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 짬뽕 맛집 믿음직스러운 곳

개코냐옹이 2019. 9. 6. 09:58
728x90
반응형

서귀포 짬뽕 맛집 믿음직스러운 곳







퓨전 중식당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로컬 중식당이다 ..

워낙 서귀포 한적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더욱더 심적 부각되는 식당이기도 하다 ..







상호가 이루후제다 ..

외관부터 독특함을 지향하고 있었으며 ..

메뉴 네임 역시 상당히 이색적인 것을 제대로 인지했다 ..







주변은 이런 느낌이다 ..

너무나도 한적함을 지향하고 있었으며 ..

공기 자체가 프레쉬한 느낌을 가득 가지고 있었다고 보면 되겠다 ..







야자수나무도 떡하니 자리잡고 있다 ..

그만큼 제주도를 찾는 외지인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그림으로 비춰졌다 ㅋㅋ ..







참고하면 될 듯 싶다 ..

영업시간 및 휴무일 등등 손님 필수 인지사항이다 ㅋㅋ ..







상당히 긍정적 모토를 지향하고 있다 ..

이 정도의 퀄리티라면 손님 입장으로 그저 믿고 맡길 수 있는 식당이 아닐까 싶다 ..







외부 테이블도 있다 ..

진정 낭만적인 테이블로 비춰졌으며 ..

더위가 가신 지금 이 시기 특히나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다 ..







충전기도 종류별로 다 갖추고 있다 ..

이래저래 디테일한 면도 갖추고 있는 서귀포 짬뽕 맛집 이루후제다 ..







이녁냥? ..

도대체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다 ..

셀프 음식 매대에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봐서 제주도 사투리가 아닐까 싶고 ..

사견으로 셀프 서비스를 이녁냥으로 지칭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했다 ㅎㅎ ..







내부 역시 무척이나 심플하다 ..

외지인 입장으로 봐서 여러모로 눈길이 갔던 그림이라고 보면 된다 ..







대중 매체에도 나왔다고 한다 ..

역시나 메뉴 이름이 독특하며 색다른 음식은 ..

방송에서도 관심을 가지며 취재를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ㅎㅎ ..







이곳만의 특미 메뉴 백년초 탕수육이 우선 나왔다 ..

너무나도 깨끗하게 튀겨냈으며 시뻘건 백년초 육수가 특히나 시선 집중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







진짜 진짜 너무너무 심플하다 ..

이래서 이루후제의 탕수육이 유명하다는 점을 본인 스스로 실감하기도 했다 ..







찍먹 정석이다 ..

서로간의 합이 참으로 적절했으며 ..

소스 자체의 퀄리티가 차별화된 연유로 식감적 우수성이 특히나 부각되었다고 보면 되겠다 ..







진짜 진짜 너무너무 고소하다 ..

겉과 속의 식감이 너무나도 대비되었으며 ..

일반적인 탕수육과 진정 남다름이 느껴지지 않았나 싶다 ㅋㅋ ..







제주흑돼지불고기짬뽕 역시 정말로 독특했다 ..

흑돼지를 짬뽕에 접목하다보니 특히나 희소가치가 느껴졌으며 ..

다량의 건지로 인하여 식감적 퀄리티 역시 엄청나게 발생한 것으로 사료되었다 ..







감칠맛의 향연이다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으며 ..

면발과 국물의 상호 케미가 완전 최선이 아니었나 싶다 ..







제주서리태콩국수도 진짜 별미류다 ..

걸쭉함이 진짜로 부각되었으며 고소함이 한껏 몸속으로 표출되었던 고단백질 식사류다 ㅋㅋ ..







짜장정식도 나왔다 ..

짜장면과 새우튀김 샐러드의 조화로 이루어진 식사 메뉴다 ..







한라봉드레싱소스가 완전 임팩트가 있다 ..

새콤달콤 천연적인 소스류가 엄청나게 배가되었으며 ..

확실히 남달랐기 때문에 입맛 상승 용도로 가히 탁월함을 안겨줬다 ..







완전 윤기가 자르르하다 ..

면발의 쫀득함은 기본 천연 단맛의 감칠맛이 엄청나게 부각되었던 별미 내용물이다 ..






끝까지 쉴 틈이 없었다 ..

자꾸만 목넘김으로 이어지는 매력이 넘쳤으며 ..

실질적으로 긍정적 식감으로 이어지는 확실한 맛을 무던히 느끼지 않았나 싶다 ㅎㅎ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하례리 210

064-732-1881

10:30-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