분이 들어 컨디션이 엄청나게 업그레이드 되더라구요.






참치 위주의 고급 스시도 나왔어요.

하나하나 퀄리티가 느껴지는 부위들이었구요

평상시 워낙 선호하고 있어 그저 함박웃음이 자연스레 표출되더라구요.ㅎㅎ







거기에 전복까지 챙겨줬구요

생물 기운이 너무나도 강렬했기 때문에

그저 바다향을 몸속 강렬하게 흡수할 수 있었던 스페셜한 횟거리였어요.ㅎㅎ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입속에서 샤르르르 녹았던 것 같구요

그냥 고소한 감칠맛이 진동을 하더라구요.ㅋㅋ







참치 같은 경우도 해동 접점이 진짜 절묘한 것 있죠.

느끼함이라고는 진짜 일도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구요

먹어도 먹어도 자꾸만 목넘김으로 이어가고 싶은 열망이 확실하게 작용을 하더라구요.







옥돔구이까지 챙겨주셨어요.

반건조구리를 워낙 선호하고 있어 너무나도 기대가 되었구요

고소한 내음이 테이블 주변을 진동하는 바람에 더욱더 침이 꼴깍 삼켜지더라구요.ㅋㅋ







진짜 쫄깃하더라구요.

완전 별미스러운 역할을 다했던 것 같구요

밥도둑 및 안주도둑으로 완전 제역할을 다하지 않았나 싶어요.







튀김류도 챙겨주셨어요.

역시나 무척이나 고소하게 튀겨냈으며

내공이 있어야만 가능한 장면으로 다가왔어요.ㅋㅋ







바삭바삭 너무나도 귓가를 때리는 것 있죠.

고로 튀김 본연의 식감을 다한다는 말로 인식하시면 되겠구요

입안에서 오물거리는 것과 동시에 즐거운 표정이 그 즉시 발생하더라구요.







막바지 피치를 올린 계기였어요.

그만큼 주관적 입맛에 부합했던 것 같구요

제주도 초밥 맛집 요소요소 특미로 역시나 역할을 다하지 않았나 생각해요.







식사류로 소바를 선택했구요

시원한 감칠맛이 여러모로 임팩트 넘쳤으며

확실히 긍정적 식감으로 기분 좋게 표출이 되더라구요.ㅋㅋ







후식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챙겨주셨구요

막바지 입안을 달달하게 만드는데 특효약이었으며

그저 엔도르핀 상승 하는 가운데 미소로 식사를 끝낼 수 있었답니다.ㅋㅋ







원두 커피 기기도 비치하고 있더라구요.

고로 심플하게 한 잔 버튼을 눌렀던 것 같구요

막바지 그윽한 향 자체가 그저 행복한 느낌을 마구 불렀던 것 같아요.







지저스 ㅋㅋㅋ

아무쪼록 결과론적으로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행복했던 시간이었으며

우리들에게 여러모로 즐거운 자리를 만들었줬던 제주도 초밥 맛집 제주앤스시 식사 자리였네요.




제주 제주시 고산동산5길 3-4

064-759-5333

11:3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