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탑동 마사지 가뿐 아로마향

개코냐옹이 2019. 7. 2. 13:12
728x90
반응형





너무나도 화려한 마사지샵으로 발길을 옮겼다..

토박이 지인 소개로 찾았으며 신체와 정신 동시 만족감을 여실히 가져갔던 공간이기 때문이다..







더위로 인하여 대낮은 한산했다..

실로 오래간만에 보는 한가한 제주도가 아니었나 싶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제주 탑동 마사지 아로마향으로 향했다.몸속 피로감을 말끔히 제거하고 싶었던 이유다..







3층으로 그 즉시 올라갔다..

그만큼 노곤함이 장난이 아니었던 연유다..ㅋㅋ







몇 가지 코스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시간 및 코스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다고 보면 되겠다..







실내가 너무나도 화려했다..

마사지 샵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가히 화려한 내부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내부 인테리어가 장난이 아니다..

깜놀 수준으로 비춰졌던 실내 모습이다..







곳곳에 포인트가 갖춰져 있다..

그만큼 제주 탑동 마사지 그 이상의 본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여기가 바로 우리들의 힐링 공간이다..

아늑하게 꾸며져 있었으며 그 즉시 눕고 싶은 마음이었다고 보면 된다..







전체적으로 향기로움도 가지고 있다..

오랜 시간동안 머물고 싶은 느낌이라고 우회적 표현하고 싶다..







은은한 차도 구비하고 있다.

마사지 전후 몸소 힐링 과정 가운데 하나라고 보면 되겠다..







복장 지급과 함께 첫 과정에 돌입했다..

발마사지 과정부터 시작하는 금일 코스다..







사쿠라 아래 착석을 했다..

이 아름다움이 내내 향기로웠으며 너무나도 설레였다..







은은한 약품 투여와 함께..

본격적인 금일 제주 탑동 마사지 과정이 이어졌다.







진짜 그림이 따로 없다..

발마사지로 이런 그림이 나왔다는 것 자체가 여러모로 뜻 깊게 엄습했다고 보면 된다.







발 마사지 중 살펴봤다..

디테일한 설명으로 나열되어 있어 여러모로 유심히 바라보지 않았나 싶다..







선생님께서 너무나도 꼼꼼하시다..

상세한 설명과 함께 디테일하게 만져주셨다..







향기로움이 은은하게 밀려왔다..

역시나 아로마 계열의 피로감 완화 약품이 커다랗게 작용을 했던 시간이다..







몸이 너무나도 가벼워졌다..

초반부터 마사지의 진면목이 펼쳐졌으며 금세 몸이 가벼워지는 결과로 이어졌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냥 아트했다..

그동안 동종 업종 마사지 샵에서 받은 느낌과 완전 차별화된 손길이었다..







고로 몸을 맡겼다..

이게 바로 제주 탑동 마사지의 진면목이라고 연신 되뇌며 말이다..ㅋㅋ







목 어께 근육 뭉침이 쉽사리 풀어졌다..

현대 사회를 살며 가장 빨리 피로감으로 찾아오는 부위다..







거기에 향기로움도 제법 찾아왔다..

외적 내적 모든 점들이 긍정적으로 다가왔다고 보면 된다..







그냥 최선이다..

정말로 시원하게 행했으며 더불어 깔끔함도 함께 찾아왔다..







하늘로 날아가고 싶었다..

금일 진정 제주 탑동 마사지 아로마향의 매력에 흠뻑 빠지지 않았나 싶다.결과론적으로..







긴 시간 코스에 필요한 도구다..

그저 다음을 기약할 수 있었던 매개체가 아닐까 싶다..ㅎㅎ







가뿐히 미소로 마무리 했다..

물론 처음부터 끝까지 최선의 마사지가 아니었나 싶다..







가벼워진 신체 바탕으로 인하여..

주변에 있는 카페에서 짙은 내음으로 마저 스트레스를 풀었다.금일 하루가 술술 풀렸던 전체적인 시간이다..




제주 제주시 중앙로 39

064-721-2625

10:00-23: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